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븐일레븐 신상 먹태이토 솔직리뷰

리뷰쮸 2023. 10. 29.

먹태이토 솔직리뷰


세븐일레븐을 둘러보다가 처음 보는
과자가 있어서 사봤다
뭔가 먹태깡과 형제 같은 과자인 
먹태이토에 대해 리뷰해보려고 한다
 

 
세븐일레븐에서만 나온 신메뉴인 줄 
알았는데 후기를 찾아보니 다른 편의점과
마트에서도 살 수 있었다
먹태깡을 지금까지 딱 한번 사 먹은 적 있는데
이번 과자도 굉장히 기대가 되었다
 

 

먹태깡::아사히수퍼드라이생맥주캔::영종도 먹태깡 좌표

미쳤다!!! 드디어 아사히수퍼드라이생맥주를 사다니!!! 이 맥주와 함께 먹기 위해 이미 오래전에 사둔 먹태깡을 드디어 먹을 때가 되었다!!! 가자마자 너무 신나서 바로 꺼냈는데 2개뿐이어서 살

reviewjju.tistory.com

 

먹태이토 영양정보 및 가격


 

먹태이토
1,700원

편의점에서 구매했을 때 가격은 1,700원이었다
다른 후기를 찾아보니 대형 할인마트에서는
1,100원 대에도 구매가 가능하다고 한다
 

 
과자에 들어간 명태는 100% 다 러시아산이었다
유통기한은 1년 정도 가능했고 열량은339kcal였다
 

 
포화지방이 54%로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었고
과자 전체의 용량은 70g이었다
 

 
먹태이토의 크기는 생각보다 작았는데
성인남자가 손바닥을 다 펼치면 가려졌다
프레첼보다는 크고 새우깡보다는 작은 크기다
 

먹태이토 상세리뷰


 
먹태이토의 포장지를 열자마자 청양마요의
냄새가 엄청 강렬하게 올라왔다
살짝 기침이 올라올 정도였다
 


먹태이토의 모양은 특색은 없었는데
한 입에 먹기 좋은 크기였다
전체적으로 살짝 단단할 정도의 과자였고
일반 과자보다는 확실히 딱딱했다
맛은 적당히 달면서 청양마요의 맛이 잘 느껴졌다
 

 
먹태이토 포장지에 마요네즈가 있어서 
직접 마요네즈에 찍어먹어 봤는데 생각보다
조합이 괜찮았다
맥주랑 같이 먹으면 환상적인 궁합이 될 것 같았다
적당한 짭짤함과 간장향과 청양마요의 맛이
나서 진짜 먹태에 간장마요네즈 소스를
찍어먹는 듯한 느낌이 들었다
 

 
과자를 보면 이렇게 진한색과 연한색으로
나눠져 있는데 진한색 과자가 확실히 간장향이
강하게 났고 연한색 과자가 달달한 맛이 많이 났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