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그립톡 앤커 602 맥고 폰 그립 마그네틱 맥세이프 솔직리뷰

리뷰쮸 2023. 12. 23.

스마트폰 그립톡 앤커 602 맥고 폰 그립 마그네틱 맥세이프 솔직리뷰


이번에 스마트폰 케이스를
바꾸면서 그립톡을 바꿔야 해서
고민하다가 앤커의 맥세이프
그립톡을 발견해서 구매해 봤다
 

 
 
핸드폰 케이스에 어울리는 
그립톡을 찾다가 앤커의 
맥고 폰 그립을 발견했다
 

앤커 620 맥고 폰 그립 구성품


 
포장을 뜯어보니 설명서와
폰 그립만 들어있었다
 
 

 
 
디자인이 깔끔했고 
내가 좋은 화이트색상이
있었고 평소에 앤커라는
브랜드에 대한 인식이
괜찮아서 바로 사게 되었다
크기는 아이폰 12프로의 세로
길이와 거의 비슷했다
 
 
 

 
 

앤커 620 맥고 폰 그립 상세리뷰


 
 

앤커 620 맥고 폰 그립 마그네틱 맥세이프
24,900원

 
 
앤커 620 맥고 폰 그립 구매처
👇👇👇👇👇👇👇👇👇👇👇👇👇👇👇
 

 

앤커 620 맥고 폰 그립 마그네틱 맥세이프 호환 애플 아이폰 갤럭시 Z플립5 폴드 A25A1 : 앤커 공식

[앤커 공식스토어] 앤커 공식스토어 입니다.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 여러분께 보답하겠습니다.

brand.naver.com

 
그냥 보기에는 시계 같아 보이기도
했고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이었다
앤커 맥고 폰 그립의 세로를 약 15cm
정도였고 가로는 6cm였다
색상은 블랙, 화이트, 보라 
총 3가지 색상을 선택할 수 있었다
 
 

 
 
그립의 소재는 고무 같으면서도
플라스틱 같은 특이한 소재였다
무게는 61g으로 무난했다
 

 
 
맥세이프 기능이 있는 
아이폰 12시리즈 이상의
기기를 소유하고 있다면
사용가능했다
 
 

 
 
스트랩도 자석기능이 있어서
쉽게 고리 모양으로 만들 수 있었다
 
 



자력도 엄청 강력해서
잘 떨어지지 않았다


 
 
제일 좋았던 건 손가락을 넣을 수 
있는 그립의 크기를 결정할 수 있었다
제일 크게는 성인남성 손가락 3개
작게는 2개까지 넣을 수 있었다
 
 

 
 
또한 워셔블 소재이기 때문에
물에도 강했고 주방이나 운동을
할 때 사용하기 편했는데 대박인게
그립 전체가 자석이기 때문에 
요리할 때나 운동할 때 철로 된
기구에 붙여놓고 레시피나 운동방법을
보면서 활동을 할 수 있었다
 
 

 
 
 
또한 거지대로도 사용할 수 있어서
너무나 다양한 기능 방법으로 그립을
사용할 수 있었다
피트니스, 요리, 거치대 등등 
맥세이프 기능을 사용하면 이렇게
편리한지 이번 기회에 알게 되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