본문 바로가기

강남역 조용한 룸식당 한우 맛집 한우부티크 솔직리뷰

리뷰쮸 2023. 12. 31.

강남역 조용한 룸식당 한우 맛집 한우부티크 솔직리뷰


 
와이프와 연말 데이트를 하기 위해
강남역 5번 출구에 위치한 프라이빗
룸식당 한우부티크에 방문했다

 
 

한우부티크 영업시간 및 주차정보


 
한우부티크
☎ 0507-1440-3442
 
⏰운영시간
매일 : 11:00 ~ 22:00
라스트오더 : 21:30
 
🚗한우부티크 주차
에이플러스에셋타워 주차가능
한우부티크에서 1시간 무료주차 제공
10분당 요금 1,000원
 

 
 
한우부티크는 4인룸 10개, 6인룸 2개,
8인룸 1개 이렇게 구성되어 있었다
방별로 인테리어도 다르다고 하는데
우리가 들어간 방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였다
 

 
 
밤이라 사진에 잘 안 찍혔지만 
8층에서 강남을 내려다 보니 기분이 묘했다
무선충전기와 옷걸이도 준비되어
있어서 먹기전부터 기분이 좋아졌다
 

한우부티크 메뉴및 가격안내


 

 

 
런치메뉴가 따로 있으니 
참고하길 바란다
 
 

 
 
한우와 어울리는 와인을 
엄청 다양하게 준비한게
느껴지는 와인메뉴였다
 

 
 

한우부티크 상세리뷰


 

레드와인
끼안티 클라시코 리제르바 DOCG 2019 파네레타
69,000원

 
 
연말이라 분위기를 내기 위해
레드와인도 한 병 주문했다
우리가 와인은 잘 몰라서 적정가격대에서
선택했는데 도수는 14도였다
직원분이 직접 따주시고 와인을 따를 때마다
손에 안 묻게 하기 위해 휴지로 묶어주신다
 
 

 
 
메뉴판에서 처럼 과일향이 은은하게
올라왔고 소고기랑 페어링 해서 같이 먹으니 
너무나 잘 어울렸다
적당히 드라이하고 달지는 않았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아는 와인맛이었다
 
 

 
 
소고기를 시키면 기본반찬과
애피타이저가 나온다
 
 

 
 
에피타이저 중에서 제일 맛있었던 
음식이 2개 있었는데 가지 위에
레지아노 치즈가 올라간 요리였다
치즈와 가지와 토마토소스의 조합이
잘 어울려서 이탈리아 때 먹었던
음식이 떠오르는 맛이었다

 

 

[이탈리아 신혼여행] 피렌체 스테이크 맛집 부카마리오 BUCAMARIO

이탈리아 피렌체 티본스테이크 맛집 피렌체 미슐랭 스테이크 맛집 부카마리오 Ristorante Buca Mario ⏰ 운영시간 월 ~ 토 : 7:00pm ~ 12:00am 일요일휴무 " rel="noopener" data-mce-href="http:// 아래의

reviewjju.tistory.com

 

 
 
그다음에 맛있었던 건 참나물무침
이었는데 엄청 고소하고 감칠맛이 
있어서 계속 먹게 되는 맛이었다
한우를 먹고 입안을 리프레시하는데
굉장히 큰 도움을 줬다
 
 

시그니쳐 꽃등심(130g)
56,000 원
살치살(130g)
62,000원

 
 
제일 맛있어 보이는 고기 2종류를
시켜봤다 꽃등심과 살치살이었는데
고기를 보자마자 감탄사가 나왔다
가격이 비싸긴 하지만 빛깔부터 남달랐다
마블링이 완벽했다
 
 

 
 
역시 직원분께서 한우를 직접 구워주신다
한우의 맛을 최대한 끌어올릴 수 있도록
알맞은 굽기를 선택해서 구워주셨다
 

 
 
고기를 먹을 수 있는 접시에 소스를
담아 주시는데 말돈소금, 레지아노 치즈,
와사비, 청양고추 페이스트 이렇게 4가지로
구성되어 있었는데 역시 말돈소금이 젤 좋았다
 
 

 
 
먼저 살치살이 다 구워져서 먹었는데
진짜 입에서 살살 녹았다 
한우 특유의 감칠맛과 육향이 풍부했고
같이 주는 소스와 찍어먹어도 엄청 맛있었다
개인적으로는 말돈소금이랑만 먹었을 때
제일 맛있었다 특히 청양고추 페이스트랑
같이 먹을 때는 한우의 맛이 잘 느껴지지 않았다
 
 

 
 
그다음 꽃등심을 구워주셨는데
살치살보다 확실히 질감은 있었지만
엄청 부드러웠고 육향이 더 강렬했다
꽃등심 특유의 고소함이 입안에 계속
남아서 정말 아껴먹었다
 
 

깍두기볶음밥(2인)
14,000원

 
 
깍두기볶음밥도 시켰는데 김치가
같이 나왔는데 생각보다 맛있었다
전혀 자극적이지 않고 깍두기의 담백한
맛만 느껴지고 고기의 느끼함을 
잊게 해 주는 맛이었다
 
 

 
 
마지막 후식으로 바닐라아이스크림과
블루베리가 나왔는데 음식점을 나가기 전
달달함으로 마무리하니까 기분도 좋고
입안도 깔끔하고 좋았다
 
강남맛집
👇👇👇👇👇👇👇👇

 

강남 떡볶이 맛집 두끼프리미엄 DOO771 솔직후기

강남 떡볶이 맛집 두끼프리미엄 DOO771 솔직후기 와이프가 강남에 두끼프리미엄 떡볶이 집이 오픈했다는 소식을 듣고 먹으러 가야 한다고 해서 퇴근 후에 바로 방문했다 두끼 프리미엄 떡볶이 브

reviewjju.tistory.com

 

[강남구청역 맛집] 도산뚝배기 깍둑등심 솔직리뷰

강남구청역 맛집 도산뚝배기 솔직리뷰인스타에서 깍둑등심으로 핫한 강남구청역 맛집 도산뚝배기에서 다양한 음식을 먹어본 솔직한 리뷰를 말해보려고 한다 평일날 칼퇴를 하고 와이프와 강

reviewjju.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