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종도 운서 가성비 삼겹살 맛집] 사랑이네고깃집 운서역2번출구

리뷰쮸 2023. 10. 13.

영종도 가성비 삼겹살 맛집 사랑이네고깃집 솔직후기

 

1. 위치


 

영종도 운서 가성비 삼겹살 맛집
운서역 2번출구 고기맛집
 
사랑이네고깃집
 
⏰ 운영시간
월 ~ 토 : 17:00 ~ 23:00
 
🚗 주차
해당건물 지하에 가능 

 

2. 가게내부


 
직장에서 친한 형과 같이 저녁식사를 하기 위해
운서역 2번출구에서 가성비 고깃집으로 유명한
사랑이네고깃집을 방문했다
가게내부는 적당했고 4인 테이블이 대략
8개 정도 준비되어 있었다
 

 
불판은 숯불불판이 아니고 우리가 일반적으로
가정에서도 많이쓰는 가스불에 구워먹는 방식이었다
 

3. 메뉴안내



가격이 진짜 소문대로 엄청 저렴했다
거기에 국내산 삼겹살이 1인분에 11,900원이라니
믿을 수 없는 가격이었다... 행복해
 


여기는 특이하게 파채나 양파절임이 아니고
대파를 그냥 일반적으로 썰어서 소스에 절여
먹는 방식이었다 처음만 가져다주시고 나머지는
셀프바에서 직접가져오면 된다


가성비 삼겹살집인데 반찬이 생각보다
엄청 잘 나왔다 가지 수도 많았고
퀄리티도 다른 식당보다 좋았다


파김치는 기본반찬이후로 추가금을 내야
먹을 수 있었는데 진짜 맛있어서 다 먹고
추가주문을 할까말까 고민할 정도였다


소스류들은 3가지가 나왔다
와사비, 쌈장, 핑크솔트 일반적이었다


셀프바에는 기본반찬에 나오지 않았던 상추나
마늘 등이 더 있었다 만약 방문한다면
꼭 셀프바에 먼저가서 추가 반찬도 꼭 챙겨먹길 바란다

4. 고기 솔직후기



제일먼저 부채살과 토시살을 각각 1인분씩 시켰다
가격이 엄청싸고 미국산이여서 크게 기대를 안했는데
고기상태가 눈으로만 봐도 엄청 신선한게 느껴졌다

부채살  11,900원
토시살 11,900원


불판이 달궈졌을때 부채살과 토시살을 올리니
가게 전체에 소고기향이 퍼져나갔다
퇴근 후에 좋은 사람과 좋은 고기까지 먹을 생각을
하니 너무 기분이 좋았다


소고기 전체적으로 생각보다 엄청 부드러웠다
잡내도 안났고 잘 숙성시켰는지 진짜 연해서
전혀 질기다는 생각이 안들었다
가성비 삼겹살뿐만 아니라 소고기도 맛볼 수 있는
곳이었다 다음에는 회사회식 장소로 와바야겠다

삼겹살 11,900원


다음고기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드디어
생삼겹살을 시키게 되었다
가격이 진짜 너무 착했다
가성비를 넘어 갓성비였다


두께도 얇지도 않고 적당히 두툼했고
냉동도 아닌 국내산 생삼겹살을 이 가격에
맛볼 수 있다니 너무 행복했다


정말 잡내가 하나도 안났고 육즙도 많이 있었다
가격이 싸서 질이 안좋을걸까 의심했지만
괜한의심이었다 육즙, 두께, 육향 모든 측면에서
모두가 좋아할 국민삼겹살 맛이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