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종도 현지인 맛집 서울만두 솔직리뷰

리뷰쮸 2024. 1. 5.

영종도 현지인 맛집 서울만두 솔직리뷰


 
영종도 주민들 사이에서 
만두 맛집으로 소문난 곳이
있다고 해서 바로 방문해 봤다
 

 
 

서울만두 영업시간 및 위치


 

 
 
 
서울만두
☎  032-751-5411
 
⏰ 운영시간
월요일 ~ 토요일 : 09:00 ~ 19:00
매주 일요일 휴무
 
🚗 주차
가게 옆 3대 주차 가능
 

 
 
휴일을 찾아봤을 때 월요일도
휴무였는데 최근에 바꾼 것 같았다
일요일만 휴무라고 하셨다
 
 

 
 
가게 내부는 옛날 식당 느낌이
났고 홀이 엄청 넓지는 않은
누가 봐도 지역맛집 스타일이었다
 
영종도 현지인 맛집
👇👇👇👇👇👇👇👇👇👇

 

영종도맛집::을왕리맛집::을왕리현지인맛집 모음

1. 선녀풍 영종도 을왕리 물회 맛집 을왕리에 2호점까지 있는 물회 맛집 숭어 광어 물회 맛집 선녀풍 ⏰ 운영시간 수 ~ 일 : 11:00~21:00 매주 월,화 휴무 https://reviewjju.tistory.com/130 [영종도 을왕리 맛

reviewjju.tistory.com

영종도 운서역 현지인 맛집 은골가마솥순대국 솔직리뷰

영종도 운서역 현지인 맛집 은골가마솥순대국 솔직리뷰 와이프와 늦은 저녁을 먹기 위해 운서역 2번 출구 근처 현지인 맛집 은골가마솥순대국에 방문했다 은골가마솥순대국 운서점 0507-1364-9511

reviewjju.tistory.com

서울만두 메뉴 및 가격안내


 
 
서울만두에서 좋았던 건 
모든 재료가 국내산으로 
만들어진다는 점이었다
만두 말고 다른 메뉴도 많아서
먹고 싶은 메뉴를 다 시켜봤다
 
 

 
 
사장님이 직접 만두를 만드는
장면도 직접 볼 수 있었다
영종도 현지인 맛집답게 
포장손님들도 엄청 많았다
그리고 포장할 때 대량으로 구매해서
찐맛집이라는 걸 실감했다
 
 

고기찐만두
8,000원

 
 
개인적으로 여기서 시켰던 메뉴
중에서 제일 맛있었던 메뉴다
만두피와 속재료가 너무 맛있었다
 
 

 
 
향긋한 파냄새와 고기의 담백한
맛이 합쳐지면서 극강의 감칠맛이 났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먹는 만두와 맛이
살짝 달랐는데 먹어봐야 안다 
그냥 영종도에 오면 방문해서 맛보길 추천한다
 
 
 

고기김치반반 왕만두 
8,000원

 
 
사장님이 왕만두는 반반으로 
주문할 수 있다고 해서 고기랑 김치
왕만두를 같이 달라고 했다
 
 

 
 
왕만두답게 크기가 어마어마했다
만두피에서는 막걸리 냄새와 맛이
살짝 느껴졌는데 아마 반죽이 발효되면서
막걸리와 비슷한 향을 내는 것 같았다
만두피가 정말 쫄깃하고 맛있었다
 
 

 
 
찐만두와 속재료는 동일해 보였고
김치는 살짝 숙성된 김치가 들어간 듯
느껴졌고 왕만두 역시 맛있었다
처제가 한 입 먹고 너무 맛있다면서
혼자 3개나 먹었다
 
 

 
 
다른 음식도 맛있을 거 같아서
새알팥죽과 간재미회막국수도 시켜봤다
 
 

간재미회막국수
9,000원

 
 
평소에 회국수를 좋아했기 때문에
호기심으로 시켜봤는데 정말 엄마가
집에서 해주던 비빔국수 맛이 났다
 
 

 
회도 엄청 크게 들어있었고
양도 많았다 
하나를 시켜서 둘이 나눠먹어도 
충분한 양이었다
 
 
 

새알팥죽
11,000원

 
 
와이프가 얼마 전부터 계속
팥죽이 먹고 싶다고 했는데
먹을 수 있어서 다행이었다
 
 

 
 
서울만두 새알팥죽은 새알이
정말 많이들어가 있었고 맛도 좋았다
대박인건 사장님이 팥죽이 조금 
묽다고 서비스로 한 그릇 더 주셨다
 
 

 
 
요즘같이 인플레이션이 심한 
시기에 서비스로 팥죽을 더 주셔서
너무나 감사했다
팥죽은 곱게 갈려서 먹기 너무 편했다
밥알팥죽을 싫어하시는 분이라면
여기서 새알팥죽을 맛보길 추천한다
 
 

찐빵

 
 
사장님이 우리가 너무 잘 먹는다면서
서비스로 찐빵도 하나 주셨다
팥앙금이 엄청 달지도 않고 은은하게
단맛이 느껴졌다
만두도 맛있고 팥죽도 맛있고
모든 메뉴가 다 맛있는 영종도 현지인
찐맛집이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