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수맥주 마일드 파는곳 편의점 도수 솔직리뷰(서울장수 세븐브로이 협업)

리뷰쮸 2024. 5. 3.

장수맥주 마일드 파는곳 편의점 도수 솔직리뷰


 
 
와이프가 장수막걸리로 유명한 
서울장수와 세븐브로이가 협업해서
만든 장수맥주를 얻어와서 리뷰하려 한다
 

 
 
 

장수맥주 출시일 파는곳 가격


 
 
서울장수에서 맥주를 2가지 종류로 
출시했는데 장수맥주와 장수맥주 마일드
나눠져 새롭게 출시했다
특이한 점은 장수맥주와 장수맥주 마일드를
다른 곳에서 판매한다고 했다
장수맥주의 경우 세븐일레븐에서 구매가 
가능하고 장수맥주 마일드는 CU에서
구매가 가능하다고 했다
 
 
 

 
 
장수맥주와 장수맥주 마일드의 가장 큰
차이는 캔마개의 색깔이 달랐다
장수맥주는 빨간색 장수맥주 마일드는 평범했다
 
 

장수맥주 도수 가격 맛


장수맥주 마일드
CU구매가능
5캔 11,000원

 
 
위에서도 말햇듯이 장수맥주 마일드의 
경우 CU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며 특이한 점은
쌀농축액이 들어갔다는 점이다
이게 장수맥주 오리지널 라거와 큰 차이점이었는데
쌀농축액이 들어가서 막걸리와 맥주의 풍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맥주였다
 
 

 
 
장수맥주 마일드의 도수는 4도
많이 높지 않았다
용량은 500ml였고 국내산 쌀 농축액
포함되었다고 되어있었다
 
 

 
 
직접 잔에 따라봤는데 우리가 아는
일반 라거 맥주의 색깔 이면서 살짝 연했다
아마 쌀농축액이 들어가서 그런지
굉장히 맑고 투명했다
 
 

 
 
직접 마셔보니 굉장히 맥주가 부드러웠고
라거 맥주의 맛보다 확실히 맥주맛이 연했다
막걸리 맛도 살짝 나고 맥주가 생각보다 많이
달달해서 깜짝 놀랐다
막걸리와 맥주의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었다
근데 아쉬운점은 맥주 거품이 생각보다 빨리사라졌다
 
 

장수맥주
세븐일레븐 구매가능

 
 
장수맥주는 장수맥주 마일드보다
확실히 라거 맥주에 가까웠다
도수는 4도로 동일했지만 맛에 차이가 있었다
 
 

 
 
찾아보니 장수맥주 오리지널 라거는
장수막걸리와 같이 섞어먹으면 
훨씬 맛있다는 소식을 듣고 집 앞 
편의점에서 사왔다

 

 

새로 살구 파는곳 출시일 도수 가격 칼로리 솔직리뷰

새로 살구 파는곳 출시일 도수 가격 칼로리 솔직리뷰  얼마전 내가 평소에 즐겨마시는 새로소주에새로운 맛인 새로 살구가 나왔다는 소식을 듣고 집 근처 롯데마트에 방문해서 사봤다    

reviewjju.tistory.com

 

CU 씨유 신상 생레몬하이볼 칼로리 가격 할인 솔직리뷰

CU 씨유 신상 생레몬하이볼 칼로리 가격 할인 솔직리뷰  얼마전 인스타그램에서 생레몬이들어간 하이볼이 CU 편의점에 신상으로나왔다는 소식을 듣고 집근처 CU편의점을돌아다닌 끝에 간신히

reviewjju.tistory.com

 
 

 
 
장수맥주의 경우 장수맥주 마일드보다
확실히 거품이 오래 지속되긴했다
평소에 청량한 라거의 느낌 맥주를 좋아한다면
장수맥주 마일드보다는 장수맥주를 추천한다
 
 

 
 
맥막의 비율은 내맘대로 장수맥주8
장수막걸리2로 해서 섞어봤는데
색깔이 굉장히 오묘했다
 
 

 
 
뭔가 밀키스 음료의 느낌이 나기도 했다
마셔보니 막걸리의 탄산이 더 강해진 느낌
이었고 생각보다 맛이 괜찮았다
달달하면서 맥주의 맛도 많이 느껴지고 
막사와는 또 다른 느낌이었다
이번에 장수맥주에서 장수막걸리와 함께
막맥을 많이 홍보해도 괜찮을 것 같다
 
 

 
 
평소에 막걸리와 맥주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장수맥주와 장수막걸리를
함께 먹어보길 추천한다
굉장히 신선한 조합이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