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라다이스시티 크리스마스마켓 매지컬크리스마스 퍼레이드 솔직후기

리뷰쮸 2023. 12. 10.

파라다이스시티 크리스마스마켓 매지컬크리스마스 퍼레이드 솔직후기


와이프와 파라다이스시티에서 크리스마스
트리가 설치되었다는 소문을 듣고 방문했는데
운 좋게 매지컬크리스마스 퍼레이드까지 관람하게 되었다
 

 

 
 

파라다이스시티 크리스마스 미디어 파사드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올라올 때 항상
파라다이스시티의 아트가든을 통과하는데
여기 역시도 크리스마스 관련된 작품들이
설치되어 있었다
 

 
 
크리스마스 미디어 파사드
'크로마 스퀘어' '아트가든'에서 진행되며
23년 12월 1일에서 24년 1월 1일까지
19시에서 21시 사이에 진행된다고 했다
아마 해당 시간대에 가면 크리스마스 관련된
영상이 펼쳐져서 이국적인 경험을 할 수 있을 것 같다
단 수요일은 미운영한 다하니 참고 바란다
 
 

파라다이스시티 크리스마스 마켓 


 
 
파라다이스시티 크리스마스 마켓
플라자 광장에서 진행되고 있었고
23년 12월 8일부터 24년 1월 1일까지
11:00 ~ 20:00시에 진행된다고 하니
숙박계획이 있으시거나 주말에
올 예정이 있는 사람이라면 꼭 
경험해 보길 추천한다
 
 

 
 
플라자 광장에 있는 큰 화면에
저렇게 크리스마스 관련 이미지와
크리스마스 캐럴 뮤직비디오가 계속
틀어지기 때문에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제대로 느낄 수 있다
아이와 함께 방문해도 좋을 것 같았다
 
 

파라다이스시티 매지컬크리스마스 포토이벤트


 
 
크리스마켓에 들어가는 입구에
이런 포토박스가 있어서 
일단 찍고 봤는데 알고 보니
매지컬크리스마스 포토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다
 
 

 

 
매지컬크리스마스 포토이벤트
3가지를 진행하고 있었는데 하나를
골라 참여하라고 안내되어 있었다
 
이벤트 1
포토박스에서 사진을 찍은 뒤에
사진에 인스타그램아이디를 
기입하고 포토월에 붙이기
 
이벤트 2
포토박스로 촬영하고
인스타그램에 
#파라다이스시티 
#매지컬크리스마스
를 태그 한 뒤 게시물 올리기
 
이벤트 3
아트가든, 크로마 스퀘어 
크리스마스 미디어 파사드를
관람한 뒤 사진을 찍어
#파라다이스시티 
#매지컬크리스마스
를 태그 한 뒤 게시물 올리기
 
 

 
 
우리는 여기서 이벤트 1을 선택하여
플라자 포토월에 사진을 붙이고 왔다
 
 

 

 
플라자 광장에 들어서자마자
큰 크리스마스트리와 산타썰매가
눈길을 끌었다
 
 

 
 
크리스마스트리가 정말 아름다웠고
사람들도 사진을 찍기 위해 줄을 서고 
있었는데 꿀팁을 드리자면 트리 뒤쪽도
앞쪽과 똑같은데 사람들이 다 앞쪽에서만
사진을 찍으려고 하니 뒤쪽에서 찍으면
별로 기다리지 않고 사람도 거의 없어서
사진 찍기에 매우 좋다
 
 

 
 
크리스마스 썰매는 아이들의
사진을 찍어주기에 너무 좋아 보였다
 
 

매지컬크리스마스 퍼레이드


 
우리는 그렇게 크리스마스트리만 열심히
찍고 있었는데 갑자기 퍼레이드가 열리길래
뭐지 하고 찾아봤는데 매지컬크리스마스 
퍼레이드가 열리는 거라고 했다
 
 

 
 
매지컬크리스마스 퍼레이드는 
12월 8일부터 12월 29일까지
매주 목, 금 17:00 ~ 17:30까지
진행된다고 하니까 참고하길 바란다
 
 

 
 
퍼레이드가 끝난 뒤에는 이렇게
사진도 찍어주신다 너무 좋았다
 
 

 
 
물론 산타할아버지도 사진을
찍어주지만 경쟁률이 너무 치열해서
우리는 포기했다
 
 

 
 
계속 돌아다니다 보니 출출해져서
옆에 있는 크리스마켓 마켓들을 
돌아다녀 보기로 했다
 
 

파라다이스시티 크리스마켓 먹거리 및 상점안내


 
 
여러 음식점들도 있었지만 장난감가게
그릇가게, 액세서리 가게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다
 
 

 
 
내가 예전에 먹었었던 서울페이스트리도
있었고 눈꽃탕후루 가게도 있었다
 
 
홍대 카페 서울페이스트리 리얼후기
👇👇👇👇👇👇👇👇👇👇👇 👇👇👇👇

 

[홍대 디저트 카페] 서울페이스트리

날씨가 추워진 요즘 홍대를 돌아다니다가 도넛과 커피가 땡겨서 근처에 있던 서울페이스트리에 들어가게 되었다 메뉴안내 보기만해도 너무 맛있어보인다.. 츄릅 크리스마스가 다가와서 그런지

reviewjju.tistory.com

 
 

 
 
닭강정 집과 타코야끼, 회오리감자까지
아이들과 돌아다니면서 간식으로 
사 먹기 좋은 매점이 많이 있었다
 
 

 

 
 
먹거리 말고도 아기자기한 크리스마스
소품이나 다양한 그릇을 팔고 있는 
상점들도 굉장히 많아서 주말에
아이와 함께 서울근교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다면
파라다이스시티 크리스마켓을 적극추천한다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호텔 크리스마스 케이크

👇👇👇👇👇👇👇👇👇👇👇👇👇👇👇👇👇👇👇👇👇👇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호텔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예약 및 할인방법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호텔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예약 및 할인방법이번에 인천에 있는 파라다이스시티에 놀러갔다오면서 크리스마스케이크를 봤는데 너무 예뻐서 사전예약하는 법과

reviewjju.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