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성 예식장 웨딩홀] 라도무스아트센터웨딩홀 웨딩홀 및 뷔페후기

리뷰쮸 2023. 9. 23.

 

유성 대형 웨딩홀

 

라도무스 아트센터 웨딩홀

 

 

대전 유성구에 위치한 라도무스아트센터웨딩홀에

군대 지인이 결혼을 해서 방문하게 되었다

나랑 굉장히 인연이 깊은데 동생의 친구이면서

군대에서 같은 생활관을 썼기 때문이다

동생과 함께 방문하였다

 

 

지인의 결혼식은 3층에서 진행되어서

에스컬레이트를 타고 이동했다

엄청 큼직큼직했고 시원시원했다

오후 3시에 방문했는데도 6팀이 결혼을 

진행하고 있어서 사람들이 엄청 많았다

다행히 주차장이 엄청커서 주차걱정은 없었다

 

 

웨딩홀 내부

 

웨딩사진도 홀 앞에 정성스럽게 준비되어있었다

 

뷔페안내

 

뷔페는 넓게 준비되어있었고 종류도 다양했다

그리고 무엇보다 앉아서 먹는 자리가 뷰가 너무 좋았다

 

 

앞에가 뻥뷰라 밥먹는데 시원시원했다

그리고 홀도 엄청 커서 자리도 넉넉했다

 

답례품

 

답례품도 준비되어있어서 만약 식사를 

할 시간이 없다면 여기서 원하는 상품으로

바꿔가면 될것 같다

 

뷔페메뉴

 

결혼식 뷔페에 가면 가지수만 많고 

먹을게 없는경우가 많은데 여기는

모두 알차게 구성되어 있었다

 

 

여기는 특이하게 감태로 만든 김밥?도 있었다

계절메뉴라 계절에 따라서 바뀌는 것 같다

 

 

크로와상 샌드위치랑 다양한 베이커리

메뉴도 준비되어 있어서 너무 좋았다

 

 

과일에 멜론이 있어서 너무 좋았고

무엇보다 샤인머스캣이 너무 달아서

계속 먹게 되었다 

방문한다면 샤인머스켓 무조건 먹어봐야한다

 

 

 

새우구이가 있었는데 생각보다 실망스러웠다

새우살이 다 으스러져서 아쉬웠다

 

 

갈비탕은 진짜 맛있었는데

국물이 생각보다 매콤해서 

신기했다 맴찝이들은 힘들어 할수 도 있다

 

 

망고크림새우가 생각보다 엄청 맛있엇다

꼭 먹어보길 추천한다

 

 

제철회도 생각보다 맛있었다

 

 

스테이크도 있는데 뭔가 햄버거패티 느낌이다

숯불향이 나는 햄버거 패티와 같은 느낌이다

 

 

탕수육이 생각보다 맛있었다 꼭 먹어보길!

 

 

중식메뉴가 생각보다 잘 되어있었고

솔직히 여기서 제일 맛있었다

 

 

육회타코와사비도 엄청 맛있었다 

적당히 매콤했고 꼭 먹어보길 추천한다

 

 

베이커리 메뉴도 엄청 다양해서 

정말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