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짜파게티 더블랙 가격 컵라면 광고 파는곳 후기

리뷰쮸 2024. 5. 7.

짜파게티 더블랙 가격 파는곳


 
최근에 새로 나온 짜파게티 더블랙
발견해서 집에서 와이프와 함께 
바로 끓여먹어봤다
파는곳과 가격이 자세히 나와있으니
아래의 글에서 확인하길 추천한다
 
 

 
 

짜파게티 더블랙
4묶음
4,580원

 
 
난 짜파게티 더블랙을 집근처 
롯데마트에서 구매했다
가격은 4개 묶음이 4,580원이었으니까
한 개에 대략 1,145원 이었다
봉지라면치고 싸지는 않았다
 

 

 

성시경 막걸리 경탁주 스마트스토어 도수 구매팁 가격 솔직리뷰

성시경 막걸리 경탁주 스마트스토어 도수 구매팁 가격 솔직리뷰  성시경 막걸리로 알려진 경탁주를마시고 싶어서 오랫동안 도전하다가드디어 성공해서 구매해 마셔봤다    경탁주 스마트

reviewjju.tistory.com

 

새로 살구 파는곳 출시일 도수 가격 칼로리 솔직리뷰

새로 살구 파는곳 출시일 도수 가격 칼로리 솔직리뷰  얼마전 내가 평소에 즐겨마시는 새로소주에새로운 맛인 새로 살구가 나왔다는 소식을 듣고 집 근처 롯데마트에 방문해서 사봤다    

reviewjju.tistory.com

짜파게티 더블랙 컵라면 광고


 
아쉽게도 짜파게티 더블랙
컵라면은 아직 없는 걸고 알고있다
나중에 나왔으면 좋겠다
 
 

 
 
 
짜파게티 더블랙을 처음으로 
알게된 건 손석구씨가 찍은 
광고때문이었는데 굉장히
맛있게 먹어서 너무 땡겼다
 
 

 
 
짜파게티 더블랙의 영양정보를 보면
나트륨 1,120mg에 당류 8g, 지방 11g,
가장 중요한 칼로리는 465kcal였다
기존 짜파게티보다 칼로리가 20% 
줄어들었다고 했는데 이유는 바로
"건면" 때문이다
 
 

짜파게티 더블랙 시식후기


 
 
확실히 건면이라 그런지 
만졌을 때 기름기가 없긴했다
기름기가 없는 것 빼곤 비주얼은
오리지널과 거의 비슷했다
 
 

 
 
건더기 스프를 넣었을 때 놀란건
후레이크가 굉장히 거졌다는 거였다
짜파게티의 40주년을 기념해서 
새론 나온거라는데 굉장히 많이 고심한게
느껴졌고 양도 넉넉했다
특히 거대한 콩고기 건더기가 너무 좋았다
 
 

 
 
건면이라 확실히 기름기가 
거의 나오지 않았다
 
 

 
 
난 짜파게티 더블랙의 최강조합인
파김치와 같이 먹어봤는데
역시 명불허전이었다
 
 

 
 
건면이었지만 그냥 오리지널과
비교했을때 맛에서 전혀 뒤쳐지지 않았다
굉장히 쫄깃했고 오히려 건강에 좋은
건면이 더 좋아보였다
 
 

 
 
아까 위에서 말했던 건더기 스프의
크기고 굉장히 커졌다
원래 있었던 완두콩을 없애고 나머지
건더기들을 크게 키운것 같다
전반적인 짜파게티의 맛은 오리지널과
크게 차이나지 않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