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 뷔페 맛집] 자연별곡 뉴코아인천논현점

리뷰쮸 2023. 7. 31.

 

 

 

전국에 3곳 남은 한식뷔페 맛집
인천에서 맛볼 수 있는 한식뷔페맛집
 
자연별곡 뉴코아 인천논현점
인천 남동구 청능대로 596
 
⏰ 운영시간
매일 : 11:30 ~ 20:30

 

자연별곡 인천논현점 주차장안내

 
최근에 자연별곡이 리뉴얼되어 음식들이
새롭게 전부 바뀌었다고 전해 들어 가족들과
함께 방문하게 되었다
자연별곡 매장이 거의 없어지고 전국에 3곳만 
남아있었는데 다행히 인천에는 남아있었다
 

 
보니까 4월 28일부로 리뉴얼된것 같았다
 

 
우리는 평일 점심과 저녁사이에 도착해서
사람들이 많이 없었다
점심에서 저녁으로 넘어가는 시간에 들어가서
점심 저녁 메뉴 모두를 맛 볼 계획이었다
 

 
이런 큰 뷔페음식점들은 분기별로
컨셉을 잡아서 음식을 운영하는데
이번 시즌에는 여름철 보양식과 시원한
음식들을 준비한 것 같았다
 

가격안내

 
결제는 이렇게 키오스크로 입장 전에
각자 알아서 하고 들어가는 시스템이었다
 

 
입구부터 한정식집의 분위기가 
너무 잘 느껴지게 인테리어가 되어있었다
예전에도 이랬었는지 모르겠지만 확실히
리뉴얼되면서 업그레이드된 거 같았다
 

 

 

 
결제를 하면 가나다 순서로 해서 테이블
번호가 배정되어서 찾아서 앉는 시스템이었다
예전보다 훨씬 효율적으로 바뀐 것 같았다
아마도 인건비를 줄이기 위해 노력한 모습이 보였다
 

 

자연별곡 키즈놀이터

 
자연별곡의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곳이
코코몽놀이터 즉 키즈놀이터가 바로 보였다
가족단위로 놀러 와서 식사하기 좋게 하기 위해
키즈존을 따로 만들어 놓았다
 

자연별곡 키즈메뉴

 
키즈 놀이터뿐만 아니라 어린이메뉴
즉 어린이음식들이 따로 준비되어 있어서
정말 어린아이와 함께와도 밥 먹기 훨씬 
수월해 보였다
 

 
음료 부분도 많이 준비되어 있었고
생맥주의 경우 켈리로 준비되어 있었는데
5.900원만 추가로 내면 무제한으로 마실 수 있게
되어 있었다
 

 
여기에서 제일 처음 먹어보고 싶었던 메뉴다
떡와플!!!!
후기를 찾아봤을 때 떡을 와플처럼 구워서
바삭바삭한 상태에서 꿀을 뿌려먹으면
극락이라고 해서 들어가자마자 바로 만들어봤다
 

떡와플

 
다양한 토핑을 올려서 먹어보니
진짜 바삭바삭한 식감에 떡의 고소함까지
최고의 한식 디저트였다
 

 
옆에는 일반 와플도 구울 수 있게 
준비되어 있었다
 

자연별곡 한식디저트

 
사과시나몬케이크였는데 무난 무난했다
 

 
이 찹쌀떡도 무난 무난했다
 

 
티라미쑥 정말 이름부터 기발한 디저트였는데
떡와플 함께 디저트메뉴 중에서 제일 맘에 든 메뉴였다
커피와 함께 먹어도 엄청 맛있었고 
너무 달지도 않았고 쑥 맛도 너무 강하지 않고 
은은하게 나면서 누구나 좋아할 만한 메뉴였다
 

 
찹쌀도넛은 조리 특성상 식어서
기름기가 많았고 약간 질겼다 
 

 
과일메뉴들도 전반적으로 무난 무난했다
 

메인메뉴

호박전

 
김치전이 정말 한입에 잘 들어가기 좋은 사이즈였다
 

 
생선구이 중에서 볼락구이가
생각보다 괜찮았다 
뭔가 고등어 같으면서도 조기 같으면서도
살도 많고 고소한 풍미가 좋았다
 

 

