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주 평거동 국밥 맛집 사천형제국밥 솔직리뷰

리뷰쮸 2024. 3. 29.

진주 평거동 국밥 맛집 사천형제국밥 솔직리뷰


 

 

진주 친구네에서 집들이를 거하게

한 뒤에 다음날 아침 친구들과 다같이

해장하러 가기위해 평거동에서 국밥

맛집으로 유명하다는 현지인의 추천을

받아 사천형제국밥 평거점에 방문했다

 

 

 

사천형제국밥 평거점 영업시간 및 주차


 

 

 

 

☎ 055-745-8898

 

⏰ 영업시간

수요일 ~ 월요일 : 10:30 ~ 21:00

브레이크타임 : 15:00 ~ 17:0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 주차

갓길 주차 이용바람

 

 

 

진주 맛집

👇👇👇👇👇👇👇👇

 

 

 

진주 케이크 디저트 맛집 카페갤러리4978 솔직리뷰

진주 케이크 디저트 맛집 카페갤러리 4978 솔직리뷰 진주교육청 앞에 굉장히 독특한 카페가 있는데 개인적으로 진주에서 케이크 디저트 부분에서는 최고라고 생각하는 카페여서 와이프와 방문

reviewjju.tistory.com

 

[진주 평거동 가성비 술집] 백스비어

진주 평거동 가성비 술집 진주 평거동 회식 맛집 백스비어 ⏰ 운영시간 매일 17:00 ~ 02:00 메뉴안내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나기 위해 방문한 진주 예전에 진주평거동에서 친구들이랑 자주 놀았었는

reviewjju.tistory.com

 

진주맛집 진주냉면 하연옥본점 내돈내산 리뷰

진주맛집 진주냉면 하연옥본점 내돈내산 리뷰 와이프와 태교여행으로 진주를 방문한 기념으로 진주냉면을 먹기로 해서 하연옥에 방문해 봤다 태교여행 추천 👇👇👇👇👇👇👇👇 강릉 정동

reviewjju.tistory.com

 

 

 

 

가게내부는 널널했고 좌식테이블과

입식테이블로 나눠져 있어서 편한

자리에 가서 앉으면 될 것 같았다

우리는 인원이 많아서 좌식테이블에 앉았다

 

 

사천형제국밥 메뉴 및 가격안내


 

 

국밥 가격대는 무난했고

수도권 국밥집에 비하면

굉장히 저렴했다

하지만 지방에 사는 친구들은

살짝 비싸다고 느낀 친구들도 있었다

 

 

사천형제국밥 상세리뷰


 

 

우리 테이블에는 3명이 앉아서 

3명 기준으로 반찬이 나왔고 대박인게

소면도 같이 서비스로 나왔다

 

 

순대 
소사이즈
10,000원

 

 

각자 국밥을 하나씩 시키고

사이드메뉴로 순대 소사이즈도 시켰다

가격대가 있어서 어떻게 나올지 살짝 걱정했는데

역시나 피순대로 맛깔스럽게 나왔다

 

 

 

 

순대에는 순대말고도 부속고기도

서비스로 조금 나왔는데 돼지 

잡내가 하나도 안나고 굉장히 쫄깃하면서

식감도 끝내줬다

 

 

 

 

같이 나온 정구지에 올려서 먹으면 꿀맛이었다

 

 

 

얼큰돼지국밥
10,000원

 

 

친구가 얼큰돼지국밥을 시켜서 찍어봤는데

모든 국밥메뉴를 얼큰으로 변경가능했고

1,000원만 추가하면 가능했다

 

 

돼지국밥
9,000원

 

 

난 아침이라 매운건 부담스러워서

가장 기본메뉴인 돼지국밥을 시켰다

가격은 9,000원이었는데 생각보다

고기가 엄청 많이 들어있었다

왜 평거동 사는 친구가 여기를 

강력추천했는지 바로 알아차렸다

 

 

 

 

순대와 마찬가지로 고기가 신선해서 그런지

잡내가 하나도 안났고 퍼석퍼석하지도 않았다

식감과 맛 모두 살아있는 돼지고기였다

 

 

 

 

반찬과 함께 나온 소면을 돼지국밥

안에 넣어서 같이 먹어보니 밥먹기

전에 에피타이저로 속을 달랠 수 있었다

술먹고 다음날 해장하러 먹기에도 좋았고

가격대비 양과 질 모두 만족스러운 국밥 맛집이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