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S25 1등 편의점도시락] 혜자로운집밥 두부김치제육 할인꿀팁

리뷰쮸 2023. 10. 6.

 

 

 
얼마 전 유튜브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성비 편의점도시락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집 앞 GS편의점으로 달려가서 사 오게 되었다
주인공은 바로 혜자로운집밥 도시락 중
두부&김치제육 도시락이었다
 

혜자로운 편의점 도시락 할인꿀팁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행사를 진행하고 있었다
아침 6 ~ 9시 사이에 도시락을 구매하면 500원을
할인해 주는 행사였다
아무래도 아침밥을 잘 먹고 다니라는 의미로 
진행하는 것 같았다
 

혜자로운집밥 두부&김치제육
5,200원
할인 시
4,700원

 
포장지를 제거하고 밥과 반찬을 보니
정말 왜 이렇게 인기가 많은지 단번에
알 수 있는 부분이었다
일단 반찬이 다양했고 거기에 계란프라이에
스팸 한 조각까지 한국인이 좋아하는
모든 밥도둑들이 다 들어있었다
 

혜자로운 집밥 두부&김치제육 영양정보


 
영양성분을 살펴보면 칼로리는 686칼로리라고
되어 있으며 내용량은 461그램 정도이다
편의점 도시락의 경우 대부분 나트륨함량이 높은데
이 도시락은 두부를 넣어서 그런지 상대적으로
나트륨 함량이 적었다
 

 

혜자로운 집밥 두부&김치제육 내용물



밥의 양도 많았고 반찬의 종류와 양
모두 일반 성인남성도 충분히 배부를 수 있는 양이었다
 


계란은 반숙으로 조리되어있어서
상당히 맘에 들었다

 

먼저 제육볶음은 우리가 일반적으로 시중에서

사 먹는 제육볶음의 맛이었다
하지만 먹다 보니 뭔가 뭔가 씹혀서 뭐지 했는데
김치였다 두부랑 같이 먹을 수 있도록
제육볶음에 김치도 같이 볶은 것 같았다
 

 

두부는 생각보다 잘 구워져 있었다

도시락 구성품으로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퀄리티가 생각보다 좋았다
두부 겉면은 기름에 잘 구워져서 쫀득했고
속은 부드러웠다 
 

 
볶음김치나 제육볶음과 같이 먹기에
너무나 좋은 요리였다
개수도 3개여서 적당히 나눠먹으면
아쉽지 않게 먹을 수 있었다
 

 

부침개는 살짝 실망스러웠다

그냥 야채부침개였는데 생각보다
식감이 너무 풀어졌고 반죽비율이
잘못되어 너무 질은 부침개의 느낌이었다
맛은 무난했지만 식감이 아쉬웠다
또한 젓가락으로 집을 때마다 계속 부서졌다
 

 

떡갈비는 우리가 일반적으로 사 먹는

것과 모두 동일했고 생각보다 밀가루다 다른 게
안 들어가 있고 고기함량이 높아서 씹는 맛도
좋았고 실제로 육향이 많이 느껴졌다
 

 
볶음김치는 역시 제육볶음에 있던
김치처럼 두부와 너무 잘 어울렸다
계속 손이 가는 맛이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