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롯데리아 신메뉴 깡돼후 후라이드 애플캐모마일티 내돈내산 리뷰

리뷰쮸 2023. 10. 28.

롯데리아 깡돼후 애플캐모마일티 내돈내산 리뷰


얼마 전 롯데리아에서 신메뉴가 나왔다는
소식을 듣고 와이프와 먹어보기 위해
아침부터 롯데리아에 달려가봤다

 
⏰ 운영시간
매일 : 10:00 ~ 22:45
 
🚗 주차
지하주차 가능하며 맞은편에 공영주차장 있음
 

 
매장 앞문에 깡돼후 돼지후라이드를
엄청나게 광고하고 있었다
부산 깡통시장에서 유명한 맛집과 콜라보해서
출시해서 그런지 지역사회의 협업을 강조하며
부산맛집 음식을 롯데리아에서도 먹을 수 있다는 
사실을 굉장히 강조하는 것 같았다
 

깡돼후 돼지후라이드 가격 및 상세리뷰


 
깡돼후 돼지후라이드의 가격은 6,500원
음료가 포함된 콤보는 7,500원이었다
여기서 맘에 들었던 건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든다는 사실이었다!!!!
 

깡돼후 돼지후라이드

6,500원


 
처음 음식을 받았을 때 뭔가 돼지고기 
튀김보다는 치킨너겟을 튀긴 것 같았다
 

 

깡돼후 후라이드를 처음 한 입 먹어봤을 때
느낀 맛은 콜팝이랑 맛이 똑같다는 것이었다
뭐랄까 콜팝에 튀겨주는 팝콘치킨과 식감도
비슷하고 맛도 비슷했다
유일한 다른 점은 깡돼후는 단맛이 강하다는 것이었다
달달한 양념돼지갈비를 튀긴 맛이었다
 
 

 

롯데리아 착한점심 든든점심 런치할인메뉴 핫크리스피버거세트

주말에 무엇을 점심으로 먹을지 고민하던 중 예전에 먹었던 롯데리아 착한점심이 생각나서 롯데리아로 출발했다 가게에 도착해보니 주말인데 사람이 많이 있지는 않았다 다만 예전에는 착한점

reviewjju.tistory.com

 
우리가 아는 달달한 돼지고기를 튀겨서
그런 건지 생각보다 달달했다
반면 짠맛은 많이 느껴지지 않았다
튀김은 엄청바삭했고 많이 느끼하지 않고
담백한 튀김이었다
 

 
깡돼후 후라이드를 시키면 소스를 
총 3개 중에서 하나를 공짜로 시킬 수 있다
크리미양념소스/크리미마늘소스/갈비맛소스
만약 다른 소스도 시키고 싶다면 한 개당
500원을 추가하면 더 시킬 수 있다
 

 
우리는 크리미마늘소스를 선택했는데
소스에서는 마늘향이 많이 났다
일반적인 갈릭소스보다는 확실히 향이 강했다
그래서 그런지 튀김 특유의 느끼함을 잡아줬다
다른 후기들도 크리미마늘소스를 추천해서 
먹어봤는데 굉장히 잘 어울렸다
 

 
롯데리아에서 포크와 칼을 받아서 반으로
잘라보니 확실히 고기의 질감이 눈으로 보였다
육즙이 가득한 튀김보다는 냉동튀김이라 그런지
살짝 퍽퍽한 메마른 튀김 느낌이었다
그렇다고 해서 엄청 그런 건 아닌데 뭐랄까
부산 유명맛집의 감성은 확실히 아니었다
일반적인 햄버거집 사이드 튀김메뉴였다
 

 
티렉스버거도 시켜 먹었는데 개인적으로
티렉스 안에 있는 닭고기 패티가 더 좋았다
 

 

롯데리아 신메뉴 새우익스트림레몬크림버거  무료세트업 내돈내산

롯데리아에서 카카오톡으로 세트 무료 라지업을 해준다는 연락이 와서 살펴보니 신메뉴가 나와서 해준다는 이야기였다 새우튀김러버로써 새우익스트림레몬크림버거를 안 먹어볼 수 없었다 집

reviewjju.tistory.com

 

애플캐모마일티

2,700원


 
애플캐모마일티는 생각보다 훌륭했다
적당히 달았고 상큼한 사과의 맛과
싱그러운 캐모마일의 맛을 느낄 수 있었다
이 차는 무조건 재구매하고 싶었다
물론 트와이닝(TWINING) 티백을 사서
집에서도 느낄 수 있긴 하다
요즘 투썸플레이스에서도 TWG와 콜라보해서
케이크와 음료를 팔던데 올해는 다양한 차가
유행할 것 같다
 

 

투썸플레이스 신메뉴 TWG 1837 블랙티무스 투썸케이크 신상

투썸케이크 TWG 블랙티무스 케이크 솔직리뷰운서역 투썸플레이스 앞을 지나다가 신메뉴가 나왔다는 포스터를 보고 와이프와 주말 브런치로 먹기 위해 바로 방문해서 먹어봤다 TWG와 협업해서 다

reviewjju.tistory.com

 

투썸플레이스 TWG 우롱크림티 솔직리뷰

투썸플레이스 TWG 우롱크림티 솔직리뷰 메뉴안내 투썸플레이스 케이크가 새로 나왔다 TWG와 콜라보한 블랙티무스케이크와 투썸얼그레이밀크티쉬폰 케이크가 보였다 얼그레이밀크티쉬폰은 작년

reviewjju.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