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거트월드 신메뉴 허니자몽월드 복숭아 시리즈 솔직리뷰

리뷰쮸 2024. 4. 16.

요거트월드 신메뉴 허니자몽월드 복숭아 시리즈 솔직리뷰


 
요거트월드에서 복숭아 시리즈를
출시하면서 허니자몽월드 요거트아이스크림이
나왔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먹어보러 방문했다
 
 

 
 
 

 
 
요거트월드 영종하늘도시점
 
☎ 0507-1374-9751
 
⏰ 영업시간
매일 : 11:00 ~ 24:00
 
🚗 주차
가게 앞 갓길 주차장 이용가능
 
 

 
 
요거트월드 영종하늘도시점은 새로 생긴지
얼마 안된 신생 가게 같았는데 인테리어가
굉장히 깔끔했다
 
 

 
 
요거트월드 하늘도시점의 경우
키오스크로 메뉴를 주문할 수 있었다
 
 

요거트월드 가격 및 메뉴안내


 
 
요거트월드에는 요거트아이스크림 말고도
다양한 디저트가 굉장히 많았다
아이들과 함께 와도 먹거리가 많아서
괜찮아 보였다
 
 

 
 
하지만 내가 여기에 온 목적은
요거트월드에서 복숭아 시리즈
새롭게 출시한 허니자몽월드를 
먹기 위함이었다
 
 

 
 
집에서 육아를 하고 있는 와이프와
함께 먹으려고 포장주문을 했는데
사장님께서 완전 좋게 포장해주셨다
 
 

요거트월드 허니자몽월드 상세리뷰


 

허니자몽월드
14,500원

 
 
포장은 보냉팩에 정성스럽게 
담아주셨고 서비스로 코코볼도 주셨다
너무 감동스러웠다
아이스크림 포장지에 랩핑이 되어 있어서
왜 그렇지 생각해봤는데 녹았을 때 
밖으로 흐르지 않도록 꼼꼼하게 해준것 같았다
 
 
 

 
 
일단 기본사이즈가 굉장히 넉넉해서
가격대비 가성비가 괜찮아 보였다
일단 벌꿀집이 저렇게 크게 들어가고
생자몽이 큼직하게 엄청 많이 들어가 
있었는데 비주얼부터 압권이었다
복숭아요거트아이스크림 3스쿱 + 
생자몽 + 벌꿀집 + 후르츠링
이렇게 구성되어 있었다
최근에 시켜 먹었던 요아정의
강민경 꿀조합 버전과 비슷했는데
양은 훨씬 더 많았다
 
 
 

 

요아정 토핑 추천 포장 강민경 꿀조합 솔직리뷰(요거트 아이스크림의 정석)

요아정 토핑 추천 포장 강민경 꿀조합 솔직리뷰(요거트 아이스크림의 정석) 유튜브에서 요거트 아이스크림의 정석을 시켜 먹는 영상을 본 뒤로 요아정 강민경 꿀조합 이라는 게 있어서 와이프

reviewjju.tistory.com


 

 
 
자몽도 직접사서 손질하려면
굉장히 어려운데 껍질까지 
제거되어 있었다
 
 

 
 
벌꿀집도 이렇게 따로 추가하려면 굉장히
비싼데 아낌없이 들어있었다
 
 

 
 
복숭아 요거트아이스크림은
처음먹어봤는데 진짜 인생 아이스크림이었다
개인적으로 복숭아를 엄청 좋아하기도 하고
복숭아에서 느낄 수 있는 장점만 응축한
아이스크림이었다
복숭아 킬러들이라면 무조건 먹어봐야할 맛이었다
 
 

 
 
토핑으로 올라가 있는 벌꿀집, 후르츠링,
자몽까지 모두 복숭아 아이스크림과 잘어울렸고
먹어도 먹어도 양이 줄어들지 않을 정도로
굉장히 푸짐한 양이었다
 
 

 
 
먹다가 사장님이 서비스로 주신 
코코볼도 넣어서 먹어봤는데 
역시 주신 이유가 있었다
바삭바삭하면서 식감이 끝내줬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