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의점 신상 빵부장소금빵 스낵 과자 솔직리뷰

리뷰쮸 2023. 11. 2.

편의점 신상 빵부장소금빵 솔직리뷰


편의점을 갔다가 발견하게 된
농심의 신상 과자 빵부장소금빵을
발견하게 되어서 소금빵 과자는 
어떤 맛일지 바로 먹어봤다

 
와이프와 밤에 산책 후에 편의점을
자주 가는데 집 근처 GS25에 처음 보는
과작 있길래 자세히 보니 소금빵과자였다
소금빵이 엄청 인기인건 알지만 과자까지 나오다니
농심과자이길래 믿고 한번 사봤다
 
또 다른 편의점 신상들
👇👇👇👇👇👇👇👇👇👇👇👇👇👇👇👇👇
 

 

GS25 신상품 포텐버거 더블통불고기 더블통통새우 리얼리뷰

GS25 신상 햄버거 포텐버거 리얼리뷰요즘 SNS에 롯데리아보다 맛있는 편의점 햄버거가 나왔다고 해서 GS편의점에 방문해서 포텐버거를 먹어봤다 운 좋게 와이프와 퇴근 후에 GS25에 도착했을 때 두

reviewjju.tistory.com

 
 

 

세븐일레븐 신상 먹태이토 솔직리뷰

먹태이토 솔직리뷰세븐일레븐을 둘러보다가 처음 보는 과자가 있어서 사봤다 뭔가 먹태깡과 형제 같은 과자인 먹태이토에 대해 리뷰해보려고 한다 세븐일레븐에서만 나온 신메뉴인 줄 알았는

reviewjju.tistory.com

 

빵부장소금빵 가격 및 영양정보


빵부장소금빵
1,700원

 
과자의 표지부터 소금빵 과자라는 걸
강렬하게 나타내고 있었다
중량을 55g이었고
칼로리는 285kcal로 
생각보다 높지는 않았다
재료도 소금빵을 만들 때
많이 쓰이는 이즈니버터가 들어갔고
소금도 게랑드소금이 들어갔다
 

 
예전에 소금빵 만들기에 중독되었을 때
유명 유튜버를 따라 한다고 나도 게랑드 소금을
샀었는데 빵부장소금빵 과자에 들어있다니
0.6%지만 뭔가 굉장히 반가웠고 애정이 갔다
 

 
전반적인 영양정보를 보면 
다른 과자들과 크게 다를 건 없었다
그래도 실제 소금빵에 들어가는 재료들이
많이 포함되어 있어서 기대가 되었다
 

빵부장소금빵 캐릭터


 
이번에 농심에서 컨셉을 제대로
잡고 신제품 과자를 출시한 것 같았다
농심의 빵덕후 부장이 개발한 과자로 
스토리텔링을 하고 있었는데 진실인지는
모르겠지만 소금빵 헤어스타일과 소개글
모두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좋아할 만한
퀄리티였다
또한 카테고리를 보면 초코빵도 있는데
이 제품은 12월에 나온다고 하니 기대된다
 

 
프랑스의 재료들을 강조해서 과자지만
뭐랄까 빵과 과자의 중간 제품을 먹는
듯한 느낌을 받았다
 
 

빵부장소금빵 상세리뷰


 
제품을 열자마자 생각보다 크기가 컸고
우리가 알고 있는 카라맬콘땅콩과
향과 비주얼이 엄청 비슷했다
 

 
 
한 입 먹어봤더니 정말 카라맬콘땅콩과
비슷한 맛이 나면서 끝에는 버터의 향이
스치듯이 지나갔다
물론 카라맬콘처럼 엄청 달지는 않았고
단짠의 조합이 완벽한 맛이었다
 

 
 
과자도 바삭하고 카라맬콘이 익숙한
우리에게 전혀 거부감 없는 맛이었다
농심이 전략을 잘 짠 것 같았다
 

 
단짠의 조합 때문에 손이 계속 가서
눈 깜짝할 사이에 한 봉지를 다 먹어버렸다
아침에 아메리카노와도 어울릴만한 맛이었고
모든 연령층이 다 좋아할 만한 대중적인 맛이었다
재구매 의사가 있는 과자였다

 

 

롯데리아 신메뉴 깡돼후 후라이드 애플캐모마일티 내돈내산 리뷰

롯데리아 깡돼후 애플캐모마일티 내돈내산 리뷰얼마 전 롯데리아에서 신메뉴가 나왔다는 소식을 듣고 와이프와 먹어보기 위해 아침부터 롯데리아에 달려가봤다 ⏰ 운영시간 매일 : 10:00 ~ 22:45

reviewjju.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