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유정이 픽한 노모어피자 메뉴 가격 할인 솔직후기

리뷰쮸 2024. 4. 30.

김유정이 픽한 노모어피자 메뉴 가격 할인 솔직후기


 
 
최근에 유튜브나 다른 매체에서
김유정이 나와 노모어피자를 굉장히
많이 광고해서 오랜만에 시켜먹게 되었다
 

 
 

노모어피자 메뉴 가격 할인 


 
 

 
 
노모어피자 영종운서점
 
☎  0507-1495-0262
 
⏰ 영업시간
매일 : 10: 00 ~ 24:00
일요일 : 11:30 ~ 24:00
 
🚗 주차
해당 상가건물 주차가능
 
 

 
 
저번에 와이프와 노모어피자를 시켜 먹었을
때와 마찬가지로 포장주문을 하면 할인을 해줬다
이번에는 포장주문 시 1,500원을 할인해 줬다
 
 
 
노모어피자 바질뇨끼 옥수수새우 솔직리뷰
👇👇👇👇👇👇👇👇👇👇👇👇👇👇👇👇👇👇👇

 

노모어피자 사이즈 메뉴추천 바질뇨끼 옥수수새우 솔직리뷰

노모어피자 사이즈 메뉴추천 바질뇨끼 옥수수새우 리뷰 와이프와 나 혼자 산다에 박나래 씨가 먹었던 노모어피자가 영종도에 생겨서 바로 주문해서 먹어봤다 용산 삼각지 웨딩홀 로열파크컨벤

reviewjju.tistory.com

 
 
포장주문 1,500원 할인 말고도 
노모어피자 자체에서 발행한 배달의민족
10% 쿠폰도 다운로드할 수 있었다
1,500원 할인에 10% 할인쿠폰까지
생각보다 할인을 많이 받을 수 있었다
 
 
 

반반피자(R)
18,800원
스윗고구마(1,500원추가)
콰트로머쉬룸불고기피자(2,500원추가)
리뷰이벤트 고구마엣지(1,000원추가)

 
 
우리는 반반피자 R 사이즈를 주문하고
스윗고구마와 콰트로 머쉬룸 불고기 피자
선택했는데 가격추가가 안되는 건 치즈피자뿐이었다
 
 
 

노모어피자 스윗고구마 콰트로머쉬룸불고기 피자 상세리뷰


 
 
 
스윗고구마의 경우 굉장히 작게
다진듯이 잘라져 있었는데 모르는 사람이
보기에는 파인애플 같기도 했다
호박고구마 느낌이었고 엄청 달지 않고
적당히 달아서 치즈의 짠맛과 어우러져
단짠단짠의 콜라보가 좋았다
 
 
 

 
 
 
노모어피자 스윗고구마에는 옥수수도
있어서 식감도 괜찮았고 굉장히 담백했다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버섯과
불고기가 가득 들어간 피자였는데
불고기의 경우 갈비양념으로 되어 있었고
굉장히 부드러우면서도 씹는맛이 있었다
 
 

 
 
버섯도 굉장히 쫄깃하면서 풍미가
풍부했고 4가지 종류라서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었다
평소에 풍미가 가득한 피자를 먹고
싶었다면 콰트로 머쉬룸 불고기 피자를 
먹길 추천한다
 
 

 
 
두께는 많이 두껍지는 않았고
소금우유도유여서 그런지
부드러우면서 소금빵에서 느낄 수 
있었던 맛도 났다
 
 

 
 
리뷰이벤트로 1,000원만 내고 
고구마엣지도 추가했는데 너무 맛있었다
스윗고구마에 올라간 고구마와는
또다른 느낌이었다
 
 

 
 
피맥에도 잘 어울리는 피자였다
 
 

 
 
다만 실망스러운 건 피클의 양이
놀랄 정도로 적었다ㅠㅠㅠ
 
 

갈릭딥핑소스
700원

 
 
우리 부부는 갈릭딥핑소스를 좋아해서
추가해서 먹어봤는데 굉장히 맛있었다
마늘냄새가 너무 강하지도 않으면서
달지도 않으면서 피자의 맛을 죽이지 않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