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의점 신상 포켓몬빵 신상 야돈의 상큼달콤 크림치즈 딸기샌드 솔직리뷰

리뷰쮸 2023. 11. 17.

 

야돈의 상큼달콤 크림치즈 딸기샌드 솔직리뷰


편의점에 갔다가 발견한 포켓몬빵 신상
야돈의 상큼달콤 크림치즈 딸기샌드를
먹고 솔직하게 리뷰해보려한다

 

 

[포켓몬빵] 돌아온이슬의초코파운드

돌아온이슬의초코파운드 1,500원 집 근처 편의점을 갔다가 예전에 먹어봤던 포켓몬빵을 발견하고 급하게 사와봤다 토케피라니!!!! 평소에 엄청 좋아했었는데 개꿀!!!! 포장지에서 꺼내니 생각보

reviewjju.tistory.com

 

 

GS/CU 편의점 신상 포켓몬빵 망나뇽의감자치즈 망나뇽

밤에 와이프와 산책을 하다가 뭔가 편의점을 가봐야겠다는 삘링이 와서 방문했더니 포켓몬빵 신상이 나와있었다 너무 신나서 와이프와 같이 다른 신상빵까지 사 와버렸다 가끔 GS편의점에 가는

reviewjju.tistory.com

야돈의 상큼달콤 크림치즈 딸기샌드 영양정보


야돈의 상큼달콤 크림치즈 딸기샌드
2,200원


외관부터 너무 핑크핑크해서
아이들도 좋아할 거 같았고
포켓몬 만화세대들은 더
좋아할 것 같았다


총 내용량음 100g 이었고
칼로리는 308kcal 였다
평범한 포켓몬빵 그자체였다


딸기잼도 들어갔는데 딸기퓨레가 37%
들어있었다

야돈의 상큼달콤 크림치즈 딸기샌드
상세리뷰



빵은 2개가 들어있었고 다른 포켓몬빵인
피카츄 앙버터빵과 비주얼은 똑같았다


반으로 잘라보니 딸기의 상큼한 향이
올라와서 침샘을 자극했다


한 입 먹어봤을 때 생각보다
퀄리티가 좋아서 놀랐다
진짜 유명빵집에서 사먹는
딸기크림치즈빵 같았다


다만 아쉬웠던 점은 딸기퓨레와 크림치즈
양이 너무 적어서 맨빵으로 먹어야하는
부분이 많았다
양보다는 질을 선택한것 같았다


띠부띠부씰은 처음 보는
키키링이라는 친구가 나왔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