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남 떡볶이 맛집 두끼프리미엄 DOO771 솔직후기

리뷰쮸 2023. 11. 14.

강남 떡볶이 맛집 두끼프리미엄 DOO771 솔직후기


 
와이프가 강남에 두끼프리미엄 떡볶이
집이 오픈했다는 소식을 듣고 먹으러 가야
한다고 해서 퇴근 후에 바로 방문했다
 

 

두끼 프리미엄 떡볶이 브랜드 DOO771 위치


 

 
두끼에서 고급화 전략으로 
프리미엄 브랜드를 만든 거 같은데
위치는 역시 강남 한복판에 있었다
 

 
DOO771 강남본점
 
강남역 11번 출구 및 신논현 6번 출구 근처
 
⏰ 운영시간
매일 : 11:00 ~ 22:00
브레이크 타임 : 15:00 ~ 17:00
(주말제외)
라스트오더 : 21:00
 
🚗 주차
근처 공영주차장 이용
 
강남맛집
👇👇👇👇👇👇👇👇👇👇

 

 

[강남구청역 맛집] 도산뚝배기 깍둑등심 솔직리뷰

강남구청역 맛집 도산뚝배기 솔직리뷰인스타에서 깍둑등심으로 핫한 강남구청역 맛집 도산뚝배기에서 다양한 음식을 먹어본 솔직한 리뷰를 말해보려고 한다 평일날 칼퇴를 하고 와이프와 강

reviewjju.tistory.com

 

[강남 홍콩음식 맛집] 구구당

강남에서 홍콩음식을 즐길 수 있는 집 마라파스타와 홍콩식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는 집 강남의 웨이팅 맛집 구구당 구구당의 입구는 두 개로 되어있었다 난 지하로 들어가는 입구를 들어가서

reviewjju.tistory.com

두끼 프리미엄 떡볶이 브랜드 DOO771 내부탐방


오픈한 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
엄청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다
 
이벤트 1
첫 오더 30,000원 이상 주문 시 
후레쉬 샐러드 무료 증정
 
이벤트 2
인스타그램 스토리나 피드에 
필수 해시태그 3종 작성완료 시
즉시 3,000원 할인
(#DOO771#강남역떡볶이#강남역맛집)
 
이벤트 3 
랍스터&블랙타이거새우 전골떡볶이
전가링 전골떡볶이 2,000원 할인
 

 
캐치테이블도 운영하고 있어서
나중에 주말이나 웨이팅이 있을 때에는
캐치테이블로 예약도 가능해 보였다
 

 
내부는 생각보다 넓었고
깔끔한 인테리어였다
 

 
메뉴판에도 프리미엄 분식을 
강조하고 있었다
DOO771의 의미도 찾아보니
Delicious Original One 이었다
 

 
기본반찬은 심플하게 나왔다
 

 
두끼의 고급화된 프리미엄 
브랜드라 그런지 세팅도 두끼와
차별화되어 있었다
 

 

두끼 프리미엄 떡볶이 브랜드 DOO771 메뉴안내


 
 

 
즉석떡볶이처럼 전골떡볶이라고 해서
떡볶이를 팔고 있었는데 주문하면서 
소스의 종류와 맵기 단계를 고를 수 있었다
 

 

두끼 프리미엄 떡볶이 브랜드 DOO771 상세리뷰


우삼겹전골떡볶이(M)
24,000원

 
드디어 우리가 시킨 우삼겹전골떡볶이가 나왔다
소스는 기본 DOO771 소스로 시켰다
 

 
샤부샤부집에 가면 있는 탁자 위
인덕션 같은 곳에 올려주시는데
떡볶이 냄비를 보니 밑이 떠있었다???
 

 
깜짝 놀라서 직원분에게 물어보니
자기장으로 인해서 떡볶이가 담긴
특수냄비에 열이 가해진다고 했다
진짜 영화에서 봤던 일이 실제로
눈앞에서 벌어지고 있어서 놀랐다
두끼가 제대로 작정을 하고 프리미엄
브랜드를 만든 게 느껴졌다
 

 
가격이 아깝지 않게 내용물이 
다양하게 많이 들어있었다
계란, 우삼겹, 군만두, 쫄면사리 등등
 

 
특히 라면사리와 쫄면사리에
우삼겹을 같이 먹으니 금상첨화였다
소스맛은 우리가 두끼에서 
먹을 수 있는 일반적인 맛이었다
일단 우리가 먹어봤던 아는 맛에
다양한 토핑이 들어가서 계속 손이갔다
 

 
특이하게 롱치즈가래떡튀김이 
있었는데 잘라서 두끼 양념에
찍어먹으니 별미였다
 

 
유부주머니에도 떡이 들어있었다
 

후레쉬샐러드
서비스

 
앞에서 소개했던 이벤트로
후레쉬샐러드를 받았는데 
생각보다 상큼하고 입안을 
리프레쉬하게 만들어줬다
 

콘옥수수튀김
6,500원

 
메뉴를 보다 후기에서 못 봤던
메뉴가 있어서 시켜봤다
주문하면서 느낀 건데 오픈했을 때랑
메뉴가 계속적으로 바뀌는 것 같았다
 

 
정말 우리가 아는 콘옥수수를 
반죽해서 튀긴 거였는데 처음에는
엄청 바삭하고 맛있었지만 시간이
지난 뒤에 먹으니 기름지고 느끼해졌다
 

27소맥(스텔라+서울의밤)
6,000원

 
그래서 할 수 없이^^ 느끼함을
잡기 위해 메뉴판에 있던 소맥을 
한 잔 시키게 되었다
 

 
소맥이기에 받자마자 살살 휘저어주고
젓가락으로 팅 튕겨주니 기포가 올라왔다
27도 소주를 넣어서 그런지 도수는 높았고
분식을 먹으면서 입안에 쌓인 느끼함을 
싸악 내려주는 역할을 해줬다
비율과 맛 모두 음식과 페어링이 어울렸다
 
강남맛집
👇👇👇👇👇👇👇👇
 

 

 

[강남 맛집] 수퍼두퍼버거(SUPERDUPER BURGERS)

미국여행에서 먹었었던 수퍼두퍼 버거가 한국에 왔다는 소식을 이제야 알았다 알게되자마자 바로 달려갔다... 운영시간 : 10 : 30 ~ 22 : 30 (매일) 라스트오더 : 22:00 위치 : 신논현역 8번출구 (교보타

reviewjju.tistory.com

 

[압구정 강남 돈까스 맛집] 시올돈

압구정 숙성 돈까스 맛집 강남 돈까스 맛집 시올돈 ⏰ 운영시간 월요일 ~ 토요일 : 11:30 ~ 20:30 브레이크타임 : 16:00 ~ 18:00 일요일 휴무 다음날 결혼식메이크업 때문에 헤어숍 근처에 숙소를 잡고

reviewjju.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