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거제 장평 현지인 감자탕 맛집 첨단돌솥감자탕 솔직리뷰

by 리뷰쮸 2023. 12. 30.
반응형

거제 장평 현지인 감자탕 맛집 첨단돌솥감자탕 솔직리뷰


거제에 살고 있는 친구가 집들이를
해서 밤에 거하게 한 잔 하고 해장을 
하기 위해 거제 장평에 위치한
첨단돌솥감자탕집을 방문했다
 

 
 

첨단돌솥감자탕 거제장평점 영업시간 및 주차


 
 
첨단돌솥감자탕 거제 장평점
☎ 0507-1406-0557
 
⏰ 운영시간
24시간 운영 
브레이크타임 : 15:00 ~ 17:00
정기휴무 : 매주월요일
예외사항 존재 밑 사진 참고
 
🚗 주차
앞 갓길 주차 가능
 

 
 
가게 내부는 엄청 넓었고 따로
룸도 있어서 회사에서 회식하기에도
괜찮아 보였고 깔끔했다
 
 

첨단돌솥감자탕 메뉴 및 가격안내


 
 
가격대가 조금 있는 편이었지만
밥이 공기밥이 아니고 돌솥밥이어서
그런 것 같았다
 
 

첨단돌솥감자탕 상세리뷰


 
친구가 여기는 파지감자탕이 진리라고
해서 4명 모두 파지감자탕을 시켰다
 
 

 
 
기본 반찬이 나왔는데
확실히 거제 현지인의 맛집이라
그런지 엄청 신선해 보였다
 
 

파지감자탕(돌솥밥 포함)
12,000원

 
드디어 우리가 주문한 파지감자탕이
나왔는데 비주얼이 장난 아니었다
파지가 파김치를 의미한느 거였는데
태어나서 처음 먹어보는 파김치감자탕이었다
 
 

 
 
돌솥밥도 바로 같이 나왔는데
눈으로만 봐도 밥이 정말 맛있어 보였다
윤기가 좔좔 흐르는 흰쌀밥이었다
 
 

 
 
파지감자탕 안에는 파김치가
진짜 많이 들어있었다
거짓말 안 하고 반찬가게에서 
파는 플라스틱 용기에 담겨있는
정도로 가득 들어있었다
 
 

 
 
고기는 큰 게 2점 들어있었다
국물은 파김치에서 나온 감칠맛과
고기국물의 고소함이 어우러져 
우리가 아는 감자탕에 감칠맛이
몇 배는 강력해졌다
맵지도 않고 고깃국 본연의 맛을 
식사가 끝날 때까지 잘 느낄 수 있었다
 
 

 
 
역시 거제 현지인 감자탕 맛집이어서
그런지 고기가 엄청 부드러웠고
잡내도 하나도 안 났다
 
 

 
 
감자탕에 들어간 파김치와 
고기를 같이 먹으니 너무 맛있었다
왜 이 조합을 다른 감자탕 집에서는
개발 안 했는지 의문이 들정도였다
평소에 파김치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무조건 좋아할 감자탕이었다
거제에 오면 꼭 먹어보길 추천한다
 
경남 맛집
👇👇👇👇👇👇👇👇👇

 

[통영 현지인 반다찌 맛집] 또바기반다찌

통영 반다찌 전문점 통영 현지인 맛집 술집 또바기반다찌 ⏰ 운영시간 월요일 ~ 토요일 : 16:30 ~ 01: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친구가 통영으로 이사했다고 집들이에 초대받아 방문한 또바기반다찌

reviewjju.tistory.com

 

 

남해 하동 물회 맛집 새부산횟집 솔직리뷰

남해 하동 노량 물회 맛집 새부산횟집 솔직리뷰 친구들이랑 오랜만에 하동으로 여행을 떠난 김에 노량에서 물회맛집으로 소문난 새부산횟집을 다녀왔다 새부산횟집 경남 하동군 금남면 노량해

reviewjju.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