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맘스터치 신메뉴 슈퍼싸이콤보 버거 솔직리뷰

by 리뷰쮸 2024. 4. 4.
반응형

맘스터치 신메뉴 슈퍼싸이콤보 버거 솔직리뷰


 
 
맘스터치가 20주년을 기념해서
베스트 메뉴인 싸이버거를 크게
키운 슈퍼싸이버거와 케이준 양념감자가
포함된 슈퍼싸이콤보를 
판매한다고 해서 구매해봤다
 

 

 

 
 
맘스터치 공항신도시점
 
☎ 032-747-0057
 
⏰ 영업시간
매일 : 11:00 ~ 21:50
 
 

 
 
맘스터치 가게 앞을 가니 
슈퍼싸이콤보에 대해 엄청나게
광고를 하고 있었다
판매는 4월 2일부터 시작했다고 한다
 
 

 
 
가게 안에서도 슈퍼싸이콤보에 대해 굉장히
광고하고 있었는데 슈퍼싸이콤보의 경우 구성품은
슈퍼싸이버거+케이준양념감자+케첩 1개 
이렇게 구성되어 있었다
콜라의 경우 1,000원을 추가하면 구매가능했다
 
 

슈퍼싸이콤보 상세리뷰


 

 
 
슈퍼싸이콤보의 경우 아까 위에서 말했듯이
슈퍼싸이버거와 감자튀김만 포함이고
콜라는 천 원만 추가하면 살 수 있다
 
 

슈퍼싸이콤보 가격 및 영양정보


슈퍼싸이콤보
9,800원

 
 
슈퍼싸이콤보의 경우 가격은 9,800원이고
콜라는 1,000원을 주고 사야 되긴 하지만
다 합쳐도 10,800원이라는 가격은 이따가
아래에서 슈퍼싸이버거의 크기를 보면 알겠지만
정말 혜자스러운 가격이었다
대학교 때 처음 싸이버거를 사 먹었을 때 감동을 느꼈다
 
 

 
 
슈퍼싸이콤보 박스가 생각보다 엄청 컸고
슈퍼싸이버거도 성인 남성의 손 전체보다
큰 사이즈였다
 
 

 
 
슈퍼싸이콤보의 경우 총중량은 477g
이었고 칼로리는 1270kcal나 나갔다
아무래도 양이 많아서 그런 것 같았다
나트륨은 2,381mg였고 단백질은 58g이었다
 
 

슈퍼싸이콤보 맛 리뷰


 
 

 

맘스터치 신메뉴 불불불불싸이버거 솔직후기

맘스터치 신메뉴 불불불불싸이버거 솔직후기 이번에 맘스터치에서 신메뉴가 나왔다고 해서 퇴근길에 불불불불싸이버거를 먹어봤다 가게밖에서 포스터를 보는데 정말 비주얼부터 문구까지 장

reviewjju.tistory.com

 

 
 
슈퍼싸이콤보에 들어간 슈퍼싸이버거의 
경우 역시나 크기가 어마무시했다
요즘 같은 시기에 이런 가격에 이런 치킨패티가
들어간 햄버거는 정말 오랜만이었다
과거로 정말 돌아간 기분이었다
최근에 먹은 버거킹 핫칠리러버와 차이가 컸다
 
 
버거킹 핫칠리러버 솔직리뷰
👇👇👇👇👇👇👇👇👇👇👇👇👇👇

 

버거킹 신메뉴 핫칠리러버 솔직리뷰

버거킹 신메뉴 핫칠리러버 솔직리뷰 카카오톡으로 버거킹에서 신메뉴인 핫칠리러버 버거가 새로 나왔다고 연락이 와서 바로 버거킹에 방문했다 버거킹 인천운서역점 ⏰ 영업시간 매일 : 09:00 ~

reviewjju.tistory.com

 

 
 
성인남성도 먹다가 배불러서 다 
못 먹을 정도의 크기였고 케이준감자튀김도
라지사이즈 같았다
 
 

 
 
두께도 엄청났고 밖으로 튀어나온
빅싸이패티가 싸이버거를 처음 먹었을 때
감동받았던 느낌을 다시 떠오르게 해 줬다
 
 

 
 
특이한 점은 그냥 싸이버거과 차이점
있었는데 싸이버거에는 들어가지 않았던
토마토가 들어가 있었고 사진에서 보이는
노란색 소스인 갈릭소스도 들어가 있었다
 
 
 

 

 
 
반대편에는 원래 싸이버거 소스가
들어가 있었고 치킨패티가 확실히
거대하다는 게 느껴졌다
 
 

 
 
살짝 아쉬웠던 건 패티와 내용물이
충실했는데 빵이 너무 잘 부서지는
저렴한 느낌이어서 아쉬웠다
아마 가격을 맞추기 위해 타협한 것 같았다
 
 

 
 
반으로 잘라서 단면을 보니 빅싸이패티의
두툼함이 한눈에 들어왔고 누가 봐도 
굉장히 촉촉하다는 게 느껴지듯이 바삭한 
치킨패티와 촉촉한 소스와 야채의 조화가 좋았다
 
 

 
 
솔직히 와이프가 반쪽을 먹어주지 않았다면
다 먹지 못하고 남겼을 것이다
성인남성이 먹어도 남길 만큼 양이 어마무시했다
예전 싸이버거를 처음 먹었을 때의 감동을 
느껴보고 싶다면 꼭 슈퍼싸이콤보를 먹어보길 추천한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