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GS25 편의점 신상 할랄푸드 몰티크런치초코볼 솔직리뷰

by 리뷰쮸 2024. 4. 22.
반응형

GS25 편의점 신상 할랄푸드 몰티크런치초코볼 솔직리뷰


 

 

오랜만에 GS25편의점에 갔다가

신제품으로 보이는 몰티크런치초코볼이

보여서 사봤는데 눈에 띄는 건 할랄푸드 인증마크였다

 

 

 

 

 

 

GS25 신상품 공간춘 쟁반짬짜면 리얼리뷰

GS25 신상 라면 공간춘 쟁반짬짜면 리얼리뷰 유튜브에서 GS25 신상 라면을 먹방 하길래 봤더니 지난번 출시했던 점보도시락라면과 비슷해서 공간춘쟁반짬짜면을 구매하게 되었다 GS25 신상품 점보

reviewjju.tistory.com

 

GS25 신상품 포텐버거 더블통불고기 더블통통새우 리얼리뷰

GS25 신상 햄버거 포텐버거 리얼리뷰요즘 SNS에 롯데리아보다 맛있는 편의점 햄버거가 나왔다고 해서 GS편의점에 방문해서 포텐버거를 먹어봤다 운 좋게 와이프와 퇴근 후에 GS25에 도착했을 때 두

reviewjju.tistory.com

 

[GS25 1등 편의점도시락] 혜자로운집밥 두부김치제육 할인꿀팁

얼마 전 유튜브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성비 편의점도시락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집 앞 GS편의점으로 달려가서 사 오게 되었다 주인공은 바로 혜자로운집밥 도시락 중 두부&김치제

reviewjju.tistory.com

 

GS25 신상품 점보도시락라면

이번에 GS25 편의점에서 나온 신상라면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사러갔지만 집근처 편의점은 이미 다 팔린건지 찾을 수 없었다 그러다 5번째 GS편의점에서 발견해서 미친듯이 기뻐하며 집에와서 먹

reviewjju.tistory.com

 

몰티크런치초코볼 가격 및 영양정보


 

 

몰티크런치초코볼
3,500원

 

 

쿠키크럼블로 둘러싸인 크런치초코볼인데

속에 우유크림도 가득 들어있다고해서

어렸을 때 학교 앞에서 사먹던 불량식품

생각도 나고해서 사봤는데 자세한 후기는

아래에 있으니 참고바란다

 

 

 

 

몰티크런치초코볼의 영양정보를 살펴보면

내용량 80g칼로리는 457kcal가 나가고

나트륨은 85mg, 탄수화물 91g, 당류 55g,

지방, 포화지방, 트랜스지방, 콜레스테롤, 단백질은

없다고 표기되어 있었다

 

 

 

 

아까 내가 앞에서 말했던 할랄푸드 인증마크

같은데 생애 처음으로 사보는 할랄푸드라서

굉장히 기분이 묘했다

맛도 엄청 궁금했고 할랄푸드의 정의에 대해서는

막연하게 알고있기는 한데 이슬람 교리에 따라

준비된 음식이라고 한다

 

 

몰티크런치초코볼 맛 상세리뷰


 

 

총 갯수는 8개가 들어있었다

가격에 비해 갯수가 많지는 않았지만

비주얼은 학교 앞에서 사먹었던 

초코볼? 비슷한 비주얼이었다

 

 

 

 

크기는 별로 크지 않았고 

홈런볼만한 크기였다

 

 

 

 

안에 들어있는 우유크림이 달콤했지만

고급스러운 맛보다는 일반적으로 과자에서

많이 맛볼 수있는 맛이었고 부드러워서

목넘김은 좋았다

많이 달지 않고 적당히 달아서 먹기에도

부담스럽지 않았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