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편의점 신상 연세우유 커피생크림빵 솔직리뷰

리뷰쮸 2024. 4. 10.

CU편의점 신상 연세우유 커피생크림빵 솔직리뷰


 
 
얼마 전 처제가 연세우유빵 신메뉴인
연세우유 커피생크림빵이 
나왔다는 소식을 알려줘서 집 앞 편의점에
가서 찾아봤더니 바로 득템할 수 있었다
 
 

 
 
운서역 바로 앞 CU에 있었는데
가장안쪽에 들어가 있었다

 

 

연세우유 생크림빵 솔직리뷰

👇👇👇👇👇👇👇👇👇👇👇👇

 

 

 

 

CU 편의점 빵맛집 신상 연세우유 쿠키앤생크림빵 솔직리뷰

CU 편의점 신상 연세우유 쿠키앤생크림빵 솔직리뷰 CU 편의점에서만 파는 연세우유빵 중에서 신제품이 나왔다는 소식을 듣고 동네 편의점을 돌다가 드디어 구매했다 내가 구매한 CU 편의점은 영

reviewjju.tistory.com

 

 

씨유 CU 연세황치즈생크림빵

말로만 듣던 연세황치즈크림빵을 먹게 되다니 꿈만 같았다 집 앞 편의점에서 우연히 겟한 레어템!!! 포장지를 열어보면 검은색 빵이 꽉 차있다 크기는 저번 연세우유크림빵처럼 성인남성 손바

reviewjju.tistory.com

 

 

CU연세우유말차생크림빵::편의점신상품

가격안내 와이프와 뒷북으로 연세우유 말차생크림빵을 사 오게 되었다 너무 구하기 힘들었는데 이제 유행이 지나서 그런가 편의점에서 쉽게 볼 수 있었다 말차와 화이트초콜렛의 조합이라니

reviewjju.tistory.com

 

 

CU편의점 연세우유 우유생크림빵

유튜브나 티비에서 하도 연세우유 생크림빵이 맛있다고 하길래 나도 궁금해서 한 번 사봤다 다행히 집 앞 CU에 있어서 바로 겟했다 요즘은 또 황치즈 연세우유 크림빵이 맛있다고 하던데 그 빵

reviewjju.tistory.com

 

 
 

연세우유 커피생크림빵 가격 및 영양정보


 

연세우유 커피생크림빵
3,200원

 
 
인플레이션의 효과가 연세우유 
신제품까지 미치다니.... 신제품이
나올 때마다 가격이 계속 올라가는 것 같다
 
 

 
 
 
연세우유 커피생크림빵의 경우
연세우유가 2.21% 들어갔고 디카페인 추출액이
들어가 있다고 되어 있어서 카페인에 예민한 
사람들도 걱정 없이 먹을 수 있어 보였다
역시 탈지분유 맛집답게 0.55% 들어가 있었다
 
 
 

 
 
연세우유 커피생크림빵의 영양정보를 보자면
총내용량은 131g이고 칼로리는 396kcal였다
나트륨은 200mg 들어가 있었고 당류 19g,
지방 16g, 포화지방 13g, 콜레스테롤 35mg
가 들어있었다
 
 

연세우유 커피생크림빵 상세리뷰


 
 
연세우유커피 생크림빵의 경우
우리가 일반적으로 알고있는 커피빵이나
커피번과 비슷하게 모카비스켓이 올라가 있었고
내부는 커피크림이 들어가 있었다
 
 

 
 
집 냉장고에 오랫동안 넣었다가
꺼내서 그런지 모카비스켓부분이
굉장히 찐득하고 축축했는데 에프에
살짝 돌리면 바삭하고 맛있어 보였지만
커피크림이 다 녹을까봐 그냥 참고 먹었다
 
 

 
 
모카비스켓은 빵 아래부분까지
잘 덮여 있었고 들고 있는 동안
모카향이 은은하게 계속 올라왔다
 
 

 
 
빵 안에 들어간 커피생크림을 보니 생각보다
엄청 진한색은 않아 보였다
 
 

 
 
반으로 잘랐을 때 약간의 하얀생크림과
커피생크림이 가득 들어있었다
빵의 질감은 다른 연세우유 빵과 비슷했다
 
 

 
 
커피생크림의 맛은 우리가 다 아는
그런 평범한 맛의 커피생크림이었고
연세우유만의 산뜻한 크림맛이 일품이었다
하지만 색다른 맛은 느껴지지 않아서 아쉬웠다
다음 신메뉴는 뭐가 나올지 궁금하지만
이제 종류가 많아져서 새로운 맛을 만들기는
힘들어 보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