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편의점 신상 연세우유 녹차팥생크림빵 솔직후기

리뷰쮸 2024. 5. 5.

CU편의점 신상 연세우유 녹차팥생크림빵 솔직후기


 
 
와이프가 편의점에 갔다가
우연히 연세우유 녹차팥생크림빵
발견해서 먹어봤는데 역시나 괜찮았다
 
 
 

 
 

 
 
운서역 2번 출구 앞
CU에서 구매했다고 했다
 
 
 
연세우유 생크림빵 후기들
 
👇👇👇👇👇👇👇👇👇👇👇👇👇👇👇👇👇👇👇👇👇👇👇👇👇👇👇👇👇👇👇👇👇👇👇👇👇👇👇👇👇👇👇👇👇👇👇👇👇👇

 

CU 편의점 신상 연세우유 딸기바나나생크림빵 솔직후기

CU 편의점 신상 연세우유 딸기바나나 생크림빵 솔직후기 CU 편의점에 연세우유빵 신제품이 나왔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달려갔다 운 좋게 연세우유빵 신상인 딸기바나나 생크림빵이 2개나 있어서

reviewjju.tistory.com

 

CU 편의점 빵맛집 신상 연세우유 쿠키앤생크림빵 솔직리뷰

CU 편의점 신상 연세우유 쿠키앤생크림빵 솔직리뷰 CU 편의점에서만 파는 연세우유빵 중에서 신제품이 나왔다는 소식을 듣고 동네 편의점을 돌다가 드디어 구매했다 내가 구매한 CU 편의점은 영

reviewjju.tistory.com

 

연세우유 옥수수생크림빵 내돈내산후기

연세우유 옥수수생크림빵 먹어본 후기 1. 가격 및 포장연세우유 옥수수생크림빵 3,000원 와이프가 옥수수 자체를 너무 좋아해서 옥수수관련 제품들을 많이 사먹는데 이번에 저번에 나왔던 옥수

reviewjju.tistory.com

 

CU연세우유말차생크림빵::편의점신상품

가격안내 와이프와 뒷북으로 연세우유 말차생크림빵을 사 오게 되었다 너무 구하기 힘들었는데 이제 유행이 지나서 그런가 편의점에서 쉽게 볼 수 있었다 말차와 화이트초콜렛의 조합이라니

reviewjju.tistory.com

 

씨유 CU 연세황치즈생크림빵

말로만 듣던 연세황치즈크림빵을 먹게 되다니 꿈만 같았다 집 앞 편의점에서 우연히 겟한 레어템!!! 포장지를 열어보면 검은색 빵이 꽉 차있다 크기는 저번 연세우유크림빵처럼 성인남성 손바

reviewjju.tistory.com

 

CU편의점 신상 연세우유 커피생크림빵 솔직리뷰

CU편의점 신상 연세우유 커피생크림빵 솔직리뷰 얼마 전 처제가 연세우유빵 신메뉴인 연세우유 커피생크림빵이 나왔다는 소식을 알려줘서 집 앞 편의점에 가서 찾아봤더니 바로 득템할 수 있었

reviewjju.tistory.com

 

CU편의점 연세우유 우유생크림빵

유튜브나 티비에서 하도 연세우유 생크림빵이 맛있다고 하길래 나도 궁금해서 한 번 사봤다 다행히 집 앞 CU에 있어서 바로 겟했다 요즘은 또 황치즈 연세우유 크림빵이 맛있다고 하던데 그 빵

reviewjju.tistory.com

👆👆👆👆👆👆👆👆👆👆👆👆👆👆👆👆👆👆👆👆👆👆👆👆👆👆👆👆👆👆👆👆👆👆👆👆👆👆👆👆👆👆👆👆👆👆👆👆👆👆
 
 
 
 

연세우유 녹차팥생크림빵 가격 및 영양정보


 
 

연세우유 녹차팥생크림빵 
3,400원

 

 
 
연세우유 녹차팥생크림빵의 가격은
3,400원으로 최근에 팔았던 커피생크림빵
보다 200원 오른 가격이었다
이러다가 나중에는 4,000원까지 올라갈 것 같다
 
 

 
 
연세우유 녹차팥생크림빵의 칼로리를
보면 458kcal로 마찬가지로 얼마 전에
나왔던 커피생크림빵보다 62kcal나 
올라간 수치였다
콜레스테롤은 30mg 들어있었고
지방 14g, 당류 28g, 탄수화물 74g,
나트륨은 260mg가 들어있었다
 
 
 

연세우유 녹차팥생크림빵 맛 상세리뷰


 
 
연세우유 녹차팥생크림빵
경우 빵의 색깔은 검은색이었다
처음 비주얼만 보면 예전에 나왔었던
연세우유 말차생크림빵과 거의 비슷했다
 
 

 
 
빵을 먹을 때 스타벅스에서 
디카페인 음료 1+1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같이 사 와서 먹어봤다
 
 

 

스타벅스 디카페인 1+1 메뉴 커피 돌체라떼 솔직후기

스타벅스 디카페인 1+1 메뉴 커피 돌체라떼 솔직후기 최근 스타벅스에서 디카페인 음료가1억잔이 넘게 팔리게 되면서 디카페인 1+1 행사를 한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방문하게 되었다       

reviewjju.tistory.com

 
 
 

 
 
옆구리에는 녹차생크림을 넣은 
흔적이 보였다
 
 

 
 
반으로 잘라봤을 때 녹차생크림이랑
팥이 아주 예쁘게 가득 차있었다
 
 

 
 
연세우유 말차생크림빵에는 말차크림과
화이트초콜릿이 같이 있었는데 녹차생크림과
통팥앙금의 조합이 개인적으로 더 맛있었다
 
 

 
 
말차보다는 확실히 씁쓸한 맛이
덜했고 자연스러운 씁쓸한 맛과 
달콤한 통팥앙금이 조화를 이루면서
같이 사온 스타벅스 디카페인 돌체라떼와
함께 먹을 때 굉장히 잘 어울렸다
아이스아메리카노와도 굉장히 
잘 어울릴만한 빵이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