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종도 을왕리 애견동반카페 수영가능한 애견카페] 카페라봉

리뷰쮸 2023. 7. 30.

 

 

영종도 을왕리 애견동반카페
영종도 수영가능한 애견동반카페
 
카페라봉
 
⏰ 운영시간
평일(목요일휴무) : 12:00 ~ 19:00
주말 : 12:00 ~ 21:00

 

 
영종도에 애견동반카페가 있다는 소문을 듣고
처갓집 강아지가 놀러 와서 함께 방문해 보기로 했다
 

 
주차는 카페 아래쪽에 2대 정도 할 수 있고
근처도로 옆에 주차를 해야 한다
카페입구는 오르막길 끝에 있었는데 경사가 있어서
생각보다 올라가는데 힘들었다ㅠㅠㅠ
 

 
장모님 댁 멍멍이는 올라가면서도 엄청 신나 했다
 

 
카페입구에 도착하니 안에서 지켜야 할 안내사항이나
전달사항이 친절하게 다 나와있었다
강아지 크기에 따라서 놀이터가 구분되어 있는 게
맘에 들었고 무엇보다 강아지 수영장이 있다는 게 
너무나 기대가 되었다
 

 
카페 1층은 엄청 넓게 되어있었다
실제로 손님들도 많이 있었다
 

 
메뉴판옆에는 여러 강아지용품도
팔고 있었고 전기 모기채도 무료로 대여해 주셨다
아무래도 잔디가 있고 근처가 언덕으로 풀이 많아서
모기나 벌레가 많아서 빌려주고 있는 것 같았다
 

메뉴 및 가격안내

 
강아지의 경우 무게에 따라서 입장료를 받고 있었다
우리 강아지는 2kg대라서 소형견 가격을 냈다
 

 

아이스아메리카노
5,000원
아이스유자티
5,500원
아이스석류홍초
5,000원

 
음료는 전용 캐리어에 담겨 나왔다
정말 센스가 있었다
강아지를 데리고 1층의 놀이터와 3층에 있는
테라스 놀이터를 왔다 갔다 하기에 편하라고
사장님의 배려가 느껴지는 부분이었다
음료의 맛은 특별하지 않았고 무난 무난했다
여기는 음료의 맛을 보기 위함이 아니라
강아지랑 같이 놀기 위해 오는 공간이므로 괜찮았다
 

 
강아지 입장료를 내면 물그릇과
생수 1병을 주신다 
참고하길 바란다
 

 
2층 공간은 넓은 강아지 놀이터로 되어있었는데
1층을 제외한 공간에는 에어컨이 없어서 그런지
건물밖에 있는 놀이터나 옥상 테라스 놀이터를 제외하고
놀고 있는 강아지는 없었다
 

 
가만히 앉아있다 보니 적극적인 강아지들이
찾아와서 인사도 하고 우리 강아지에게 같이 놀자고
신호도 보내고 뭔가 강아지를 데리고 수련원에 온 기분이었다
 

소형견 놀이터

 
1층에서 바로 나가면 소형견이 놀 수 있는
놀이터가 있었다
하지만 이날은 날씨가 너무 더워서
강아지들이 잠깐만 나왔다가 다시 에어컨이
있는 카페로 들어갔다가 왔다 갔다를 자주 했다
 

 
여기는 큰 소형 중형 대형 모두가 같이 놀 수 있는
놀이터 공간이었는데 정말 엄청 컸다
물론 날씨가 너무 더워서 놀고 있는 강아지는 없었지만
나중에 날씨가 선선해지면 뛰어놀기 좋아 보였다
 

 
붙임성 좋은 강아지들이 생각보다 엄청 많았다
 

포토존

 
카페내부에는 다양한 포토존이 준비되어 있었는데
정말 애완견과 같이 사진을 남기기에 좋은 공간이었다
다양한 인형이나 소품들이 준비되어 있어서 
강아지들의 인생사진을 찍을 수 있었다
 

 
강아지 옷이나 꾸밀 수 있는 소품들도 많아서
인생 네 컷처럼 강아지도 똑같이 꾸며서 찍을 수 있었다
 

 
이 카페에서 제일 메인공간인 
3층 옥상 테라스 정원에 올라왔다
여기에는 강아지 수영장이 있었는데 크지는 않았지만
소형견인 우리 강아지가 즐기기에 충분한 크기였다
또한 강아지 털을 말릴 수 있는 건조기계도 있어서
물놀이를 하고 같이 놀기 좋아 보였다
 

 
오리배가 있어서 강아지를 태워서
동영상도 많이 찍고 사진도 많이 찍었는데 
진짜 인생사진을 많이 건졌다
햇빛도 좋고 물에 빛이 반사되니 사진이 너무나 잘 나왔다
우리 강아지도 처음엔 무서워했는데 점점 적응해 갔다
 

 
물놀이를 마치 우리 강아지의 표정만 봐도
여기 카페에서 얼마나 열정적으로 놀았는지 바로 나온다
결국 집에 가는 차 안에서 딥슬립을 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