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스파이어리조트 식당 카페 맛집 호라이즌 라운지 솔직리뷰

리뷰쮸 2023. 12. 28.

인스파이어리조트 식당 카페 맛집 호라이즌 라운지 솔직리뷰


 
저번에 인스파이어리조트에 방문했을 때
너무 좋은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는
지인들과 다시 한번 방문하게 되었다
 

 

 
 

 
 
인스파이어리조트 호라이즌 라운지
 
⏰ 운영시간
매일 : 7:00 ~ 23:00
 

 
 
역시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호라이즌 라운지가 나타났다
평일오후였는데도 사람이 
생각보다 많이 있었다
 
 

 
 
저번에 방문했었을 때는 
디저트류들이 다 비워져 있었는데
이번에는 많이 들어와있었다
 
 
인스파이어리조트 후기
👇👇👇👇👇👇👇👇👇👇👇👇👇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리조트 카페 호텔 수영장 주차 리얼후기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리조트 카페 호텔 수영장 주차 리얼후기 영종도에 새로운 랜드마크인 인스파이어리조트가 생겨 주말에 와이프와 방문해 봤다 현재 인스파이어가 위치한 곳을 갈 때 보

reviewjju.tistory.com

인스파이어리조트 호라이즌 가격 및 메뉴안내


 
처음에는 그냥 평범한 카페인지
알았는데 식사와 음료, 커피, 주류까지
모두 맛볼 수 있는 곳이었다
그래서 메뉴가 매우 다양했다
 
 

 
 
 

인스파이어리조트 호라이즌 라운지 상세리뷰 및 할인꿀팁


 
 
몰랐는데 인스파이어리조트에서 
모멘텀 멤버십에 가입하면 리조트 내
레스토랑과 바에서 5%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꼭 어플을 받아 가입하고
현장에서 할인받길 추천한다
 
 

 
 
우리가 시킨 메뉴가 다 나왔다
 
호라이즌 라운지에서는 시킬 수 있는 
메뉴가 시간대별로 나눠줘 있었다
 
From the morning(오전 7시 ~ 오전 11시)
Light lunch(오전 11시 30분 ~ 오후 6시)
Evening delight(오후 6시 ~ 오후 11시)
 
그러니 시간을 잘 체크해서 메뉴를
주문하길 바란다 
 
 

호라이즌 버거
32,000원

 
 
이곳은 라운지였기 때문에 정식보다는
간단하게 식사 겸 안주로 먹기 좋은 음식들이
주로 준비되어 있었다
물론 아침식사도 가능했기 때문에 브런치
메뉴들도 많이 있었다
 
 

 
 
호라이즌 버거는 이름답게 시그니처 메뉴
같았고 소고기 패티에 모짜렐라 치즈, 베이컨,
토마토와 양파, 양상추로 이뤄져 있었다
가격이 비싼 만큼 내용물이 알찼고 특히
패티가 굉장히 두꺼웠다
 
 

 
 
패티에서는 진한 육향이 느껴졌고
미디엄정도의 굽기로 되어 있었다
올라간 치즈와 야채, 소스까지 모두
밸런스가 훌륭했다
솔직히 말하자면 시킨 메뉴 중에서
이 메뉴가 제일 베스트였다
 
 

 
 
감자튀김에서는 트러플향이
진하게 느껴졌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엄청 촉촉했다
 
 

해산물스파게티
34,000원

 
 
해산물 스파게티의 경우 우리는 
평소에 생각한 붉은 토마토 해산물
스파게티인 줄 알았는데 오일베이스의
오일파스타가 나왔다
자극적이지 않고 해산물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파스타였다
 
 

 
 
역시 인스파이어리조트 라운지 음식이라 그런지
해산물의 신선도가 남달랐다
특히 관자의 부드러움이 끝내줬다
잡내는 물론 없었고 굉장히 신선했다
같이 들어있는 전복도 식감이 
탱글탱글했고 새우와 홍합, 조개
모두 감칠맛이 일품이었다
 
 

비키니 샌드위치
28,000원

 
 
프로슈토와 그뤼에르 치즈가
들어가 있었고 트러플 스프레드가
발려있어 트러플향이 엄청 진했다
식감도 괜찮았고 맛도 좋았다
이 음식은 확실히 주류랑 어울렸다
 
 
영종도 가볼만한 곳
👇👇👇👇👇👇👇👇👇👇

 

파라다이스시티 크리스마스마켓 매지컬크리스마스 퍼레이드 솔직후기

파라다이스시티 크리스마스마켓 매지컬크리스마스 퍼레이드 솔직후기 와이프와 파라다이스시티에서 크리스마스 트리가 설치되었다는 소문을 듣고 방문했는데 운 좋게 매지컬크리스마스 퍼레

reviewjju.tistory.com

 

[영종도 카페] 빌리앤오티스 영종도 대형 베이커리

영종도 대형 베이커리 카페 아이들과 함께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카페 빌리앤오티스 ⏰ 운영시간 매일 : 11:00 ~ 21:00 🚗 주차 카페 자체 대형 주차장 보유 영종도에 와서 산지 몇 년이 지났지만

reviewjju.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