 

 
보쌈메뉴는 고기보다 곁들이는 반찬들이
맘에 들었다 특히 백김치가 있어서 같이
싸 먹기 너무나 좋았다
다만 고기 부위가 퍽퍽한 부위여서 아쉬웠다
 

자연별곡 여름한정메뉴

 

 
초계탕은 직접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토핑재료도 많아서 
먹어보길 추천한다
 

 
들기름젓갈골동면은 맛이 쉽지 않았다
별로 추천하지 않는 메뉴다
 

 
삼계탕은 무난 무난했다
닭고기는 부드러웠다
 

 
전복김밥에 매콤한 닭무침 조합은 
생각보다 괜찮았다
고소한 김밥과 새콤달콤한 닭무침의
조화가 너무나 잘 어울렸다
 

 
미나리새우파스타였는데
별로 추천하지 않는데 
새우 특유의 향과 비린맛이
강하게 느껴지는 메뉴였다
 

 
두부가 들어간 강된장과 케일쌈밥을
같이 먹으면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해초담은유부모자는 그냥저냥 했다
 

 
감태연어말이는 쉽게 먹어볼 수 없는
감태를 맛볼 수 있어서 괜찮은 메뉴였다
안에 들어간 연어토핑도 괜찮아서 
여러 번 먹었다
 

 
각종 반찬메뉴들과 샐러드 메뉴들이 다양해서 좋았다
 

 
유명 파스타집이나 양식집에 있는 메뉴라고
들었는데 여기에도 있어서 한번 먹어봤다
맛은 예상하는 그 정도의 맛이었다
 

 
남자들의 메뉴 제육볶음과 간장돼지고기구이도 있었다
 

 
여긴 즉석요리메뉴로 물냉면과 비빔냉면을 시킬 수 있었다
우리는 고민 끝에 시원한 물냉면을 시켜봤다
맛은 일반적으로 밀키트로 나오는 냉면과  비슷했다
 

 
개인적으로 닭강정메뉴가 퀄리티가 높았다
뷔페메뉴보다는 전문적인 닭강정 가게에서
파는 것과 비교해도 전혀 뒤처짐이 없었다
닭강정은 정말 엄청 리필해서 먹었다
 

 
버섯탕수육인데 평범했다
 

자연별곡 디너메뉴

 
지금까지는 자연별곡의 런치메뉴였고
이제부터는 디너메뉴들도 소개하려고 한다
일단 제일 먼저 해물찜메뉴였다
아구살과 새우, 주꾸미가 들어가 있어서 장난 아니었다
역시 디너가 뷔페의 꽃이긴 한가보다
 

 
육회메뉴가 있는데 특이하게 호두크림에
찍어먹는 메뉴였다
호두크림은 아이스크림 중에서 호두마루를
녹인 맛이 나서 그냥 육회만 먹길 추천한다
 

 
연어샐러드도 엄청 싱싱했고
연어도 냄새도 안 나고 부드러웠다
 

 
장어튀김이 나왔는데 생각보다 맛은 괜찮았다
느끼하지 않고 엄청 바삭했다
 

 
오리훈제 메뉴도 저녁이 되니 추가되었다
 

 
개인적으로 자연별곡 메뉴 중에서 제일 
맘에 들었던 메뉴다 
연어를 간장소스에 구운 건데 엄청 부드러웠고
감칠맛이 장난 아니었다
한 3번은 더 리필해서 먹었다
 

디저트류

 
디저트들이 많아서 만들어먹는 재미도 있었다
 

 
커피도 요즘 뷔페에서 다 빼고 있는 메뉴 중 하나인데
정말 구수하고 카페에 가서 마시는 맛을 느낄 수 있어서
너무나 좋았다
 

리뷰이벤트

 
자연별곡 인천점은 리뷰이벤트를 하면
장바구니를 주니까 꼭 받아가길 바란다!!!
전반적으로 부모님과 함께 오기도 좋고
어린아이가 있는 가족들도 오기 좋은 음식점이었다
한식으로 이렇게 다채롭게 뷔페를 구성해서
너무나 맘에 들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