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편의점 신상품 열튀김우동 솔직리뷰

리뷰쮸 2023. 11. 28.

CU편의점 신상 열튀김우동 솔직리뷰


CU편의점에 신상 라면인
열튀김우동컵이 나왔다고 해서
집 근처 CU편의점으로 바로 달려갔다
 

 

 

 
 
평소에 튀김우동컵도 좋아하고
열라면도 좋아했었는데 
열튀김우동이라니!!!!
너무 기대가 되는 맛이었다
열튀김우동은 포장 디자인은
솔직히 말하면 거의 열라면이랑 
똑같다고 말할 수 있을 정도였다
 
편의점 신상품 후기
👇👇👇👇👇👇👇👇👇

 

 

편의점 도시락 신상 알찬한끼세트 혜자로운 도시락 솔직리뷰

편의점 도시락 신상 알찬한끼세트 혜자로운 도시락 솔직리뷰 GS25 편의점을 방문했다가 새로나왔다는 알찬한끼세트 혜자로운 한끼를 사서 먹어봤다 편의점 도시락에서 유명한 혜자로운 한 끼에

reviewjju.tistory.com

열튀김우동 영양정보


열튀김우동
2,000원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3분 ~ 4분 걸린다고 했고
끓는 물에 조리하면 4분이 걸렸다
 
 

 
 
라면이기에 역시나 나트륨
수치가 1,660mg으로 굉장히
높았고 지방도 많이 포함되어 있었다
하지만 상대적으로 칼로리
440kcal로 다른 라면보다 낮았다
 
 

 
 
열튀김우동에서 놀란 건
점자로 표시되어 있다는 점이었다
솔직히 말하면 라면을 사면서
처음 발견했었다
 
 

 
여기서 내가 실수한 건 
후첨스프를 그냥 처음부터
넣어버렸다는 것이다
후첨스프가 있으니 꼭!!!!
조리가 끝난 뒤에 넣길 바란다
 

열튀김우동 상세리뷰


 
 
다시 한번 말하지만 후첨스프
있으니 꼭 조리 후에 넣길 바란다
 
 

 
 
열튀김우동 면발은 튀김우동
면발이랑 비슷했다
우리가 평소에 먹는 열라면과는
면발이 확실히 달랐다
 
 

 
 
다시 한번 말하지만 나처럼
후첨스프를 먼저 넣으면 안 된다!!!
 

 
 
스프를 넣고 뜨거운 물을 넣으니
바로 열라면의 향이 먼저 나고 
나중에 튀김우동의 향도 살짝 느껴졌다
뭐랄까 굉장히 생소한 느낌이었다
 
 

 
 
난 맛있게 먹기 위해 바로 
뚜껑을 제거하고 전자레인지에
적정시간을 돌렸다
 
 

 
 
전자레인지에 돌리고 난 뒤에
냄새를 다시 맡아보니 진짜
오묘한 냄새가 났다
튀김우동 같으면서도 열라면 같은
경계선에 있는 냄새였다
 
 

 
 
면발은 확실히 튀김우동의 면발
이었고 국물맛은 생각보다 실망스러웠다
열라면과 튀김우동 중간의 맛을 
내기 위해 노력한 것 같았는데
뭔가 아쉬웠다 
이도저도 아닌 맛이어서 
차라리 각각의 라면을 사서 
섞어 먹는 게 낫겠다고 생각된다
 
 
편의점 신상품 후기
👇👇👇👇👇👇👇👇👇

 

 

GS25 신상품 공간춘 쟁반짬짜면 리얼리뷰

GS25 신상 라면 공간춘 쟁반짬짜면 리얼리뷰 유튜브에서 GS25 신상 라면을 먹방 하길래 봤더니 지난번 출시했던 점보도시락라면과 비슷해서 공간춘쟁반짬짜면을 구매하게 되었다 GS25 신상품 점보

reviewjju.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