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썸플레이스 신메뉴 플라워 복숭아 생크림 케이크 솔직리뷰

리뷰쮸 2024. 4. 25.

투썸플레이스 신메뉴  플라워 복숭아 생크림 케이크 솔직리뷰


 
 
얼마 전에 부모님이 시골에서는 투썸플레이스가
없다며 선물 받은 기프티콘을 주셨는데 이번에
플라워복숭아생크림케이크가 나온다는 소식을 
듣고 영종도 투썸플레이스에 사러 가봤다
 
 


 
4월 25일 날 나온 신상 케이크였는데
가정의 달인 5월을 기념하여
투썸플레이스 케이크로 선물할 수 있도록
꽃과 함께 신제품을 만들었다고 한다
자세힘 보면 Say Thanks 문구가 써져있다
 
 

플라워 복숭아 생크림 케이크 가격 및 이벤트 안내


 
 
투썸어플리케이션에서 이번에 새로 나온
플라워 복숭아 생크림 케이크를 예약하면
하트 3개를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 참고
하길 바랍니다
 
 
 

플라워 복숭아 생크림 케이크
39,000원

 
 
 
플라워복숭아생크림케이크는 가격이
39,000원이었고 다른 케이크와 가격을 
비교해 보면 거의 비슷하긴 했다
 
 
 
투썸플레이크 케이크 추천
👇👇👇👇👇👇👇👇👇👇👇👇👇

 

[투썸플레이스 신상 케이크] 스누피케이크 무드등

이번에 처제가 생일이기 때문에 와이프와 투썸플레이스에서 나온 신상 케이크를 사러 왔다 스누피케이크가 인기가 많다는 소식을 접하고 우리는 미리 사전에 가게에 방문하여 예약을 진행했다

reviewjju.tistory.com

 

[투썸플레이스 신메뉴] 떠먹는 샤인머스캣 우유생크림 케이크

투썸플레이스에 샤인머스캣 케이크가 새로 나왔다고 해서 집으로 포장해서 한 번 먹어봤다 하나만 사면 쫌 그래서 바닐라 슈크림케이크도 같이 구매하게 되었다 떠먹는 샤인머스캣 우유 생크

reviewjju.tistory.com

 

투썸플레이스신메뉴 옥수수바스크치즈케이크

투썸플레이스 신상 케이크 옥수수바스크치즈 오랜만에 투썸플레이스에 방문했는데 신상 케이크가 나와서 맛보기로 했다 옥수수 바스크 치즈케이크였는데 원래 바스크치즈케이크와 옥수수를

reviewjju.tistory.com

 

투썸 크리스마스 케이크 스트로베리요거트트리 솔직리뷰 및 할인꿀팁

투썸 크리스마스 케이크 스트로베리요거트트리 솔직리뷰 및 할인꿀팁 투썸플레이스 크리스마스 케이크가 나왔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달려가서 먹어봤다 투썸 크리스마스 케이크 종류 및 가격

reviewjju.tistory.com

 

투썸플레이스 신메뉴 TWG 1837 블랙티무스 투썸케이크 신상

투썸케이크 TWG 블랙티무스 케이크 솔직리뷰 운서역 투썸플레이스 앞을 지나다가 신메뉴가 나왔다는 포스터를 보고 와이프와 주말 브런치로 먹기 위해 바로 방문해서 먹어봤다 TWG와 협업해서

reviewjju.tistory.com

 
 

플라워 복숭아 생크림 케이크 상세리뷰


 

 
 
 
플라워 복숭아 생크림 케이크는 안네
복숭아색 장식과 조화가 들어있었다
집에 최근에 선물 받은 생화가 있어서
같이 사진 찍어봤는데 정말 잘 어울렸다
 
 

 
 
겉에 있는 장식은 엄청 고급스럽지는 
않았고 적당히 선물 받는 사람이 기분
좋을 만큼의 퀄리티였다
 
 

 
 
포장지를 제거하고 나니 안에 
또 다른 포장이 똑같이 되어 있었다
포장지를 제거하고 나니 파스텔톤의 
부드러운 색상이 너무 맘에 들었다
파스텔색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좋아할 비주얼이었다
 
 

 
 
가운데 보라색 부분이 뭘까 해서 찾아봤더니
복숭아 콩포트 부분이었다
복숭아 콩포트에는 복숭아 조각들이
같이 들어있었는데 씹을 때마다 복숭아
과즙이 팡팡 터지면서 향긋한 냄새까지 너무 좋았다
 
 

 
 
겉에서 그냥 눈으로만 봐도
복숭아 조각이 보였다
 
 

 
 
플라워복숭아생크림케이크의 단면을 
잘라보니 복숭아 콩포트와 복숭아 생크림,
가운데 있던 자두복숭아잼까지 굉장히
맛있어 보였다
특히 봄에 잘 어울리는 색이었다
 
 

 
 
 
커피와도 정말 잘 어울릴만한 케이크였고
그동안 먹었던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중에서
퀄리티가 상당히 괜찮았다
만약 5월에 케이크를 선물할 일이 있다면
꽃도 같이 들어있는 플라워복숭아생크림케이크를
하면 어떨까 생각해 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