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 씨유 신상 생레몬하이볼 칼로리 가격 할인 솔직리뷰

리뷰쮸 2024. 4. 27.

CU 씨유 신상 생레몬하이볼 칼로리 가격 할인 솔직리뷰


 
 
얼마전 인스타그램에서 생레몬이
들어간 하이볼이 CU 편의점에 신상으로
나왔다는 소식을 듣고 집근처 CU편의점을
돌아다닌 끝에 간신히 발견했다
 

 
 

CU 생레몬하이볼 파는곳 가격 할인정보


 

 
 
사실 집근처 CU편의점이 많이 사라져서
사기 힘들었는데 와이프가 힘들게 구해왔다
 
 

 
 
새로나온 하이볼이라 그런지 
가격표가 제대로 되어 있지 않았다
 
 

 
이건 품절되어있던 CU에서 발견한
가격표라서 따로 찍어봤다
생레몬하이볼의 가격은 4,500원이었고
3개 이상 구매시 500원씩 할인되는 이벤트가
4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진행중이었다
 
 

 
 
 

CU 생레몬하이볼 칼로리 도수 맛 상세리뷰


 

생레몬하이볼 
1개 4,500원
3개 이상 구매시 500원씩 할인

 
 
생레몬하이볼을 마실 생각에 너무나 신났다
과연 얼마나 두꺼운 레몬이 들어있을지도
궁금했고 최근에 사먹었던 아사히 쇼쿠사이맥주와
아사히 수퍼드라이생맥주캔이랑
똑같은 방법으로 탭을 따게 되어있어서 
거품이 똑같이 올라올까 굉장히 궁금했다
 
 
 
아사히 쇼쿠사이 수퍼드라이 생맥주 솔직리뷰
👇👇👇👇👇👇👇👇👇👇👇👇👇👇👇👇👇👇👇👇👇

 

아사히 쇼쿠사이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 비교리뷰

아사히 쇼쿠사이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 비교리뷰 요즘 아사히 쇼쿠사이라는 생맥주캔이 인기검색어에 많이 검색되어 집 근처 편의점에 가서 구매하게 되었다 예전에 엄청 유행해서 구매하

reviewjju.tistory.com

 

먹태깡::아사히수퍼드라이생맥주캔::영종도 먹태깡 좌표

미쳤다!!! 드디어 아사히수퍼드라이생맥주를 사다니!!! 이 맥주와 함께 먹기 위해 이미 오래전에 사둔 먹태깡을 드디어 먹을 때가 되었다!!! 가자마자 너무 신나서 바로 꺼냈는데 2개뿐이어서 살

reviewjju.tistory.com

 
 
시원하게 마시기 위해 얼음도 준비했다
 
 

 
 
생레몬하이볼의 도수는 8.3%으로
생각보다 높았고 레몬과즙과 레몬컷이
들어있다고 되어있었다
칼로리는 안나와이었는데 다른 제품의 
칼로리를 비교해보면 
생레몬하이볼 칼로리는 235kcal정도로 예상된다
 
 

 
 
생레몬하이볼 탭을 여는 방법은
아사히와 비슷했는데 위로 올리고
좌우로 비틀지말고 개봉하라고 되어있었다
 
 

 
 
생레몬이 바로 안 떠오를수도 있다고
되어있었는데 내가 개봉한 건 바로 떠올랐다
굉장히 신선한 비주얼이었다
캔맥주나 하이볼에 이런 생레몬이 들어간건 처음이라
찾아보니 전세계 최초라고 한다!!!
 
 

 
 
생레몬이 생각보다 두툼했고 
굉장히 신선해보였다
보자마자 신혼여행으로 갔다왔던
이탈리아의 포지타노가 생각나기도 했다
 
 
 
이탈리아 포지타노 여행기
👇👇👇👇👇👇👇👇👇👇👇👇👇

 

이탈리아 포지타노 호텔::알치오네::신혼여행 숙소추천, 조식 후기

이탈리아 신혼여행 포지타노 호텔 숙소 추천 가성비 좋고 조식 푸짐하게 맛있었던 곳 알치오네 레지던스 스...

blog.naver.com

 

 
 
생레몬하이볼의 맛의 경우 탄산은 
심하진 않았고 일반적으로 가게에서
시키는 하이볼과 비슷했다
맛은 생각보다 많이 달지 않았다
이게 호불호가 많이 갈릴거 같은데
난 평소에 단맛을 즐기지 않아서 너무
좋았는데 단 하이볼을 좋아하는 사람은
밍밍하다고 느낄 수도 있다
 
 

 
 
도수도 약하지 않아서 한 캔만 마셔도
취기가 많이 올라와서 기분이 좋아졌다
위에 레몬이 계속 있어서 입안에
상쾌한 레몬향과 맛이 계속 들어와서
기분 좋게 하이볼을 마실 수 있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