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종도 맛집 양자강 왕갈비짬뽕 솔직후기

리뷰쮸 2023. 11. 10.

영종도 맛집 양자강 왕갈비짬뽕 솔직후기


 
영종도에서  한정판 왕갈비짬뽕으로
유명한 양자강을 와이프와 방문했다
 

양자강 위치 및 주차


 
양자강은 을왕리해변 쪽에 위치해
있었고  영종도 을왕리 맛집으로
유명한 동해막국수 맞은편에 있었다
주차장도 가게 앞에 바로 있었다
 

 
양자강
032-746-2666
 
⏰ 운영시간
매일 : 11:00 ~ 21:00
 
🚗 주차
가게 앞 주차장 보유
 

 
카페 륙 사장님과 협업을 하는지
영수증을 지참하면 할인을 해준다고 하니
식사 후에 후식으로 카페륙을 가보는걸 
추천한다
 
영종도 카페 추천
👇👇👇👇👇👇👇👇👇👇👇👇👇
 

 

[영종도 카페] 빌리앤오티스 영종도 대형 베이커리

영종도 대형 베이커리 카페 아이들과 함께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카페 빌리앤오티스 ⏰ 운영시간 매일 : 11:00 ~ 21:00 🚗 주차 카페 자체 대형 주차장 보유 영종도에 와서 산지 몇 년이 지났지만

reviewjju.tistory.com

 

[영종도 을왕리 애견동반카페 수영가능한 애견카페] 카페라봉

영종도 을왕리 애견동반카페 영종도 수영가능한 애견동반카페 카페라봉 ⏰ 운영시간 평일(목요일휴무) : 12:00 ~ 19:00 주말 : 12:00 ~ 21:00 영종도에 애견동반카페가 있다는 소문을 듣고 처갓집 강아

reviewjju.tistory.com

 

 

 
주말에는 웨이팅을 오래 한다고 들었는데
웨이팅 맛집답게 '캐치테이블'도 가능했다
주말에 오시는 분이라면 테이블링을 
이용하길 적극 추천한다 
 

 
가게 안은 전형적인 중국집이었고
넓은 공간과 많은 좌석이 있었다
2층에도 자리가 있었는데 뭔가
단체석 같았다
가게를 나올 때 12인 승합차가 
대기 중이란 글이 계속 나왔다
아마도 단체손님을 예약하면
12인까지는 차로 데리러 가고
태워다 주는 시스템도 있는 것 같았다
 

양자강 가격 및 메뉴안내


 
가격대는 너무 비싸지도 않고
무난 무난했다
 
양자강 메뉴 상세리뷰


 
기본반찬으로 짜사이가 나오는 곳이
많지 않은데 나와서 신나게 먹었다
 

간짜장
8,000원
곱빼기는 2,000원 추가

 
여기 시그니처메뉴가 왕갈비짬뽕이라
짜장면은 무슨 맛일까 궁금해서 시켜봤다
비주얼적으로는 일반 집들과 크게 다른 게 없었다
 

 
소스가 생각보다 많이 달았다
맛은 일반적인 중국집에서 먹는
간짜장맛과 크게 다르지 않았다
 

 
고기는 간 고기가 들어가 있어서
찾기 힘들 정도였다 
 

왕갈비짬뽕
17,000원
일 100개 한정

 
평일이어서 그런지 저녁에 가도
왕갈비짬뽕을 시킬 수 있었다
일 100개 한정이기에 참고하길 바란다
비주얼부터 끝장나는 짬뽕이었다
 

 
가격이 17,000원이라 비싸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 양이 정말 많았고 고기의 크기도
어마무시했다 
 

 

고기가 너무 연해서 엄청 쉽게 잘렸다
육즙도 가득 있었고 잡내도 전혀 안 났다
 

 
고기가 정말 잘라도 계속 나왔다
뻥이 아니라 한 입 크기로 잘랐는데
20조각은 넘게 나왔다
 

 
국물은 은은하게 나는 불향과
고기의 고소함, 짬뽕국물 특유의
매콤 시원한 맛이 어우러져 
폭발적인 감칠맛을 느낄 수 있었다
 

 
여기 짬뽕은 특이하게 버섯이 
많이 들어있었다
 

 
고기를 버섯, 면, 야채와 함께
먹으니 정말 맛있었다
근래 먹었던 짬뽕 중에서 
제일 맛있었다
맵기도 자극적으로 매운 게 아니라
음식을 다 먹어갈 때쯤 은은하게
올라오는 매콤함이었다
 

 
고기가 너무 많아서 짬뽕과 먹다
남아서 짜장면과 함께 먹기도 했다
생각보다 양이 엄청 많았다
짬뽕양이 진짜 2인분 이상이었다
 

 
리뷰이벤트도 하고 있었서 
얼른 신청하고 군만두 4개를 받았다
여러분들도 방문한다면 꼭 주문할 때
리뷰이벤트 군만두 4개를 체크하고 
주문하길 추천한다
밥 먹고 영수증리뷰만 하면 된다
 
영종도 을왕리 맛집
👇👇👇👇👇👇👇👇👇👇👇👇
 

 

[영종도 을왕리 맛집] 뚝방할매장작구이

영종도 현지인 맛집 을왕리에서 먹을 수 있는 장작구이통닭맛집 뚝방할매장작구이 ⏰ 운영시간 수요일 ~ 월요일 : 15:00 ~ 03:00 라스트오더 02:00 매주 화요일 휴무 을왕리에 장작구이 통닭 맛집이

reviewjju.tistory.com

 

[영종도 을왕리 현지인 맛집] 을왕리꾸덕집

영종도 을왕리 현지인 맛집 을왕리 생선구이 맛집 을왕리꾸덕집 인천 중구 용유서로 174번 길 44 ⏰ 운영시간 매일 : 08:00 ~ 22:00 라스트오더 : 20:30 지인과 함께 오랜만에 방문한 을왕리꾸덕집 이른

reviewjju.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