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썸플레이스 신메뉴] 떠먹는 샤인머스캣 우유생크림 케이크

리뷰쮸 2023. 7. 29.

 

 

 

투썸플레이스에 샤인머스캣 케이크가 새로 나왔다고 해서

집으로 포장해서 한 번 먹어봤다

하나만 사면 쫌 그래서 바닐라 슈크림케이크도 같이 구매하게 되었다

 

떠먹는 샤인머스캣 우유 생크림
6,700원

 

안 그래도 요즘 샤인머스캣 철이 와서

먹고 싶었는데 케이크까지 같이 맛볼 수 있어서

일석이조라는 생각에 바로 구매했다

 

 

위에는 금박이 붙어있었다

 

 

이번에는 저번에 나왔던 우유 케이크와 다르게

'고단백우유'를 활용해서 맛이 더 풍부하다고 하던데

진짜 뭔가 더 크림이 꾸덕하고 고소한 느낌이 있었다

 

 

위에 금박까지 들어있어서 

뭔가 고급스러운 느낌이었다

 

 

정말 우유 생크림 케이크에서 느낄 수 있는

고소한 우유맛을 느낄 수 있었고

샤인머스캣도 엄청 신선했고 달았다

무조건 재구매의사가 있는 제품이었다

 

바닐라 슈크림 케이크
6,500원

 

이 메뉴는 나온 지 몇 달되긴 했지만

크림에서 맛볼 수 있는 진한 바닐라크림맛이

너무 맛있어서 지난번에 이어 재구매하게 되었다

 

 

보이는 것처럼 약간 베이지색의 시트와

크림이 바닐라 맛을 낸다는 걸 강하게 주장하고 있었다

 

 

아쉽게도 위에 슈크림같이 생긴 빵 안에는

아무런 크림이 들어있지 않아서 아쉬웠다

반으로 가르면서 노란 슈크림이 가득 들어있길 바랐지만

역시 단가가 안 맞아서 안 넣은 것 같았다

 

 

사진에서 보듯이 슈크림에 바닐라빈이

콕콕 박혀있어서 정말 진한 바닐라향을 느낄 수 있다

바닐라크림의 케이크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꼭 구매해서 맛보길 추천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