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탄 롯데백화점 일식 맛집] 동경산책

리뷰쮸 2023. 10. 16.

동탄 롯데백화점 마제루롤정식 스키야끼 맛집 동경산책 후기

 

 
 
 

동탄 롯데백화점 맛집
가라아게 마제루롤 스키야끼 맛집
 
동경산책 동탄점
 
⏰ 운영시간
월요일 ~ 금요일 : 10:30 ~ 20:00
토요일 ~ 일요일 : 10:30 ~ 20:30
 
🚗 주차
매장에서 한 시간 이용권 등록해 줌

 

매장위치


 
예전에 동탄에 살았을 때 자주 왔던 
롯데백화점에 일식 맛집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와이프와 방문하게 되었다
위치는 청계중앙공원 중앙통로에서 
들어와서 바로 오른쪽에 간판이 보였다

 

 

[동탄낙지전골맛집] 빨간거짱구네

동탄롯데백화점 근처 맛집 동탄2 직장인 회식 맛집 동탄 낙지전골 맛집 빨간거짱구네 ⏰ 운영시간 매일 10:00 ~ 22:00 여자친구가 영종도에 살고 있기에 짱구네 낙지전골에 대해서는 익히 알고 있

reviewjju.tistory.com

 
건물외관은 엄청 깔끔했고 통로에서
들어오자마자 바로 찾을 수 있어서
위치도 찾기 좋았다
인테리어는 전형적인 일본식 맛집 
느낌으로 꾸며져 있었다
뭔가 동탄의 맛집 인생돈까스와 비슷했다
 

 
테이블 크기는 적당했고 물티슈가 
뭔가 정갈하게 나왔다
 

메뉴안내


 
동경산책에서 제일 맘에 들었던 부분이다
바로 메뉴가 미니어처로 귀엽게 가게 앞에
전시되어 있어서 무엇을 파는 식당인지 한눈에
알기 쉬웠고 메뉴선택도 쉬웠다
 

 
가격대는 동탄물가에 맞춰 적당했다
 

손마끼 (정식포함)
자몽사이다 4,000원

 
정식에 포함되었던 손마끼와
자몽사이다가 먼저 나왔다
 

 
손마끼는 위에 연어가 올라가 있었고
한 손에 잡아서 먹기 편하게 되어있었다
크기도 적당해서 여자들도 쉽게 먹을 수 있었다
 

 
메뉴판에 자몽사이다가 있길래 시켜봤는데
와이프가 원래 유명한 음료라고 했다
처음이라 내가 먼저 마셔봤는데 와 
정말 맛있었다 자몽에이드와는 살짝
다른 맛이 느껴졌다
 

스키야끼 
17,000원

 

일본음식점에서 가끔 먹어보는 스키야끼인데
여기는 미니어처 비주얼이 끝장나서 한번 시켜봤다
생각보다 양이 많았고 소고기도 넉넉하게 들어있었다
 

 
무엇보다 정식이라 그런지 같이 나오는
반찬들도 퀄리티가 어느 정도 있었다
가격대비 괜찮은 구성이었다
스키야끼라 반숙계란이 나와서 
찍어먹으면 되는 거였고
후식도 준비되어 있었다
 

 
디저트는 포도젤리였는데
포도젤리와 사과조각이 같이
구성되어 있어서 마지막에
입가심하기 너무 좋았다
안 달고 과일의 은은한 향과 맛이 났다
 

 
소고기는 엄청 부드러웠고 간이 세지 않았다
어른부터 아이들까지 좋아할 간장베이스의
국물이었고 굉장히 순한 음식이었다
야채가 많아서 건강음식의 느낌도 났고
소고기와 함께 먹을 때 샤부샤부 먹는 느낌이 들었다
 

 

마제루롤정식
18,500원

 
마제루롤이 동경산책의 시그니처 메뉴라고 해서
시켜봤다 뭐랄까 후토마끼와 비슷한 느낌이었는데
크기가 살짝 작았고 캘리포니아롤처럼 위에 생선이
올라가 있었다
 

 

롤 위에는 튀김가루가 올라가 있어서
식감이 좋았고 롤 안에도 바삭한 새우튀김이
들어가 있어서 조화가 좋았다
 

 
마제루롤은 아보카도, 크래미, 크림치즈,
연어, 바닷장어, 새우튀김이 들어있었다
모두 맛있는 재료들이어서 감칠맛이 장난 아니었다
정말 비린내가 하나도 안 나고 계속 들어갔다
와이프는 후토마끼보다 제일 좋은 점은
크기가 입사이즈에 맞게 작아서 너무
좋다는 거였다 
후토마끼를 먹을 때마다 크기 때문에
힘들었던 분들이 먹으면 좋을 듯하다
 

 

 

 
마제루롤정식 반찬들은 스키야끼정식과 비슷했다
 

난반치킨가라아게
7,000원

 
우리는 일식집에서 가라아게를 많이 시켜서
여기서도 같이 시켜보게 되었다
간장소스는 고추로 우린 건지 아니면 
와사비가 들어간 건지 매콤했다
그래서 그런지 가라아게가 전혀 느끼하지 않았다
 

 
무엇보다 육즙이 대박이었다
갓 만들었을 때 바로 먹었는데 많이 뜨거웠다
안에서는 육즙이 나오고 겉에는 감칠맛 간장소스가
발라져 있어서 최강의 조합이었다
맥주안주로 딱이었다
 

 

 

[동탄2 곱창 맛집] 대도곱창

동탄2 찐 곱창 맛집 동탄 모임 회식 맛집 대도곱창 예전에 동탄에서 살 때 11자상가에 대도곱창집이 새로 생겼을 때 방문했었다 정말 기본 안주와 반찬이 기가맥히게 나왔었다 이 수조에서 바로

reviewjju.tistory.com

 

 

[동탄2 삼겹살 회식 가성비 맛집] 목구멍

동탄2 삼겹살 목살 맛집 동탄2 가성비 회식 맛집 목구멍 경기 화성시 지산1길 4-10 1층 031-375-9295 ⏰ 운영시간 월 - 금 16:00 ~ 23:00 토 - 일 13:00 ~ 23:00 (Break time 15:00 ~ 16:00) 오랜만에 동탄 직장에서 근무

reviewjju.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