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 편의점 빵맛집 신상 연세우유 쿠키앤생크림빵 솔직리뷰

리뷰쮸 2023. 12. 26.

CU 편의점 신상 연세우유 쿠키앤생크림빵 솔직리뷰


CU 편의점에서만 파는 
연세우유빵 중에서 신제품이
나왔다는 소식을 듣고 동네 
편의점을 돌다가 드디어 구매했다
 

 

 
 
내가 구매한 CU 편의점은
영종도 넙디에 위치한 곳이었다
 
 

 
 
동네 CU 편의점에도 역시
인기때문인지 물량이 없어서인지
연세우유 쿠키앤생크림빵이 하나만
덩그러니 남아있었다
 
 

연세우유 쿠키앤생크림빵 영양정보 및 가격


 

연세우유 쿠키앤생크림빵
3,300원

 
 
연세우유 쿠키앤생크림빵은
155g칼로리는 541kcal였다
나트륨은 350g이 들어가 있었고
탄수화물 70g, 지방 25g, 콜레스테롤 50mg
로 구성되어 있었다
 

연세우유 쿠키앤생크림빵 상세리뷰


 
 
연세우유 쿠앤크의 크는 다른 연세우유빵들과
비슷했지만 뭔가 살짝 작아진듯한
느낌이 들기도 했다
쿠앤크 빵 위에는 쿠키도 올려주고
신경은 많이 쓴 것 같았다
 
 

 
 
연세우유 쿠앤크빵의 겉면은 소보루처럼
쿠키가 둘러싸져 있었는데
아쉽지만 빵의 아랫면은 그냥 빵이었다
빵의 형태는 연세우유 옥수수생크림빵과 비슷했다
 
 

 
 
빵의 단면을 잘라보니 쿠키앤생크림이
들어있었는데 생각보다 크림이 많지는 않았다
다른 연세우유빵보다 확실히 적긴 했다
 
 
연세우유빵 솔직리뷰
👇👇👇👇👇👇👇👇👇👇👇👇👇
 

 

CU편의점 연세우유 우유생크림빵

유튜브나 티비에서 하도 연세우유 생크림빵이 맛있다고 하길래 나도 궁금해서 한 번 사봤다 다행히 집 앞 CU에 있어서 바로 겟했다 요즘은 또 황치즈 연세우유 크림빵이 맛있다고 하던데 그 빵

reviewjju.tistory.com

 

 

씨유 CU 연세황치즈생크림빵

말로만 듣던 연세황치즈크림빵을 먹게 되다니 꿈만 같았다 집 앞 편의점에서 우연히 겟한 레어템!!! 포장지를 열어보면 검은색 빵이 꽉 차있다 크기는 저번 연세우유크림빵처럼 성인남성 손바

reviewjju.tistory.com

 

 

CU연세우유말차생크림빵::편의점신상품

가격안내 와이프와 뒷북으로 연세우유 말차생크림빵을 사 오게 되었다 너무 구하기 힘들었는데 이제 유행이 지나서 그런가 편의점에서 쉽게 볼 수 있었다 말차와 화이트초콜렛의 조합이라니

reviewjju.tistory.com

 

 

연세우유 옥수수생크림빵 내돈내산후기

연세우유 옥수수생크림빵 먹어본 후기 1. 가격 및 포장연세우유 옥수수생크림빵 3,000원 와이프가 옥수수 자체를 너무 좋아해서 옥수수관련 제품들을 많이 사먹는데 이번에 저번에 나왔던 옥수

reviewjju.tistory.com

 
 

 
 
연세우유 쿠키앤생크림빵의 
표지에 있는 사진처럼 쿠키앤생크림과
크림치즈가 많지는 않았지만 있긴 했다
 
 

 
 
막상 쿠키앤생크림을 짜보니 
많이 나오긴 했지만 확실히
양이 다른 연세우유빵들보다 작긴 했다
 
 

 
 
하지만 먹어봤을 때 반전이 있었다 
지금까지 사 먹었던 4개의 연세우유빵들
중에서 연세우유 쿠키앤생크림빵이 제일 맛있었다
진짜 맛의 밸런스가 완벽했고 너무 달지도
않았고 쿠키앤생크림이 꾸덕하면서 매력적이었다
 
 

 
 
위에 올라간 쿠키까지 같이 먹으니
빵에서 정말 다양한 맛이 느껴졌다
와이프도 한 입 먹자마자 제일 맛있다가
입에서 튀어나왔다
커피보다는 확실히 우유가 어울리는 빵이었다
아침이나 야식으로 우유와 함께 먹기 좋은
연세우유빵이었다
이 빵은 꼭 사 먹어보길 추천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