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 살구 파는곳 출시일 도수 가격 칼로리 솔직리뷰

리뷰쮸 2024. 5. 2.

새로 살구 파는곳 출시일 도수 가격 칼로리 솔직리뷰


 
 
얼마전 내가 평소에 즐겨마시는 새로소주에
새로운 맛인 새로 살구가 나왔다는 소식을 
듣고 집 근처 롯데마트에 방문해서 사봤다
 
 

 
 

새로 살구맛 출시일 파는곳 가격


 
 

 
 
새로 살구맛을 사기 위해 집근처 편의점
돌아다녔지만 발견할 수 없었다 ㅠㅠㅠ
그래서 생각한게 새로 소주가 롯데칠성의 
소주이기 때문에 롯데계열의 마트에는
있을거라는 확신을 갖고 집근처 롯데마트에
갔는데 역시나 있었다!!!
만약 새로 살구를 사고 싶으신 분이라면
롯데계열의 마트를 꼭 가보길 추천한다
새로 살구의 출시일은 4월 15일부터 였던걸로
기억하고 있다
 
 
 

새로 살구
1,390원

 
 
기존에 파는 새로 제로슈거에 
살구맛만 추가된것 같았다
가격은 1,390원으로 평범했다
새로 살구맛을 보자마자 예전에
좋은데이 유자맛이 처음 나왔을때가
떠올랐다.
 
 

새로 살구맛 도수 칼로리


 
 
요즘 치킨에 소주 조합을 굉장히 
좋아하기 때문에 새로 살구맛과 함께
마시기 위해 비비큐 황금올리브치킨을 시켰다
 
 

 

BBQ치킨::비비큐치킨::황금올리브반반

와이프가 얼마 전 친구의 웨딩촬영에 방문하여 도와줬는데 고맙다고 비비큐치킨 기프티콘을 보내줬다...ㅎㅎㅎㅎ 우리 웨딩촬영때도 와서 많이 도와줘서 고마워서 간것뿐인데... 비비큐치킨이

reviewjju.tistory.com

 

bhc 신메뉴 쏘마치 치킨 솔직리뷰(4,000원할인 꿀팁)

bhc 신메뉴 쏘마치 치킨 솔직리뷰 와이프가 bhc에서 신메뉴가 나왔다는 소식을 듣고 오늘 저녁은 무조건 먹어야 한다고 해서 집 근처 bhc에서 포장주문했다 4,000원이나 할인받는 꿀팁이 있으니 아

reviewjju.tistory.com

 
 

 
 
새로 소주와 새로 살구 모두 360ml로
동일한 용량이었고 쌀을 이용한 증류주라는
공통점은 있었지만 차이점도 몇개 있었다
 
 

 
 
새로살구맛의 도수와 칼로리를 보면
도수는 12도로 기존 새로보다 4도나 낮고
칼로리는 100mg 당 69kcal로 
기존 새로보다 21kcal 낮았다
새로 소주의 도수는 16도 칼로리는 90kcal
 
 

 
 
그래서 그런지 개인적으로 새로 살구의 경우
과일소주를 좋아하는 사람들이나 여성분들이
많이 좋아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새로 살구맛 맛 상세리뷰


 
 
새로 살구맛은 생각보다 많이
달지는 않았고 도수도 새로 소주보다
4도나 낮아져서 알콜향도 거의 나지 않았다
개인적으로 살구의 맛보다는 약국에 가면
서비스로 많이주는 미에로화이바와 맛이
정말 비슷하다고 생각된다
주관적인 생각이지만 새로 살구의 맛이 궁금한
사람은 미에로화이바에 알콜을 섞어먹는 
맛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