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종도 가성비 뷔페 레스토랑 파티앤가든 솔직리뷰

리뷰쮸 2023. 11. 1.

영종도 가성비 뷔페 레스토랑 파티앤가든 솔직리뷰


 
영종도에서 가성비 레스토랑으로 
소문난 하늘도시에 위치한 파티앤가든을
갔다 온 솔직한 리뷰를 써보려고 한다
 

 
하늘도시에 갈 때마다 저 현수막이
눈에 띄었는데 이제야 방문해 보게 되었다
 

파티앤가든 위치 및 가격안내


 
⏰ 운영시간
조식 : 월요일 ~ 금요일 07:00 ~ 09:00
점심 : 매일 12:00 ~ 15:00
저녁 : 18:00 ~ 21:00
 
🚗 주차
건물 지하에 주차장 준비되어 있음
현재 따로 요금을 받지 않은 무료주차장임
 

 
주차장의 경우에는 건물 지하에 
위치해 있었는데 새 건물이어서 
아직 주차요금을 받지 않는 무료
주차장이었다
 

 
 
파티앤가든이 있는 블루오션 레지던스 호텔에
숙박을 한다면 파티앤가든은 1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식사를 하고 영수증 리뷰를 
하면 다음 방문시에 3,000원 할인이벤트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하면 될 것 같다
사진에 보이는 것 처럼 우리는 평일 저녁에
방문해서 일인당 39,000원에 식사를 했다
 
 

 

지하의 안내판을 보면 3층이 파티앤가든
이라고 해서 갔었는데 워터가든이 있었다
알고 보니 지하에 있는 간판이 잘 못된거였고
파티앤가든은 2층에 위치해 있었다
 

 

 

[인천 뷔페 맛집] 자연별곡 뉴코아인천논현점

전국에 3곳 남은 한식뷔페 맛집 인천에서 맛볼 수 있는 한식뷔페맛집 자연별곡 뉴코아 인천논현점 인천 남동구 청능대로 596 ⏰ 운영시간 매일 : 11:30 ~ 20:30 자연별곡 인천논현점 주차장안내 최근

reviewjju.tistory.com

파티앤가든 뷔페 음식 종류


 
 
파티앤가든에서는 주류와 음료를
판매하고 있었는데 탄산음료가
공짜가 아닌 게 아쉬웠다
그 대신 다른 음료가 준비되어 있으니
너무 걱정은 안 해도 된다
 

 
 
내부는 엄청 넓지는 않았고 적당한 
식당의 크기였다
 

파티앤가든 와인


 
 
와인들이 정면에 전시되어 있었다
 

파티앤가든 디저트류


 
 
파티앤가든의 뷔페에는 디저트류가
다양하지는 않았지만 퀄리티가 뛰어났다
가짓수를 줄이고 퀄리티를 높인 것 같았다
 

 
 
개인적으로 디저트류에서 추천할 메뉴는
과일모둠과 커피가 제일 맛있었고
티라미수 케이크도 존맛탱이었다
 

파티앤가든 샐러드류


 
 
샐러드류는 평범했고 먹어봤을 때
딱히 다른 곳보다 엄청 맛있는 건 
아니었지만 그래도 다 평균이상의
맛을 느낄 수 있었다
먹으면 먹을수록 퀄리티가 훌륭하다는 게
바로 느껴졌다
 

파티앤가든 메인음식


 
 
초밥류 중에서는 연어초밥이
진짜 진짜 맛있었다 강추다!!!
나 혼자 연어초밥만 7개 정도 먹었다
와이프도 혼자 6개 정도 먹고
유명 맛집에서 파는 연어초밥 퀄리티였다
 

 
 
여기는 특이하게 도가니탕이 있었다
 

 
 
와 이곳 대게 퀄리티가 진짜 
넘사벽이었다 
비린내가 하나도 안 났고 수율도
꽉꽉 차 있어서 게껍데기를 깔때만 다
꽉 찬 다리살이 계속 나왔다
와이프도 냄새도 안 나고 살도 많다고
유명 바닷가 횟집에서 먹는 것 같다고 했다
다른 음식보다는 대게만 두 접시 먹었다
 

 
 
스테이크는 바로 구워 나오는 건 
괜찮았지만 미리 구워진 건 약간 질겼다
 

 
 
이 메뉴는 베이컨에 밤을 돌돌 말아서
조린 음식이었는데 단짠조합이 예술이었다
밤베이컨말이도 꼭 먹어보길 추천한다
 

 
 
음료수는 포도주스와 오렌지주스뿐이었다
 

 
쌀국수도 별로 기대 없이 먹었는데
엄청 맛있었다 국물도 시원하고
정말 쌀국수 맛집에서 먹는 맛이 느껴졌다
해산물도 신선하고 퀄리티가 상당했다
전반적으로 파티앤가든은 음식 가짓수는 
적은데 퀄리티가 상당했다
 

 

 

[인천 송도 뷔페 회식 맛집] 에비슈라

인천 송도 송현아 뷔페맛집 인천 송도 회식 추천 맛집 에비슈라 연말에 회식을 하기 위해 송현아에 있는 뷔페집 에비슈라에 방문했다 난 갑자기 뷔페집에서 어떻게 회식을 할까 궁금했는데 위

reviewjju.tistory.com

 

 

[인천 뷔페 맛집] 자연별곡 뉴코아인천논현점

전국에 3곳 남은 한식뷔페 맛집 인천에서 맛볼 수 있는 한식뷔페맛집 자연별곡 뉴코아 인천논현점 인천 남동구 청능대로 596 ⏰ 운영시간 매일 : 11:30 ~ 20:30 자연별곡 인천논현점 주차장안내 최근

reviewjju.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