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라닭 김미바삭 순살치킨 신메뉴 내돈내산 후기

리뷰쮸 2023. 10. 8.

푸라닭 신메뉴 김미바삭 솔직후기

 

 

 

 

푸라닭 바삭한 신메뉴
 
김미바삭

 

👉 김미바삭 포장 및 구성품

 
푸라닭은 치킨포장부터 진심인데 이번역시
김미바삭 신제품에 대한 열정이 포장방법에
잘 나타나있었다
뭔가 우리나라의 전통의 느낌을 가져오면서
김부각과 치킨의 조합이 어우러지게 표현했다
 

 
보면볼수록 포장에 진심인 브랜드다
과하다고 할 수도 있지만 받는사람은 기분이 좋다
 

김미바삭 치킨 상세리뷰

 

 
포장지를 열자마자 비주얼이 끝내줬다
뭔가 60계치킨의 크크크치킨이나 
BHC의 마법클, 뿌링클 치킨처럼 위에
바삭한 식감을 내는 양념가루들이 엄청
뿌려져 있었다
 

 
이 가루들이 김부각과 같이 엄청 바삭한
식감을 살려줬고 김가루가 섞여있어서
엄청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었다
치킨에서 느낄 수 없는 극강의 고소함이었다
 

 
역시 치킨에는 치맥을 빼먹을 수 없어서
바로 칭따오 맥주를 사왔다
세븐일레븐에서 칭따오맥주가 4병에 만원행사를
하기 때문에 다른분들도 사먹길 추천한다
 

 
어쩌다 김부각이 여기까지 왔을까 하는 생각도 들고
이 조합을 어떻게 생각했을까 하는 
감탄이 나오기도 하는 비주얼이었다
 

 
치킨과 같이 온 김부각은 바삭하긴했다
하지만 우리가 일반적으로 시중에서 사먹는
진짜 김부각과 비교를 하자면 살짝 눅눅했다
아마 치킨처럼 기름에 직접 튀긴것 같았는데
치킨튀김의 온도와 김부각을 튀길 때 온도의
차이가 있어서 그런건가 일반적으로 아는
김부각의 바삭함은 아니었다
하지만 그래도 바삭한 식감은 충분했기 때문에
충분히 치킨과 같이 먹으면서 재밌는 식감을 느낄 수 있었다
 

 
우리는 순살을 먹을까 뼈치킨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와이프와 나 모두 뼈치킨파이기 때문에 뼈치킨을 시켰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아는 치킨만큼 기름이나 육즙이 
많지는 않았지만 오븐으로 굽고 튀긴치킨이라
뭔가 몸에는 많이 좋은 느낌이었다
굽네치킨과 비슷한 느낌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김미바삭 치킨을 시키면 고추마요소스가
같이 오는데 김미바삭치킨과 위에 각종양념과
함께 찍어먹으니 조화가 너무 좋았다
와사비의 맛과 김부각이 이렇게 잘어울리는지
몰랐다 뭔가 스시롤을 먹을 때 김과 와사비의
조합이 살짝 느껴지는 맛이었다
 

김미바삭 총평

 
김미바삭 치킨 위에 올라간 양념이
크크크나 뿌링클처럼 맛있긴 했지만
뭔가 김이라서 그런지 먹다보니 살짝 물리긴했다
물론 다른 양념치킨들도 물리는 맛이 있긴하지만
김부각도 기름이 많고 치킨도 기름이 많아서 그런지
와이프는 두 개를 먹고 더이상 먹지못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