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멤버데이즈 반값 득템 나이키 P6000 내돈내산 리뷰

리뷰쮸 2023. 10. 21.

나이키 P6000 반값 구매후기

출처 : 나이키홈페이지

나이키에서 이번주에 멤버데이즈를 
한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들어가 봤다
 

 

Nike. Just Do It.

나이키의 모든 것, 나이키 공식 온라인스토어

www.nike.com

나이키 P6000 구매사이트


 
사이트에 들어가서 이것저것
살펴보다 내가 너무나 좋아하는
스타일의 신발을 발견해서 바로 구매했다
기본가격도 45%나 할인받았는데 쿠폰이 또
있어서 할인가격에서 10%나 추가할인을 받았다
정말 반값에 나이키 P6000을 사게 되었다
 

 

제품. 나이키 코리아

Nike.com 에서 제품 찾기. 선택한 주문에 대한 무료 배송 및 반품.

www.nike.com

현재는 내가 산 레몬쉬폰 색상은 품절이었다
 

나이키 P6000 상세리뷰


 
신발을 배송받자마자 바로 열어봤는데
실물이 몇 배는 더 이뻤다
특히 화이트 색상의 신발에 레몬색상이
포인트로 들어가서 굉장히 상큼한 느낌이었다
 

 
레몬색 나이키 로고가 양쪽 측면과 
발 앞꿈치 위 이렇게 3곳에 있었다
너무 매력적이어서 계속 만져보고
쳐다보게 되었다
 

 
나이키 로고는 유광이었는데 자세히 보니
인공가죽 같았다 가죽의 주름이 있었다
뭔가 자세히 보면 볼수록 점점 매력에 
빠져 들어가는 것 같았다
 

 

보면 볼수록 나이키의 어떤 시리즈가
생각났는데 찾아보니 페가수스 시리즈를
변형해서 만든 제품이라고 했다
페가수스 시리즈를 변형해서 만든 만큼
러닝화에 가깝다고 했다
 

 
밑 솔도 모양을 보니 잘 안 미끄러지게 
생겼었고 실제로 신어보니 마찰력이 상당했다
달리기 하기에 최적인 신발이라는 게 느껴졌다
 

 
뭔가 보면 볼수록 살로몬 신발이
떠오르기도 하고 디자인이 진짜
사진보다 훨씬 이뻤다
착용감은 생각보다 엄청 푹신했다
신자마자 발을 감싸는 느낌이 들었고
쿠션도 생각보다 푹신푹신했다
 

 
나이키 P6000 사이즈는 평소 신던 대로
가는 게 좋아 보인다
난 평소에 모든 운동화가 270이라서 
똑같이 구매했는데 불편함 없이 딱 맞았다
브랜드에 상관없이 정사이즈에 맞춰서
사면될 것 같다
 

 

신고 밖에 나가봤는데 발이 편했다
걸을 때마다 밑에서 쿠션이 받쳐주고
발의 피로도를 줄여주는 게 느껴졌다
만약 러닝화가 필요하시다면 P6000을
적극 추천드린다
 

 
너무 좋아서 사고 난 뒤로 
이 신발만 신고 돌아다니고 있다
나이키 P6000 코디는 모든 옷에
다 잘 어울려서 청바지나 면바지에
편하게 입어도 될 것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