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위글위글 앱코 키보드 마우스 내돈내산 리뷰

리뷰쮸 2024. 3. 10.

위글위글 앱코 키보드 마우스 내돈내산 리뷰


 
 

와이프에게 깜짝 선물을 하기 위해
앱코와 위글위글이 콜라보한 
키보드와 마우스를 구매했다
 
 

 
 

위글위글 앱코 키보드 color mix


 

앱코X위글위글 키보드 Color Mix
AA건전지 1개 필요
38,200원

 
 
위글위글 홈페이지에서 봤던 것처럼
굉장히 화려한 색감을 가진 키보드였다
특히 스페이스바와 쉬프트키에 있는
위글위글을 상징하는 꽃모양 일러스트가
너무나 맘에 들었다
 
 

 
 
포장지를 제거해 보니 안에 정말
알록달록한 위글위글 앱코 키보드가 등장했다
인터넷에서 본 이미지와 정말 똑같았다
 
 

 
 
위글위글 앱코 키보드에는 AA건전지 1개
필요했는데 센스있게 같이 포장되어 있었다
 
 

 
 
키보드 뒷면을 보면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받침대가 있었고 미끄럼방지도 되어있었다
 
 

 
 
앱코 위글위글 키보드의 경우 블루투스를
지원하지는 않고 리시버를 연결해서 사용하는
다소 예전방식의 무선키보드였다
하지만 리시버에 귀엽게 위글위글이 적혀있어서
봐줄만했고 2.4 GHz를 무선으로 지원한다고 했다
 
 
 

 



앱코 위글위글 키보드의 경우 106키 풀배열
방식으로 우리에게 익숙한 키배열을 제공하고
자동으로 절전모드가 작동되는 기능도 있었다
 
 

 
 
키보드 치고 색감이 정말 쨍했고
위글위글 특유의 원색느낌이 강력하게
느껴져서 너무나 맘에 들었다
키보드 타감도 생각보다 시끄럽지 않고
쫀득쫀득한 맛이 느껴져서 너무 좋았다
 
 
 

앱코X위글위글 버티컬 마우스


앱코X위글위글 버티컬 마우스 
Ivory
배터리충전형
49,800원

 

 
 
와이프가 개인적으로 위글위글 앱코 콜라보
제품 중에서 제일 좋아했던 제품은 버티컬 마우스였다
일단 마우스 케이스도 주고 충전형 배터리를 쓰기
때문에 어디하나 모난 부분이 없었다
 
 

 
 
앱코 위글위글 마우스를 보관하는 
파우치는 마우스 보관보다는 개인적인
파우치로 활용하는게 더 나아 보였다
또한 헐렁헐렁한 소재가 아니라 안에
내용물이 보호될 수 있는 하드케이스였다
 
 

 
 
버티컬 마우스 역시 위글위글의 심볼인
하얀 꽃 캐릭터가 그려져 있었고 브랜드
로고가 귀엽게 쓰여있었다
키보드와 마찬가지로 원색을 잘 활용하여
전혀 촌스럽지 않은 색조합을 표현했다
 
 

 

 
 
인체공학적인 버티컬 디자인으로
컴퓨터를 오래 사용하면 몸에 이상이
발생하는 VDT증후군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크다고 했다
아마도 손목 터널증후군에 좋은 것 같았다
처음엔 조금 이상했지만 클릭하다 보니 
정말 손이 일반 마우스보다 편했다
 
 

 
 
위글위글 앱코 키보드와 다르게
충전식 배터리가 들어있어서 
같이 준 5핀선을 연결하여 충전하면 된다
요즘 같은 세상에 C타입이 아닌 게 아쉽지만 
그래도 키보드와는 다르게 충전식이라 좋았다
 
 

 
 
아래에 LED불이 들어올 수 있게
효과도 있었다
키보드와 마찬가지로 리시버를 연결해야
사용가능했고 키보드와 같이 세트로
사용해도 각자 리시버를 꽂아 사용해야
한다는 게 살짝 아쉬웠다

 

 

스타벅스 춘식이 카카오프렌즈 MD 굿즈 솔직리뷰

스타벅스 춘식이 카카오프렌즈 MD 굿즈 솔직리뷰 이번에 스타벅스에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와 콜라보를 해서 새로운 MD 상품들이 나왔다고 해서 집앞 스타벅스에 구경가봤다 이번 스타벅스 MD

reviewjju.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