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썸플레이스 신상 케이크] 스누피케이크 무드등

리뷰쮸 2023. 9. 24.

 
이번에 처제가 생일이기 때문에 
와이프와 투썸플레이스에서 나온 신상
케이크를 사러 왔다
 

 
스누피케이크가 인기가 많다는 소식을 접하고
우리는 미리 사전에 가게에 방문하여 예약을 진행했다
투썸플레이스 가게 곳곳에도 스누피 관련된 상품이나
스티커, 음료와 디저트가 홍보되고 있었다
 

스누피 굿즈

 
예전에 스누피캐리어도 굿즈로
팔았던 거 같은데 요즘은 컵과 관련된
스누피굿즈들을 판매하고 있었다
 

메뉴 및 가격안내

 

스누피 케이크 가격
(스누피의 행복은 초콜릿 케이크에 있어)
37,000원

 
가게에 방문하니 우리가 예약한 
스누피케이크가 준비되어 있었다
스누피케이크의 풀네임을 자세히 보니
'스누피의 행복은 초콜릿 케이크에 있어'였다
이름이 생각보다 길었다
 

 
케이크를 받자마자 집으로 와서
자세히 살펴보니 케이스가 너무 귀여웠다
스누피의 귀를 잘 살려서 케이크 포장까지
살린 게 신의 한 수였다
 

 
난 사실 어렸을 때 스누피를 본 적은 없지만
왜 스누피 팬들이 많은지 알 수 있는 부분이었다
이렇게 시즌별로 스누피와 관련된 굿즈나 디저트류가
계속 나오다 보니 잊히지 않고 계속 사랑받는 것 같다
물론 거꾸로 팬들이 많기 때문에 만들어지긴 하겠지만
 

 
투썸플레이스에서 이번 스누피케이크에
굉장히 많은 신경을 썼다는 게 보였다
포장지 곳곳에도 스누피 캐릭터들과 
스누피의 명언? 들이 적혀 있었다
만약 지인분이나 가족 중에 스누피 찐 팬이 있다면
무조건 선물하는 걸 추천한다 기억에 오래 남을 것 같다
 

 
케이스에서 케이크를 꺼내자마자
너무 귀여워서 감탄사가 계속 튀어나왔다
와이프와 나, 처제 모두 계속 사진만 찍느라
정신없었다
 

 
스누피와 우드스탁이 너무 귀엽게
인형으로 만들어져 있었고 그림체나
케이크를 감싸고 있는 보호지에도 스누피
만화가 그려져 있었다
 

 
몰랐는데 위에 스누피와 우드스탁 인형이
불이 들어오는 인형이었다!!!!!
이럴 수가!!!! 건전지는 이미 내장되어 있어서
그냥 스위치만 누르면 바로 켜졌다
투썸에서 작정하고 만든 것 같았다
 

 
케이크 밑에는 스누피의 명장면과
대사들이 들어있는 만화로 띠지를 만들어서
케이크의 옆부분을 보호하고 있었다
정말 세심하게 포장한 게 감동이었다
 

 
케이크는 초코시트지와 가나슈무스, 마스카포네 생크림,
그리고 제일 위에는 생크림으로 마무리를 했다
후기를 찾아보니 사이사이에 초코칩 쿠키도 들어갔다고
했는데 실제로 먹을 때는 그렇게 느껴지지는 않았다
 

 
케이크에서는 정말 진한 초콜릿향이 
느껴졌고 고급스러웠다
또 케이크가 엄청 달지 않아서 좋았다
적당히 달면서 마스카포네 생크림과 초코의
향이 어우러져 계속 손이 가는 케이크였다
 

 
스누피무드등이 너무 귀여워서
계속 사진을 찍게 되었다
 

댓글