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종도 넙디 맛집 술집] 대작

리뷰쮸 2023. 10. 31.

영종도 신상 술집 대작 솔직 후기


 

대작

 

인천 중구 넙디로 45 1층 101, 102호

 

⏰ 운영시간

월요일 ~ 토요일 : 17:00 ~ 03:00

매주 일요일 휴무

 

🚗 주차

갓길 주차

 

 

영종도 넙디에 새로 생긴 술집이

생겨서 친한 지인과 함께 방문했다

분위기와 음식 메뉴 모두 요즘 감성에

어울리는 메뉴였다

 

대작 가격 및 메뉴안내


 

메뉴는 젊은 사람들이라면 모두

좋아할 만한 메뉴였고 많지 않아서

선택하는데 어려움이 없었다

사장님 피셜로 곧 메뉴가 리뉴얼될 

예정이라고 하셔서 11월에는

지금의 사진과 달라질 수도 있다

 

 

역시 요즘 술집에 알맞게 

리뷰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었다

 

 

대작의 기본 안주는 커피땅콩이었다

2차로 간 곳이었는데 달달하면서

고소해서 제격이었다

 

스카치에그 

21,000원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스카치에그를

시켰는데 결과는 대성공이었다

퀄리티가 일반 술집에서 맛볼 수 있는 게 

아니었다 후추의 향이 느껴지는

고기에 반숙계란의 고소함이 만나

감칠맛이 극대화를 이뤘다

 

 

정말 하나도 느끼하지 않고 담백하고

고기와 계란의 고소한 맛이 잘 느껴졌다

짜지도 않고 적당히 간간했다

 

 

설탕토마토

7,900원


 

토마토 위에 설탕과 치즈가

올라가 있었는데 굉장히 좋은 

안주였다 계속 당기는 맛이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