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겐다즈 리얼블랑 아이스크림 케이크 기프티콘 후기

리뷰쮸 2023. 9. 6.

 
얼마 전에 생일이었는데 친구가 
카톡 기프티콘으로
하겐다즈 미니블랑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보내서 바로 배송지를 입력했다
 

 

냉동포장상태

 
아이스크림 케이크라 녹으면 어떡하지
이런 걱정을 많이 했는데 괜한 걱정이었다
박스 안에는 드라이아이스가 5개  들어있었고
아직도 남아있었다
박스 내부는 엄청 차가웠고 케이크도 얼어있었다
역시 대기업은 달랐다
 

 
크기는 성인 여성이 손바닥을 제일 크게
펼쳤을 때 비슷한 크기였다
 

 
요즘은 유통기한이 아닌 소비기한으로 표시되어
살펴보니 제조일로부터 5개월 안에 소비하라고 되어 있었다
6월 말에 만들었으니 아직 안심해도 되는 단계였다
 

 

아이스크림케이크 겉모습

 
평소에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이 엄청 비싸서
먹고 싶어도 매일 참았었는데 이런 기회가 아니면
이렇게 많이 먹어볼 기회가 없을 것 같아서 너무 신났다
이런 케이크를 선물로 보낸 준 친구가 너무 고마웠다 ㅎㅎ
 

 
포장지가 있어서 제거하고 나니
 

 
순백색의 아이스크림이 탄생했다
 

 
크기는 성인 여성 손바닥만 했고
높이는 성인 여성의 두 번째 손가락의
길이와 비슷했다
 

케이크 단면

 
단면을 잘라보니 위에는 진짜 크림
그리고 초콜릿 아이스크림, 바닐라아이스크림으로
구성되어 있었다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팁!!!

 
여러 후기를 찾아보니 냉동실에서
꺼내 바로 먹지 말고 30분 정도 해동하고
먹으라고 해서 먹어봤는데 그게 맞았다
적당히 녹아서 자르기도 편했고 
아이스크림과 위에 크림이 같이 어우러져
먹기 너무 편했다
초콜릿아이스크림에는 초코칩도 박혀있어서
오도독 씹으면서 맛있게 먹었다
 

 
근데 사실 아이스크림은 하겐다즈라서
맛없을 수가 없었는데 위에 크림은
아쉬운 맛이었다
뭐랄까 너무 인위적인 맛이랄까
음식이 아닌 걸 먹는 듯한 느낌이었다 ㅠㅠ
 

 
하지만 그래도 용서되는 맛이었다
초콜릿아이스크림과 바닐라아이스크림이
너무 맛있어서 처음에만 이질감이 느껴지고
점점 사라지는 맛이었다
친구에게 카톡으로 키프티콘은 보내기에도 너무
좋아 보였고 특별한 날 지인에게 선물하기에도 좋아 보였다
뭔가 베라 아이스크림보다 느낌이 달랐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