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맘스터치 신메뉴 불불불불싸이버거 솔직후기

리뷰쮸 2023. 11. 16.

맘스터치 신메뉴 불불불불싸이버거 솔직후기


 
이번에 맘스터치에서 신메뉴가 
나왔다고 해서 퇴근길에 
불불불불싸이버거를 먹어봤다
 

 

 
 
가게밖에서 포스터를 보는데 정말 
비주얼부터 문구까지 장난 아니었다
 
맘스터치 햄버거리뷰
👇👇👇👇👇👇👇👇👇👇👇

 

 

맘스터치 신메뉴::골든맥앤치즈버거 내돈내산

맘스터치에서 새로운 제품 맥앤치즈와 치킨패티의 만남 골든맥앤치즈치킨버거 맘스터치 넙디점 ⏰ 운영시간 매일 : 10:10 ~ 22:00 맘스터치에서 신메뉴가 나왔다고 하여 바로 사 먹으러 출동했다

reviewjju.tistory.com

 

불불불불싸이버거 영양정보


출처:배달의민족

 
얼마나 매우길래 맵다고 강조하는지
솔직히 이 햄버거를 먹을지 말지 
엄청 고민하게 만드는 문구였다
위장멸망맛....
 

출처:배달의민족

 
불불불불싸이버거는 264g이 나가고
칼로리가 639kcal 정도 된다
역시 햄버거라 나트륨량이
1379mg으로 어마어마하다
 

불불불불싸이버거 상세리뷰



포장지에도 엄청 맵다는 것을 
강조하는 경고 스티커가 붙어있었다
이름에도 불이 네 번이나 들어갔으니
먹기도 전에 겁을 먹었다
 

 
두께는 역시 싸이버거와 마찬가지로
성인남성의 중지만큼 통통했다
 

 
포장지를 제거하자마자 캡사이신의
매콤한 맛이 알싸하게 올라왔고
치킨패티에도 붉은색 양념이 
매운맛을 눈으로 보여주고 있었다
 


보면 매운 소스뿐만 아니라
할라피뇨도 엄청나게 들어있었다
 

 
그래서 그런지 양배추가 싸이버거보다는
훨씬 풍부하게 들어있었다
같이 먹을 때 매운맛을 많이 중화시켜 줬다
 

뭔가 첫맛은 별로 안 매운데?
이러다가 뒤로 갈수록 점점 매워지는 맛이다
그러나 그렇게 걱정할 필요는 없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먹는 불닭볶음면의
매운맛과 거의 비슷하다
 

 
맘스터치에서 엄청 맵다고 강조를
했지만 마케팅의 일환으로 생각되고
못 먹을 만큼 맵지는 않았다
하지만 먹고 나서 시간이 지날수록 뱃속에서
화끈함이 계속 올라오긴 했다
 

 
불불불불싸이버거를 먹다 보니
중간에 베이컨도 있었는데 이게
한쪽으로 몰려있어서 골고루 퍼져
있었다면 매운 소스와 중화되어
다채로운 맛을 내지 않았을까 하는
아쉬움이 있다
 

 
매콤함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좋아할 햄버거라 생각되고
맵찔이라면 한 번쯤 경험으로
먹어봐도 괜찮은 제품이라 생각된다
 
리뷰쮸 최신 음식후기
👇👇👇👇👇👇👇👇👇👇👇👇👇👇

 

 

강남 떡볶이 맛집 두끼프리미엄 DOO771 솔직후기

강남 떡볶이 맛집 두끼프리미엄 DOO771 솔직후기 와이프가 강남에 두끼프리미엄 떡볶이 집이 오픈했다는 소식을 듣고 먹으러 가야 한다고 해서 퇴근 후에 바로 방문했다 두끼 프리미엄 떡볶이 브

reviewjju.tistory.com

 

 

영종도 맛집 양자강 왕갈비짬뽕 솔직후기

영종도 맛집 양자강 왕갈비짬뽕 솔직후기 영종도에서 한정판 왕갈비짬뽕으로 유명한 양자강을 와이프와 방문했다 양자강 위치 및 주차 양자강은 을왕리해변 쪽에 위치해 있었고 영종도 을왕리

reviewjju.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