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종도 운서역 현지인 맛집 은골가마솥순대국 솔직리뷰

리뷰쮸 2023. 12. 29.

영종도 운서역 현지인 맛집 은골가마솥순대국 솔직리뷰


 
와이프와 늦은 저녁을 먹기 위해
운서역 2번 출구 근처 현지인 맛집
은골가마솥순대국에 방문했다
 

 
 
은골가마솥순대국 운서점
0507-1364-9511
 
⏰ 운영시간
매일 : 6:00 ~ 22:00
 
🚗 주차
가게 앞 무료공영주차장 이용가능
 

 
 
밤늦게 도착 했지만 역시 손님들이
남아 있었고 우리가 밥을 먹으면서도
손님들이 계속 들어왔다
역시 영종도 현지인 찐 맛집이 맞았다
단체석도 있어서 회식하기에도 좋았다
 
 

은골가마솥순대국 가격 및 메뉴안내


 
 
가게 이름은 은골가마솥순대국이지만
메뉴판을 보면 백반집에 가까웠다
정말 다양한 메뉴를 팔고 있었다
 
 

 
 
셀프바가 있어서 추가 반찬은
자유롭게 가져다 먹을 수 있었다
 
 

 
 
기본 반찬이 나왔는데 색만 봐도
맛있다는 게 보였다
 
 

은골가마솥순대국 상세리뷰


 
우리가 시킨 메뉴들이 모두나왔다
음식이 나오는 시간은 크게 걸리지 않았다
은골가마솥순대국에서 주력메뉴는 3가지다
1. 은골가마솥순대국
2. 뼈해장국
3. 제육볶음
우린 그중에서 뼈해장국과 제육볶음을 시켰다
순대국이 제일 잘 팔릴 것 같지만 안에서
먹는 사람들이 다 뼈해장국을 먹고 있길래 시켜봤다
 
 

뼈해장국
10,000원

 
 
국내산 100% 돈등뼈만 사용하여
만든다는 뼈해장국인데 정말 양도 많고
들깨가루도 넉넉하게 뿌려져 있었다
 
 

 
 
등뼈는 3개 들어 있었고 감자는 없었다
정말 기본에 충실한 뼈해장국 맛이었고
왜 사람들이 많이 먹는지 단번에 알았다
국물이 엄청 담백하고 자극적이지 않고 
해장국 특유의 감칠맛이 좋았다
시래기와 콩나물은 아래에 깔려있었다
 
 

제육볶음(된장찌개 포함)
14,000원

 
 
솔직히 내가 은골가마솥순대국에 온 
이유인 제육볶음이 등장했다
가격이 비싸긴 하지만 된장찌개도 같이
나오기 때문에 가성비가 나쁘진 않았다
사진에 보이는 게 1인분인 만큼 양도 많았다
 
 

 
국내산 앞다리살만 100% 사용해서
그런지 고기가 정말 부드러웠고
철판에 나왔기 때문에 끝까지 음식을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은골가마솥순대국 제육볶음의 특징은
들깨가루가 많이 들어갔다는 점이다
생각보다 이상하지 않았고 고소한 맛과
제육의 양념이 잘 어울렸다
전혀 자극적이지 않고 속이 편한 제육이었다
이곳의 음식은 자극적이지 않아서 다 좋았다
 
 
영종도 현지인 맛집
👇👇👇👇👇👇👇👇

 

영종도 운서역 현지인 맛집 맛또와순대국 솔직리뷰 할인꿀팁

영종도 운서역 현지인 맛집 맛또와순대국 솔직리뷰 할인꿀팁 영종도 주민이라면 다 아는 국밥 맛집 맛또와순대국집을 날이 너무 추워 방문하게 되었다 맛또와순대국 영업시간 및 위치 맛또와

reviewjju.tistory.com

 

영종도 운서역 맛집 빅쭌부대찌개 솔직후기

영종도 운서역 맛집 빅쭌부대찌개 솔직후기 운서역 카페거리에서 새로운 맛집인 빅쭌부대찌개를 발견해 와이프와 바로 달려가서 먹어봤다 빅쭌부대찌개 영업시간 및 위치 빅쭌부대찌개집은

reviewjju.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