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대 수요미식회 돈까스 맛집 정돈 솔직리뷰

리뷰쮸 2023. 11. 25.

홍대 수요미식회 돈까스 맛집 정돈 솔직리뷰


 
와이프와 홍대에 예전에 갔었던
돈까스 맛집 정돈이 생각나서
평일 저녁 방문하게 되었다
 

 
 

홍대 정돈 영업시간 및 위치


 
정돈 홍대점
0507-1354-0923
 
상수역 1분 출구에서 도보 5분 이내
홍대입구역 9번 출구에서 도보 15분 이내
 
⏰ 운영시간
매일 : 11:30 ~ 21:30
브레이크 타임 : 15:30 ~ 17:00
라스트오더 : 14:30, 20:30
 
🚗 주차
근처 공영주차장 이용
 
 

 
 
예전에 와이프와 정돈에 와서
먹었던 돈까스가 너무 인상 깊어서
또 방문하게 된 건데 오랜만이라서
굉장히 기대가 되었다
거의 일 년 만의 방문이었다
 
 
정돈 홍대점 후기
👇👇👇👇👇👇👇👇👇
 

 

[홍대 맛집] 정돈

홍대를 걷다가 급 배가 고파서 주위를 둘러보다가 ‘정돈 ’ 이라는 가게를 발견하게 되었다 배고픈 마음에 후기를 안찾아보고 들어갔는데 수요미식회에 나왔던 맛집이라고 한다. 외관부터 맛

reviewjju.tistory.com

 

 
 
인테리어는 예전과 마찬가지로
마치 일본에서 식사하는 듯한
느낌을 주기에 충분했다
 
 

 

 

 
 
평일저녁이라 웨이팅이 있지는
않았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2층에
앉아 있었다
 
 

홍대 정돈 메뉴 및 가격안내


 
저번에 왔을 때와 메뉴는 살짝 
달라져 있었다
우리는 그때당시 새우튀김에 
너무 감동을 받아서 새우와 돈까스
조합의 스페셜메뉴를 시켰다
 
정돈 홍대점 후기
👇👇👇👇👇👇👇👇👇
 

 

[홍대 맛집] 정돈

홍대를 걷다가 급 배가 고파서 주위를 둘러보다가 ‘정돈 ’ 이라는 가게를 발견하게 되었다 배고픈 마음에 후기를 안찾아보고 들어갔는데 수요미식회에 나왔던 맛집이라고 한다. 외관부터 맛

reviewjju.tistory.com

 
 

홍대 정돈 상세리뷰


새우+안심돈카츠
23,000원

 
 
내가 시킨 새우+안심돈카츠가 나왔다
역시나 비주얼을 끝내줬다
선홍빛 육색도 고기의 신선함을 알려줬고
굉장히 촉촉하고 부드러워 보였다
 
 

 
 
돈까스를 찍어먹는 소금과
와사비는 3종류로 나왔는데
화이트트러플소금과 레몬소금,
생와사비로 준비되어 있었다
개인적으로 레몬소금과 와사비를
같이 먹으니 제일 맛있었다
 

 
 
물론 기본 돈까스소스도 같이
나왔지만 그렇게 특별한 맛은 
아니었다
 
 

 
 
안심돈카츠의 또다른 특징은
먹다보면 입안에 트러플향이
엄청나게 퍼진다는 거였다
아무래도 촉촉하게 보이는 
비결이 위에 트러플오일을
살짝 부려서 그런 것 같았다
 
 

 
 
트러플오일에 트러플소금, 생와사비
까지 함께 올려먹으니 지금까지 
먹었던 어떤 돈까스보다도 맛있었다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엄청
부드러워서 식감도 부드러웠다
 
 

새우+등심돈카츠
22,000원

 
 
내가 한참 안심돈카츠를 맛있게 먹고
있었는데 와이프가 등심돈카츠도 맛있다고
얼른 먹어보라고 했다
 
 

 
 


등심돈카츠 역시 비주얼이 장난 아니었다
역시나 육즙이 가득했고 고기결이
보이면서 고소한 기름향이 올라왔다
 
 

 
 
그래서 와이프와 몇 개 바꿔서
먹어보기로 했다
메뉴판에 있던 믹스카츠 메뉴를
수제로 만들어 봤다
 
 

 
 
등심돈카츠는 확실히 안심보다는
씹는 맛이 있었지만 그래도 부드러웠다
등심돈카츠 역시 개인적으로 
레몬소금, 생와사비 조합이 좋았다
 

 
 
드디어 꼬리가 세 개나 달린
새우튀김을 먹을 차례였다
예전에는 블랙타이거새우를
크게 튀겨줬던 거 같은데 
새우를 3마리나 뭉쳐서 튀겼다니
엄청 기대가 되었다
 
 

 
 


처음엔 아무것도 찍지 않고
그냥 튀김 본연의 맛만 느끼기 위해
바로 먹어봤다
바사삭 튀김소리부터 새우의 고소함이
입안에서 터지면서 극강의
감칠맛을 만들어냈다
 
 

 
 
진짜로 튀김을 분해해 보니
3마리다 들어있었다
 
 

 
 
하지만 3마리를 통으로 해서 그런지
먹다 보니 살짝 느끼해졌다
그래서 바로 와사비마요 소스에
찍어먹었더니 다시 리프레시되면서
또 다른 새우튀김맛을 느낄 수 있었다
 
 

 
 
샐러드 소스는 테이블마다
올라가 있었는데 고소함
들깨소스였다
 
 

 
 
여긴 밥과 국도 예사롭지 않았다
밥도 고급스러운 맛이 났고 국도
뭐랄까 약간 외국의 스튜요리 같았다
전반적으로 돈까스 본연의 맛을 
느끼는데 도움을 주는 메뉴였다
 
 
리뷰쮸 맛집 후기
👇👇👇👇👇👇👇👇👇

 

 

남해 하동 물회 맛집 새부산횟집 솔직리뷰

남해 하동 노량 물회 맛집 새부산횟집 솔직리뷰 친구들이랑 오랜만에 하동으로 여행을 떠난 김에 노량에서 물회맛집으로 소문난 새부산횟집을 다녀왔다 새부산횟집 경남 하동군 금남면 노량해

reviewjju.tistory.com

 

 

강남 떡볶이 맛집 두끼프리미엄 DOO771 솔직후기

강남 떡볶이 맛집 두끼프리미엄 DOO771 솔직후기 와이프가 강남에 두끼프리미엄 떡볶이 집이 오픈했다는 소식을 듣고 먹으러 가야 한다고 해서 퇴근 후에 바로 방문했다 두끼 프리미엄 떡볶이 브

reviewjju.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