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영종도 운서역 맛집 빅쭌부대찌개 솔직후기

by 리뷰쮸 2023. 11. 20.
반응형

영종도 운서역 맛집 빅쭌부대찌개 솔직후기


 
운서역 카페거리에서 새로운 
맛집인 빅쭌부대찌개를 발견해
와이프와 바로 달려가서 먹어봤다
 

 

빅쭌부대찌개 영업시간 및 위치


 
빅쭌부대찌개집은 운서역 2번 출구에서
카페거리에 들어가는 초입에 위치해 있었다
 

 

빅쭌부대찌개
인천 중구 화랑목로 100번 길 76
 
032-752-5785
 
 
⏰ 운영시간
매일 : 10:30 ~ 21:00
브레이크타임 : 15:00 ~ 16:30
라스트오더 : 20:20
 
 
🚗 주차
가게 앞 주차장 보유
 
영종도 맛집
👇👇👇👇👇👇👇👇👇👇👇👇

 

 

영종도 맛집 양자강 왕갈비짬뽕 솔직후기

영종도 맛집 양자강 왕갈비짬뽕 솔직후기 영종도에서 한정판 왕갈비짬뽕으로 유명한 양자강을 와이프와 방문했다 양자강 위치 및 주차 양자강은 을왕리해변 쪽에 위치해 있었고 영종도 을왕리

reviewjju.tistory.com

 

[영종도 현지인 맛집 숯불불고기 맛집] 강경불고기

영종도 현지인 숯불불고기 쌈밥 맛집 강경불고기 내돈내산리뷰 영종도 현지인 맛집 추천 👇👇👇👇👇👇👇👇👇👇👇👇👇👇👇👇 [영종도 현지인 맛집 우동맛집] 모리 영종도 자가제면

reviewjju.tistory.com

 
가게에서 제일 눈에 띄는 건
밥과 면 무한리필이었다
 

 
가게안도 넓었고 일요일 저녁이었는데
사람들이 정말 많이 있었다
 

빅쭌부대찌개 메뉴 및 가격안내


 
가격대도 엄청 착했고
사리도 추가할 수 있는
종류다 엄청 다양했다
 

빅쭌부대찌개 상세리뷰


 
 
셀프바에는 면과 밥을 자유롭게
가져갈 수 있게 준비되어 있었고
반찬들도 엄청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었다
 

 
처음에 기본반찬들이 나오니
추가반찬만 셀프바에서 가져가면 된다
 

빅쭌부대찌개 2인분
1인분 10,000원


한우사골육수라서 그런지
굉장히 고소한 냄새가 나면서
고급스러운 비주얼로 조리되었다
 

 
 
1인분 가격이 만원이기는 하지만
내용물이 정말 알차게 들어가 있었다
당면에 햄종류도 다양하고 야채와
파채도 엄청 많이 들어가 있었다
국물도 자극적이지 않고 구수했다
전형적인 부대찌개의 맛이 잘 느껴졌다
 
 

 
 
빅쭌부대찌개 팁에는 햄을 다 먹고
면을 넣으라고 했는데 참지 못하고 
미리 넣어버렸다ㅎㅎㅎ
라면사리까지 넣으니 비주얼끝판왕이
탄생했다
 

 
 
라면사리와 햄이랑 반찬들까지
정말 배불렀다 
추가육수도 셀프바에서 무제한으로
가져다가 먹을 수 있었다
평소에 밥 먹는 양이 많거나
영종도에서 가성비 맛집을 찾는다면
후회하지 않을 부대찌개 맛집이었다
 
 

 
 
대박이었던 게 후식까지 준비되어
있었는데 요구르트, 뽕따 슬러시를
공짜로 주시고 있었다!!!!
최애맛 슬러시들로만 준비하셨다니
와이프와 난 요구르트맛 슬러시를
얼른 담아서 나왔다
커피머신도 굉장히 좋아 보였는데
밤이라서 참았다
 
 
영종도 맛집
👇👇👇👇👇👇👇👇👇👇👇👇

 

 

영종도 구읍뱃터 치킨 맛집 칙스 CHICKS 솔직리뷰

영종도 구읍뱃터 치킨 맛집 칙스 솔직리뷰 영종도 구읍뱃터 바다 맞은편을 걷다가 발견한 외국감성 치킨집 칙스 CHICKS에 대해 리뷰하려 한다 와이프와 평일 주말 저녁 구읍뱃터에 놀러 갔다가

reviewjju.tistory.com

 

 

영종도 가성비 뷔페 레스토랑 파티앤가든 솔직리뷰

영종도 가성비 뷔페 레스토랑 파티앤가든 솔직리뷰 영종도에서 가성비 레스토랑으로 소문난 하늘도시에 위치한 파티앤가든을 갔다 온 솔직한 리뷰를 써보려고 한다 하늘도시에 갈 때마다 저

reviewjju.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