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썸 크리스마스 케이크 스트로베리요거트트리 솔직리뷰 및 할인꿀팁

리뷰쮸 2023. 11. 27.

투썸 크리스마스 케이크 스트로베리요거트트리 솔직리뷰 및 할인꿀팁


 
투썸플레이스 크리스마스
케이크가 나왔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달려가서 먹어봤다
 

 
 

투썸 크리스마스 케이크 종류 및 가격안내


 
 
집근처 투썸플레이스에서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사려고 
했는데 인기 때문인지 청라시티타워점
말고는 인천에서 구매가능한 곳이 없었다
 
 

 
 

 
 
투썸플레이스 청라시티타워점
☎ 전화번호
0507-1416-2010
 
⏰ 운영시간
매일 : 08:00 ~ 23:00
 
🚗 주차
매장이용시 2시간 무료(결제 시 차량등록 필수)
 

 
 
가게밖에는 임지연씨가 광고하는
투썸플레이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광고
포스터가 화려하게 붙어있었다
여기서 우리는 가성비 좋은 
스트로베리 요거트 트리를 예약했다
 
 

 
 

투썸 크리스마스 케이크 15% 할인꿀팁


 
투썸플레이스 어플(앱)에서 사전예약
하면 투썸플레이스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무려 15%나 할인받을 수 있었다
 
 
홀리데이 시즌 홀케이크 15% 할인
 
예약기간
1차 : 15% 할인
11.24 ~ 12.10
 
2차 : 10% 할인
12.11 ~ 12.17
 
 

 
 
투썸플레이스 시티타워점에는 
구하기 어려운 케이크가 굉장히 
많이 있었다 
제일 유명한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도 있었고 다른 케이크도 많았다
스초생은 진리인데 보자마자 먹고 싶었다
 

 
 
예전에 처제에게 선물로 사준
스누피  케이크도 있었다
 
투썸플레이스 스누피 케이크 후기
👇👇👇👇👇👇👇👇👇👇👇👇👇👇
 

 

[투썸플레이스 신상 케이크] 스누피케이크 무드등

이번에 처제가 생일이기 때문에 와이프와 투썸플레이스에서 나온 신상 케이크를 사러 왔다 스누피케이크가 인기가 많다는 소식을 접하고 우리는 미리 사전에 가게에 방문하여 예약을 진행했다

reviewjju.tistory.com

 
 

 
 
 

투썸 크리스마스 케이크 스트로베리 요거트 트리 상세리뷰


 
 
우린 얼른 먹고 싶어서 아메리카노를 
하나 시킨 뒤 매장 2층에서 바로 먹어봤다
가격이 다른 케이크에 비해 저렴해서 그런지
크기는 생각보다 많이 작았다
 
 

 
 




박스에서 꺼내보니 앙증맞은 
트리 모양의 케이크가 나왔다
정말 크리스마스에 이런 모양의
케이크를 선물 받는다면 너무
행복하겠다는 생각이 스쳐 지나갔다
 

스트로베리 요거트 트리
30,000원
1차 사전예약 시
25,500원 구입가능(15% 할인)

 
 
가게 안에 크리스마스트리가 있어서
세워놓고 찍어봤더니 너무나 잘 어울렸다
트리가 있는 집에서 먹는다면 연말파티용으로
분위기가 끝장날 것 같았다
 
 

 
 
요거트 생크림과 딸기, 라즈베리 퓨레가
아낌없이 들어가 있는 게 단면에서 보였다
살짝 아쉬운 건 딸기가 통으로 박혀있는 게
아니라 얇게 잘려서 올라가 있었다
 
 

 
 
우리는 아껴먹기 위해 끝부분만
살짝 잘라서 먹어봤는데 요거트
생크림이 상큼한 맛이 강했고
크림치즈케이크나 생크림케이크에
친숙한 나에겐 생소한 맛이었다
하지만 같이 시킨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으니 궁합이 너무나 좋았다
 
 

 
 
다음에 다시 투썸플레이스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산다면 스초생을 살 거 같다
 
 투썸플레이스 신상 케이크 리뷰
👇👇👇👇👇👇👇👇👇👇👇👇👇👇

 

 

투썸플레이스 신메뉴 TWG 1837 블랙티무스 투썸케이크 신상

투썸케이크 TWG 블랙티무스 케이크 솔직리뷰운서역 투썸플레이스 앞을 지나다가 신메뉴가 나왔다는 포스터를 보고 와이프와 주말 브런치로 먹기 위해 바로 방문해서 먹어봤다 TWG와 협업해서 다

reviewjju.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