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말 홈파티 와인 추천 세븐일레븐 앙리마티스 나디아 솔직후기

리뷰쮸 2023. 12. 25.

연말 홈파티 와인 추천 세븐일레븐 앙리마티스 나디아 솔직후기


 
크리스마스에 고향집에 온 기념으로
부모님과 와인 한 잔을 하기 위해
집 앞 세븐일레븐에서 앙리마티스 나디아를
직접 구입해서 마셔봤다
 
 

 
 

앙리마티스 나디아 가격


 
 
세븐일레븐에 방문했더니 
앙리마티스 와인이 2가지 있었다
앙리마티스 카티아는 레드와인이었고
앙리마티스 나디아는 화이트와인이어서
깔끔한 화이트 와인인 나디아를 선택했다
 
 

 
 
가격은 12,900원이었고
도수는 11.5% 로 식사를 하면서
가볍게 한 잔하기 좋은 도수였다
어울리는 음식으로는 굴, 회, 해산물
을 추천하고 있었다
포도종류는 쇼비농블랑 55%, 
샤도네이 30%, 콜롬바드 15%이었다
 
 

연말 크리스마스 와인추천

👇👇👇👇👇👇👇👇👇👇👇👇👇

 

 

[크리스마스 연말 와인 추천] 모스카토 류

연말과 크리스마스 시즌을 위해 내가 좋아하는 와인을 소개하고자 한다 직접 먹어보고 하는 후기로 의심은 안하셔도 됩니다~ 브라운브라더스 모스까토 (탄산적음, 달달함) - 이마트 구매(16,900원

reviewjju.tistory.com

 

앙리마티스 나다이 상세리뷰


 

앙리마티스 나디아
12,900원

 
 
집으로 가는 길에 눈이 쌓여있어서
한번 놓고 찍어봤는데 예술작품이었다
 

 
 
부모님에게 선물로 드렸던 
꽃다발과도 사진을 찍어봤다
부모님도 와이병에 그려진 그림이
예뻐서 엄청 만족해하셨다
 
 

 
 
부모님과 같이 마셔봤는데 정말
달콤한 과실향이 은은하게 느껴졌다
엄마는 약간 연하다고 하시긴 했지만
적당히 부드럽고 산뜻한 화이트와인이었다
너무 달지도 않고 적당한 단맛과
산미가 있어서 식전주로 마셔도 좋을 것 같았다
 
 연말 레스토랑 식당 추천

👇👇👇👇👇👇👇👇👇👇👇👇

 

 

인천 송도 코스요리 맛집 리스토란떼 노이 noi 솔직리뷰

인천 송도 코스요리 맛집 리스토란떼 노이 noi 솔직리뷰 와이프와 연말분위기를 내기 위해 송도에 새로 생긴 코스요리 맛집 리스토란떼 노이에 방문했다 리스토란떼 노이 noi 영업시간 및 위치

reviewjju.tistory.com

 

 

[홍대 코스요리 맛집] 올리그

홍대 기념일에 가기 좋은 레스토랑연남동 코스요리 와인 전문점 올리그 ⏰ 운영시간 월~금 : 17:00 ~ 02:00 라스트오더 : 01:00 토~일 : 13:00 ~ 02:00 라스트오더 : 01:00 와이프와 홍대에서 오랜만에 데이

reviewjju.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