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S25 신상품 포텐버거 더블통불고기 더블통통새우 리얼리뷰

리뷰쮸 2023. 10. 25.

GS25 신상 햄버거 포텐버거 리얼리뷰


요즘 SNS에 롯데리아보다 맛있는
편의점 햄버거가 나왔다고 해서 
GS편의점에 방문해서 포텐버거를 먹어봤다

 
운 좋게 와이프와 퇴근 후에 GS25에 
도착했을 때 두 가지 포텐버거가 다 있었다
우리는 뭘 살까 고민하다가 더블통통새우랑
더블통불고기 포텐버거를 다 사기로 했다
 

 

포텐버거 가격 및 영양정보


포텐버거 3,900원

 
포텐버거는 종류에 상관없이
3,900원으로 가격이 동일했다 
뭔가 가격이 싼거 같으면서도 
4,000원이기에 비싸다고 느껴졌다
 

 
조리방법은 전자레인지에 60초
정도 돌리라고 되어있었는데 
실제로 해보니 1분 10초~20초
정도가 적당했다
 

 
뒤에 영양정보를 보기 전 나트륨함량을
보면 그래도 더블통불고기버거가 
더블통통새우버거보다 적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건강하게 먹고 싶다면
더블통불고기버거를 추천한다
칼로리는 둘 다 430kcal로 비슷했다
 

포텐버거 상세리뷰


 

포텐버거 더블통통새우버거

 
반으로 자르고 나니 새우패티와 
불고기 패티가 잘 보였다
후기에 통새우도 들어있다고 했는데
찾아보니 칵테일 새우가 3~4마리 정도
들어있었다
 

 
빵은 브리오슈번이라 특유의
버터향과 식감이 있었지만 일반적인
브리오슈번은 아니고 보급형 느낌이었다
불고기패티도 보이는 것처럼 
일반 햄버거 집 패티와 차이가 많이 났다
맥도날드의 슈비버거와도 맛이 약간 비슷했고
식사보다는 간식으로 먹기 좋은 느낌이었다
 

더블통불고기버거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불고기패티가
2장 들어가 있었고 야채 구성은 새우버거와
비슷하게 양상추, 토마토, 피클이 들어갔다
역시나 패티는 싼 맛이 느껴졌고 군인시절
군데리아에 나오던 패티와 맛이 비슷했다
그래도 소스와 야채의 구성이 나쁘지 않아서
생각보다 먹을만했다
 

 
두 버거를 먹어본 총체적인 후기는
식사대용보다는 간식용으로 적합하고
진짜 롯데리아나 맥도날드의 퀄리티까지는
아니지만 편의점버거 중에서는 명품급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았다
둘 중 추천하라면 난 더블통통새우버거를 선택하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