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S25 신상품 공간춘 쟁반짬짜면 리얼리뷰

리뷰쮸 2023. 11. 5.

GS25 신상 라면 공간춘 쟁반짬짜면 리얼리뷰


 
유튜브에서 GS25 신상 라면을 먹방 하길래
봤더니 지난번 출시했던 점보도시락라면과 
비슷해서 공간춘쟁반짬짜면을 구매하게 되었다
 

 

GS25 신상품 점보도시락라면

이번에 GS25 편의점에서 나온 신상라면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사러갔지만 집근처 편의점은 이미 다 팔린건지 찾을 수 없었다 그러다 5번째 GS편의점에서 발견해서 미친듯이 기뻐하며 집에와서 먹

reviewjju.tistory.com

 
GS25 신상품 라면이 공화춘과 간짬뽕의
조합인 공간춘이라는 소식에 군대시절
맨날 섞어먹던 추억이 떠올랐다
 

 
집근처 GS25를 돌아다니다가 공간춘을
2개나 발견할 수 있었다
고민하던 끝에 결국 두 개를 모두 구매했다
 

 

공간춘 쟁반짬짜면 가격 및 영양정보


 

공간춘 쟁반짬짜면
12,300원

지난번에 나왔던 점보라면은 8천 원대였는데
이번에 공간춘은 가격이 12,000원이 넘어가서
가격이 많이 비싸지긴 했다
 

 

GS25 신상품 점보도시락라면

이번에 GS25 편의점에서 나온 신상라면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사러갔지만 집근처 편의점은 이미 다 팔린건지 찾을 수 없었다 그러다 5번째 GS편의점에서 발견해서 미친듯이 기뻐하며 집에와서 먹

reviewjju.tistory.com

 

 
역시 라면이라 나트륨량이
11,110mg로 대단했다
 

 
칼로리도 3,915kcal
거의 4000kcal에 육박했다
남자 하루 권장 칼로리가
2,500kcal 정도고 
여자 하루 권장 칼로리가
2,000kcal라고 하니 말 다했다
 

 
공화춘과 간짬뽕을 콜라보해서 
점보라면을 만든 건 GS25가 정말
잘했다고 생각한다 사람들이 좋아했고
공화춘은 GS마트에서만 파는 제품이니
GS만의 색깔이 담긴 신제품이었다
점보라면 2탄이라고 하니 앞으로도
3탄, 4탄 쭉쭉쭉 나올 것 같다
 

 
유통기한은 만든 날짜에서 대략
6개월 정도 되는 것 같았다
 

공간춘 쟁반짬짜면 상세리뷰


 
뚜껑을 뒤집어 보니까 점보도시락라면과
똑같이 조리방법에 대한 내용이 적혀있었다
이번에도 필요한 물의 양은 2,200ml였다
 

 
라면 뚜껑도 마찬가지로 식판 모양이었고
다른 점이 있다면 국물이 없는 라면이기에
오른쪽 아래에 물을 버리는 구멍이 있었다
크기에 맞게 손가락도 들어갈 만한 크기였다
 

 
 
뚜껑을 열어보니 소스가 4개 들어있었다
여기서 아쉬운 건 소스가 소분되어있지는
않았고 그냥 통으로 들어있었다
 

 
면도 저번 도시락점보라면과 
마찬가지로 8개가 들어있었다
우리는 양이 너무 많아서 4개씩
나눠서 먹기로 했다
 

 
면은 간짬뽕이나 공화춘에 들어가는
면이 아니었고 일반적인 사리면? 같았다
12000원이 넘는데 이런 면발은 살짝
실망스러웠다
 

 
후레이크 구성은 괜찮았다
게맛살도 들어있었고 고기도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었다
 

 
물을 넣고 군대 때 시절이 떠올라
소스가 데워지도록 뚜껑 위에 올려놨다
군대 때도 저렇게 해서 매번 데워먹었는데
와이프에게 설명하면서 추억이 떠올랐다
 

 
물을 버리기 전에 면발을 한번 
건져봤는데 생각보다 나쁘진 않았다
 

 
주의사항
물을 200ml 정도 남기고 버리셔야 합니다
그래야 소스가 잘 비벼집니다
 

 

 

 
소스를 다 넣고 비벼보니 진짜
오랜만에 추억의 냄새가 느껴졌다
적당히 칼칼하면서 고소한 짜장의
향까지 그 시절 맛이 떠올랐다
아는 맛이라 그런가 너무 기대가 되었다

 
공화춘과 간짬뽕을 각각 사서
비벼 먹을 때와 정말 똑같지는 않지만
그래도 비슷한 맛과 비주얼이 나왔다
아무래도 면발이 살짝 아쉬웠다
 

 
후첨소스는 엄청 맵다고 해서
위에 아주 조금만 뿌려서 먹어봤는데
진짜 생각보다 엄청 매웠다
간짬뽕 소스도 이미 매콤한데 이것까지
뿌려먹으니 화끈해졌다
맵찔이들은 뿌려먹지 않길 추천합니다
 

 
짜장라면에는 또 파김치가 빠질 수 
없기 때문에 엄마표 파김치와 열무김치도
같이 꺼내서 먹었다
 

 
면발을 빼고는 모든 걸 다 똑같이 
구현해 냈고 단체모임이나 여행을 
갔을 때 다 같이 한 끼를 해결하기에
너무나 좋은 아이템이라고 생각된다
 

 

 

GS25 신상품 포텐버거 더블통불고기 더블통통새우 리얼리뷰

GS25 신상 햄버거 포텐버거 리얼리뷰요즘 SNS에 롯데리아보다 맛있는 편의점 햄버거가 나왔다고 해서 GS편의점에 방문해서 포텐버거를 먹어봤다 운 좋게 와이프와 퇴근 후에 GS25에 도착했을 때 두

reviewjju.tistory.com

 

 

편의점 신상 빵부장소금빵 스낵 과자 솔직리뷰

편의점 신상 빵부장소금빵 솔직리뷰 편의점을 갔다가 발견하게 된 농심의 신상 과자 빵부장소금빵을 발견하게 되어서 소금빵 과자는 어떤 맛일지 바로 먹어봤다 와이프와 밤에 산책 후에 편의

reviewjju.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