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 송도 뷔페 회식 맛집] 에비슈라

리뷰쮸 2023. 2. 23.

 

 

인천 송도 송현아 뷔페맛집

인천 송도 회식 추천 맛집

 

에비슈라

 

 

연말에 회식을 하기 위해

송현아에 있는 뷔페집

에비슈라에 방문했다

 

 

난 갑자기 뷔페집에서 어떻게

회식을 할까 궁금했는데

위의 사진처럼 큰 단체를 위한

홀이 전용으로 마련되어 있었다

바로 납득이 가는 부분이었다

 

 

센스 있게 뷔페내부에

손을 씻을 수 있는 세면대가

따로 마련되어 있었다

 

 

에비슈라에 오기 전에

해산물에 특화? 되어있다고

들었는데 초밥의 종류도 많고

해산물과 관련된 음식들이 다양했다

맛은 대부분 평범했다 

일반적으로 뷔페에서 먹을 수 있는

대중적인 맛이었다

 

 

과메기가 있다니...

뷔페집에서 과메기를 

처음 봐서 깜짝 놀랐었다

 

 

 

 

 

 

 

 

튀김의 경우 

뷔페를 먹을 때 

간혹 튀김옷이 눅눅할 수 있는데

전혀 그렇지 않고 바삭했다

 

 

 

스테이크는 뷔페에서 

평소에 먹던 퀄리티보다

훨씬 높았다 

일반적으로 뷔페집에서

먹는 스테이크보다

부드러웠고 육즙도 

많이 들어있었다

 

즉석요리코너에

짜장면과 우동이 있었는데

직장동료가 둘 다 먹어봤는데

우동이 훨씬 낫다고 했다

짜장면은 먹다가 남겼다

 

 

 

 

 

 

 

후기

가격대비해서

엄청 만족도가 높은 건 

아니었지만 단체손님의 경우

제공되는 단체홀 같은 장소가 있어서

만약 직장에서 큰 회식장소가 필요하다면

좋을 듯하다 최소 40명 이상이 되어야

저 홀을 이용할 수 있다고 들은 것 같다

참고하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