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논산 훈련소 맛집 쿠우쿠우 솔직리뷰

by 리뷰쮸 2023. 12. 27.
반응형

논산 훈련소 맛집 쿠우쿠우 솔직리뷰


 
오랜만에 고향에 내려간 김에
가족들과 함께 논산 쿠우쿠우
에 방문하여 식사를 했다
 
 

 

 

 

 
 
이날 눈이 엄청 왔지만 크리스마스
연휴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았고
쿠우쿠우 주차장이 넓었는데도 
엄청 꽉 차 있었다
 
 

 
쿠우쿠우 논산점
☎041-732-1162
 
⏰운영시간
금요일 ~ 수요일 : 11:00 ~ 21:00
라스트오더 : 20:30
매주 목요일 정기휴무
 
🚗주차
가게 앞 주차장 이용가능 
 

 


논산 맛집

👇👇👇👇👇👇👇👇

 

 

[논산 현지인 훈제치킨 맛집] 톤키톤키치킨

논산 훈제치킨 맛집 계룡에서 이전해 온 치킨 맛집 톤키톤키치킨 ⏰ 운영시간 매장문의 톤키톤키치킨이 계룡에서 논산으로 가게를 옮겼다고 해서 친구부부와 함께 방문해 봤다 가게를 새로 지

reviewjju.tistory.com

 

논산맛집::논산훈련소맛집::요남자::예약룸사용후기

논산 파스타 피자 양식 맛집논산훈련소 들어가기 전 맛봐야 하는 맛집 요남자 ⏰ 운영시간 화 ~ 일 : 11:30 ~ 22:00 월요일 : 17:00 ~ 22:00 브레이크타임 : 15:00 ~ 16:30 (주말은 16:00 ~ 16:30) 예전에 어릴 때

reviewjju.tistory.com

 

 

[논산 비빔짬뽕 볶음탕수육 맛집] 천안문

논산 훈련소 맛집 논산 비빔짬뽕 맛집 논산 볶음탕수육 맛집 천안문 운영시간 화 ~ 금 : 오전 11:00 ~ 오후 16:00 토 ~ 일 : 오전 11:00 ~ 오후 20:00 (브레이크타임 16:00 ~ 17:00) 월요일 정기휴무 고향에 친

reviewjju.tistory.com

 

 

쿠우쿠우 논산점 이용요금


 
 

성인

평일런치 : 20,900원 (오후 5시 이전 퇴장 시)
평일디너 : 24,900원 (오후 5시 이전 퇴장 시)
주말 및 공휴일 : 26,900
 

학생 및 어린이

초등학생(평일) : 13,900원
초등학생(주말) : 14,900원
어린이(만 36개월 이상) : 8,000원
 
 

쿠우쿠우 논산점 상세리뷰


 
 
논산 쿠우쿠우는 예약을 할 수 있는데
2층만 예약할 수 있다
1층의 경우 이용시간이 1시간 30분으로
한정적이지만 2층은 시간제한이 없으니
참고해서 이용하길 바란다
 
 

 
 
우리는 인원이 많아서 2층에
갔는데 키즈카페가 있었다
만약 어린아이와 함께 식사하러
온다면 아주 유용할 것 같았다
 
 

 
 
2층에도 음료와 커피, 소스류가
준비되어 있었다
 
 

 
 
1층 입구 바로 앞부터 봤을 때
베이커리가 준비되어 있었다
호두과자와 도라에몽빵 등
다양한 종류가 있었다
 
 

 
 
와플은 아이들에게 인기가
특히 더 많았다
줄이 자주 있었다
 
 

 

 

 
 
음료와 아이스크림, 주스류 등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다
요즘 뷔페에서 커피가 빠진 곳이
많은데 여기는 비싼 커피머신이 있었다
실제로 맛도 좋아서 부모님 모두 
2잔 이상씩 마셨다
 
 

 
 
과일도 생각보다 다양하게 있었다
요즘같이 고물가 시대에 이 정도
가격에 이 퀄리티가 나오기 쉽지 않은데
그래서일까 사람들이 계속 들어왔다
웨이팅도 길었다
 
 

 
 
과일 중에서 맛있었던 게 포멜로였는데
찾아보니 열대 자몽이었다
적당히 시큼하고 쌉싸름한 맛이 일반적인
자몽의 맛과 비슷한데 더 달았다
 
 

 
 
역시 스시 뷔페답게
스시종류가 제일 많았다
 
 

 
 
스시 중에서는 개인적으로
육회군함이 제일 맛있었다
연어초밥과 광어초밥도 괜찮았지만
육회군함이 제일 기억에 남는다
 
 

 
 
간장게장도 있었고 간장새우도 있었다
 
 

 
 
회도 6가지 정도 있었는데
골뱅이와 훈제연어를 주로 먹었다
 
 

 
 
앙쿠르트 스프는 뷔페에 갈 때마다
먹는데 생각이상으로 맛있었다
지금까지 먹었던 앙쿠르트 중에서
제일 기억에 남는 맛이었다
느끼하지 않고 담백했고 빵도 바삭했다
 
 

 
 
누룽지탕수육이라는 이름이 신기해서
먹어봤는데 엄청 바삭했고 고기도 
누린내가 안 나고 맛있었다
 
 

 
 
양고기구이도 있었는데 생각보다
냄새가 많이 나긴 했다
 
 

 
 
육회는 비주얼이 처참했다....
 
 

 
 
잔치국수와 우동 등 4가지 메뉴는
직원분에게 직접 말을 해야 만들어주신다
나머지 토핑은 셀프로 하면 되는데 맛있었다
 
 

 
 
여기 후라이드 치킨도 생각보다 맛있었다
시골통닭느낌이었고 바삭한 튀김에 
닭 특유의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었다
 
 

 
 
 
마지막 입가심으로 요거트도 
만들어 먹고 아이스크림도 먹었다
먹으면 먹을수록 가격대비 가성비가
너무 좋다는 게 느껴졌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